[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임영웅이 영웅시대에 '연애편지'를 남겼다.
지난 4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IM HERO THE STADIUM : Special Thanks Video '연애편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THANKS TO HERO GENERATION'이라는 문구로 시작, 지난 5월 열린 상암 콘서트 현장을 담았다. 특히 임영웅이 팬 영웅시대에 전하는 목소리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영웅은 "팬 분들도 역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이 열기는 식지 않는다"라며 감탄했다. 이어 "상암의 밤하늘에 별처럼 반짝이던 눈빛들. 태양같은 응원으로 나를 일으켜 주었고, 별빛 같은 마음은 나의 길을 밝혀주었다. 그렇게 함께 걸어온 길, 손을 맞잡고 나아간 여정. 여러분이 있기에 늘 용기를 낼 수 있었고, 비 바람도 두렵지 않다. 나의 영웅시대. 우리가 함께 써내려간 이순간순간이 영원히 마음속에 남아, 또 다른 꿈을 향해 나아갈 힘이 되길. 찬란히 빛나는 우리만의 별자리로 남게 되길. 언제나 영웅시대의 곁에서"라고 했다.
그리고 수만명의 영웅시대와 호흡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이어져 감동을 안겼다.
편 임영웅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 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