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든아이'아동학대사건이안방에충격을안겼다.
11월4일(월)방송된MBC에브리원'히든아이'에서는충격의아동학대사건과택시기사를향한범죄,금은방절도사건을둘러싼다양한비하인드영상이공개됐다.'히든아이'는CCTV,경찰보디캠,경찰차블랙박스등다양한영상을통해도심에서일어나는사건,사고를분석하고범죄예방팁까지전하는범죄분석코멘터리쇼.
이날방송에서는보고도믿기힘든아동학대사건이안방에충격과분노를안겼다.특히,엄마와외할아버지에의해벌어진아동학대사건은충격그자체였다.우는아이를집어던지는가하면,인형으로아이를짓누르고욕설까지서슴지않았다.이엄마와외할아버지는경찰조사후"하나도안미안해"라면서웃음을터트리기까지했다.학대당한동생의등을토닥여주는형의모습에권일용프로파일러는고개를떨구고눈물을흘렸을정도.
유치원교사의악마같은두얼굴도분노를유발했다.이교사는아이들의볼을꼬집고주먹으로가슴을치고,책모서리로아이의배를찌르는충격적인아동학대를일삼았다.아이들은교사에게맞았을당시를떠올리며"주먹으로계속쳐서가슴을뚫고마음까지뚫고나올것같았어"라는속마음을털어놔안타까움을자아냈다.학대교사는"나한테만혼났으면하는마음에.."라는말도안되는변명을늘어놓았다고.
이외에도"전세사기를당해기분이안좋았다"라며아이들뺨25대를때린언어재활사사건,10톤분량의쓰레기가쌓인집에방치된3세소녀의사연이공개됐다.또한,엄마의학대를피해5층건물에서투신한중국아이의사건도충격을안겼다.이에박하선은"악마네악마야"라고폭풍분노했고,유라는눈물을흘리며경악했다.
이와관련표창원프로파일러는"아동학대는영혼살인이라는말이있다"라며강력범죄자99%가아동학대피해자라는사실을강조했다.더욱놀라운것은아동학대가해자중86%가부모라고.이에대해김성주는"재발방지를위해서라도합리적인처벌이필요하다"라고지적해눈길을끌었다.
또한,이날방송에서는택시기사를향한무차별적인폭행과조롱,협박사건들이안타까움을안겼다.고라니처럼괴성을지르며운전을방해하고,택시비를내지않으려택시기사목을조르며위협하는가하면,모욕적인폭언을퍼붓는모습이시청자들을경악하게했다.이와관련이대우형사는"빨간색택시갓등을발견하면바로112에신고해야한다"라고위급상황이발생한택시구별법을전해이목을집중시키기도.
'권일용의범죄규칙'코너에서는금은방절도범들이항상'헬멧'을챙긴다는규칙이공개돼흥미를자극했다.방범용최루가스부터,유리파편,도구등으로부터얼굴을보호하기위한용도라고.이와함께최루가스까지버텨내며순식간에1억원분량의귀금속을챙겨도주한사건,외부인이침입하면진열대위로철판이내려오는최첨단보안시스템이포착된CCTV영상등이놀라움을안겼다.
한편,MBC에브리원'히든아이'는매주월요일저녁8시10분방송된다.
사진제공=MBC에브리원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