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동대문엽기떡볶이가 11월 11일을 기념하여 '전국민 엽떡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엽떡앱 회원들을 대상으로 엽기메뉴(떡볶이, 오뎅, 반반)를 9,900원에 즐길 수 있는 할인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11만 명에게 제공되며, 엽떡앱 내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전국민 엽떡데이를 기획했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엽떡의 매운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본사 ㈜핫시즈너 관계자는 “엽떡의 특유의 매운맛과 함께 고객들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엽떡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최근 CJ올리브네트웍스와 협업하며 엽떡앱 내에서 CJ ONE 포인트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해졌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더 강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온라인과 모바일 주문 시스템을 강화하며 앱을 통한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