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네스프레소와 콜라보 캠페인…홈카페 레시피 선봬

매일유업, 네스프레소와 콜라보 캠페인…홈카페 레시피 선봬

비즈니스플러스 2024-11-05 10:45:20 신고

3줄요약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함께 특별한 홈카페 경험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네스프레소의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오트라테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10월에 이어 2회차다. 지난해 캠페인은 고객들이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집에서 오트라테를 즐긴다는 구매 후기에서 착안해 시작됐다.

매일유업은 작년 '미숫가루 오트라테' 레시피에 이어 올해는 '콜드폼 아이스 오트라테' 레시피를 추천한다. 에어로치노로 만든 풍성한 우유 거품과 커피와 조화를 이루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의 특징을 살린 레시피다.

매일유업은 이달 30일까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최대 55% 제품 할인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어메이징 오트 제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당첨자 158명에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등 머신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10일 발표된다.

또한 11월 1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와우먹방'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 제품을 소개하며 SNS를 통한 소비자 소통도 강화할 계획이다.

연말을 맞아 12월 9일부터는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 구매 고객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네스프레소의 CJ와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CJ 쇼핑라이브에서는 에어로치노와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레시피가 공개되며 오프라인 행사도 계획 중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어메이징 오트의 맛과 건강함을 홈카페 트렌드와 결합해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더 많은 소비자가 어메이징 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