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는 '2024 대한민국 쓱데이' 기간 선보인 가성비 신메뉴들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5일 밝혔다.
쓱데이 첫 주말인 1~3일 이마트 베이커리 매장 피자코너에서 판매된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와 '더블치즈 디럭스 피자' 등 패밀리 사이즈 피자 2종이 3일간 6만개 판매를 기록했다. 이번 신메뉴는 18인치(45㎝) 크기로 글로벌 프랜차이즈 배달 피자 대비 50% 저렴한 1만1500원에 출시됐다.
노브랜드 버거의 쓱데이 기념 신메뉴 3종도 3일 만에 2만개가 팔리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3일 오후 1시 SSG닷컴에서 판매된 '멕시칸 칠리 치즈' 스페셜 할인 e쿠폰 1000장은 1분 만에 완판됐다. 노브랜드 버거 자체 앱의 신메뉴 세트 업 쿠폰도 하루 1000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멕시칸 칠리 치즈는 단품 6000원대 세트 7000원대의 가격으로 출시됐다. 신세계푸드 측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젊은층의 트렌드와 수제버거 전문점 메뉴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 점이 인기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맛과 가격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먹거리를 선보인 것이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베이커리 기획상품과 노브랜드 버거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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