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현령 기자] 11번가는 ‘2024 그랜드 십일절’이 인기를 끌고 있고 있다고 5일 밝혔다.
11번가에 따르면 ‘2024 그랜드 십일절’에서 20% 할인해 판매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의 수요가 높다. 이 쿠폰은 행사 첫날인 지난 1일 하루 동안 6만장 이상, 지난 4일까지 누적 10만장 이상을 돌파하며 완판됐다. 또 45% 할인가인 ‘버거킹’ e쿠폰은 4만장 이상이 판매됐다.
‘파리바게뜨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 ‘신지모루 스마트폰 케이스’는 1만 개 이상 판매량을 돌파했다. ‘웨이브(Wavve) 12개월 이용권’ 등은 4일까지 누적 거래액 1억원을 넘어선 상품은 110개를 돌파했다.
‘10분 러시’도 선호도가 높았다. ‘세라젬 S급 리퍼(V7 마스터)’는 10분 만에 1억 원 가까이 판매돼 ‘10분 러시’ 론칭 이래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다. 이 날 '10분 러시'는 1분에 평균 2050만 원으로 10분만에 총 2억 500만 원어치에 달했다.
‘타임딜’ 상품 중에는 가전∙디지털 제품과 생필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닌텐도 스위치 OLED’, ‘바리스타룰스그란데 아메리카노‘,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등이 매진됐다.
'런치박스딜'도 인기를 끌었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판매된 ‘버거킹 불고기와퍼주니어’, ‘피자마루 이탈리안치즈피자’,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는 모두 준비한 물량을 소진했다.
새로운 무료 멤버십 ‘패밀리플러스’는 오픈 4일만에 약 10만 명이 가입했다.
11번가는 남은 ‘2024 그랜드 십일절’에도 할인가에 상품을 판매한다. 오는 6일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 프로 11번가 패키지, 포칼 뉴 유토피아 헤드폰 등이 있다.
식음료 e쿠폰도 마련했다. 오는 7일 투썸플레이스의 ‘화이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등을 15% 할인가로 판매한다. 메가MGC커피의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등도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8일에는 피자헛의 11월 신메뉴를 최대 50% 할인가에 공개한다.
‘LIVE11’도 진행한다. 이날 오후 9에는 세라젬을 판매한다. 오는 6일 오후 8시에는 멕시카나 치킨, 9일 오후 6시에는 로보락, 11일 오전 11시에는 괌 자유여행 등을 방송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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