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시몬스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트리와 일루미네이션은 시몬스의 ESG 경영 일환이다. 이천 지역사회 일원이자 이웃으로서 지역 상생을 위해 기획한 문화 나눔 행사다. 2018년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해를 거듭할수록 입소문을 타고 크리스마스 명소로 떠오르면서 이천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실제 지난해 크리스마스 연휴(24~25일)에만 3만여명이 운집했다.
오프라인 열기는 SNS로도 이어져 인증샷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시몬스테라스 누적 게시물은 12만건에 달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은 하트 콘셉트로 시몬스 테라스 곳곳에 하트 모양의 조명과 오브제, 오너먼트 등을 설치해 따뜻하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주차타워에서 시몬스 테라스로 향하는 길에는 6m 높이의 대형 트리를 비롯해 화려한 조명과 오너먼트로 수놓은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된다.
유럽풍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테라스 중정은 함박눈을 연상케 하는 대형 눈꽃 조명과 화려한 불빛으로 채워진다.
올해는 대형 캔디케인과 스탠딩 오크 테이블 및 파라솔을 중정 곳곳에 배치해 이국적인 풍경을 선사한다. 하트 콘셉트는 시몬스 테라스 내 핫플 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일루미네이션 점등에 맞춰 겨울 시즌 메뉴와 빨간색 하트 모양이 그려진 컵을 준비했다.
2018년 문을 연 시몬스 테라스는 지난해 말 누적 방문객 수 100만명을 넘어섰다. ▲침대의 역사를 다룬 브랜드 뮤지엄 '헤리티지 앨리'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시몬스 기술 체험공간 '매트리스 랩' ▲식료품 편집숍 '퍼블릭 마켓' 등이 있다. 매년 파머스 마켓, 크리스마스 트리와 일루미네이션, 각종 문화공연 등이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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