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K팝 아티스트 최초 틱톡 라이브 '글로벌 팬들과 소통' 

미미로즈, K팝 아티스트 최초 틱톡 라이브 '글로벌 팬들과 소통' 

엑스포츠뉴스 2024-11-05 08:50:0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걸그룹 미미로즈가 틱톡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지난 4일 미미로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미로즈의 틱톡 라이브 콘텐츠 'It’s Me? MIMI!' 티저 영상을 공개, 오는 8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틱톡 라이브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룩으로 톡톡 튀는 무드를 자아내는 미미로즈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 연재를 시작으로 윤주, 효리, 지아, 예원, 안나가 차례로 이번 틱톡 라이브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예고했다. 

미미로즈는 "저희가 이번에 열심히 준비한 틱톡 라이브 'It’s Me? MIMI!'는 11월 8일 오후 6시에 틱톡 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하여, 특유의 발랄한 분위기로 실시간 소통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틱톡 라이브 'It’s Me? MIMI!'는 멤버들이 준비한 애정품을 직접 만져보고 맞춰보는 '블라인드 박스게임', 팬들이 멤버들의 추리력을 구경할 수 있는 '소품 주인 맞추기', 멤버들이 각자 준비한 소품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애정품 토크쇼' 등 다채로운 코너가 준비됐다. 

특히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Q&A 타임을 통한 팬들과의 진솔한 소통은 물론, '소품 맞추기 이벤트' 당첨자도 이번 라이브 방송 막바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더불어, 미미로즈가 예고한 이번 틱톡 라이브 'It’s Me? MIMI!'는 기존 일방향 형식을 넘어 양방향 소통에 초점을 맞춰 완성도를 높인 콘텐츠로 CJ ENM Creative Director 출신 박찬호 BNB PLAY(비앤비 플레이) 대표가 직접 총괄 기획을 맡아 신뢰감을 더했다.

BNB PLAY 박찬호 대표는 "다양한 아티스트 발굴 경험을 토대로 아티스트들이 TikTok LIVE에 성공적으로 자리 잡고 팬덤을 형성할 수 있는 독보적인 온보딩 시스템을 구축했다"라고 밝히며, 이어 "앞으로는 TV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생중계급 퀄리티와 독보적인 기획력으로 글로벌 LIVE 스트리밍에 K-Culture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미로즈의 첫 LIVE 콘텐츠 'It’s Me? MIMI!'는 오는 8일 오후 6시 TikTok LIVE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포켓7엔터테인먼트, BNB PLAY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