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리진(대표 정재식, 성대경)은 인기 웹소설·웹툰 IP인 ‘나 혼자 만렙 귀환자’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방치형 RPG ‘나 혼자 만렙 키우기(Max Level Idle)’를 한국, 일본, 대만, 미국 등 전 세계 175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출시로 디오리진은 IP 기반의 게임 퍼블리싱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디오리진의 게임 퍼블리싱 시스템을 적용하여, 원작의 세계관, 캐릭터, 스토리, 아트 등의 핵심 요소를 재구성함으로써 IP의 가치를 극대화했다. 게임의 론칭부터 운영까지 전 과정을 디오리진이 직접 수행한다.
‘나 혼자 만렙 키우기’는 게임 세계 ‘이터널 월드’로 빨려 들어간 주인공이 최종 보스 ‘바알’을 물리치기 위해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간편한 조작 방식과 화려한 스킬 연출, 다양한 장비와 동료 시스템 등을 통해 유저들은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와 역동적인 전투의 쾌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현재 게임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추후 iOS 버전도 지원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 캐릭터 ‘릴리스’와 4,000장 이상의 뽑기권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또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나 혼자 만렙 키우기’의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오리진의 정재식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웹소설과 웹툰에서 강력한 팬덤을 가진 IP를 게임 플랫폼으로 확장한 사례로, 글로벌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디오리진의 IP 기획 및 사업화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팬덤을 확보하고 콘텐츠 라인업을 확대하여 IP 기반 비즈니스를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오리진은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 라이선싱 사업, 트랜스미디어 전략 기반의 브랜딩 등 종합 IP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STUDIO X+U와 함께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의 ‘미스터 스마일’(허광한 분) 캐릭터 스핀오프 IP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이를 웹툰·웹소설 등 다양한 매체로 확산하여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이버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Max_Level_Idle/board/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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