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1 '한국기행' 가을 1부에서는 경남 거창군으로 여정을 떠난다. 오늘 방송 정보를 살펴보자.
'한국기행'은 역사와 전통, 건축과 문화의 향기를 느끼고, 우리가 알지 못한 또 다른 한국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내는 현장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사과의 고향, 거창. 새빨갛고 사랑스러운 사과가 주렁주렁 열린 사과나무 숲엔 특별한 부부가 산다. 5년 전 동갑내기 유영재 박미정 부부는 고목의 사과나무가 주는 매력에 흠뻑 빠져, 사과나무 숲을 가꾸기 시작했다는데.
제초제와 관수 시설 없이 오직 자연의 힘으로 자라나는 사과나무들 자연이 빚어낸 소중한 사과 한 알은 그 무엇보다 달콤하다. 동화같이 아기자기한 숲에서 갓 따낸 사과로 만들어낸 특별한 한 상. 사과피자부터 사과카레, 그리고 사과도넛!
그중에서도 가을 식탁의 주인공은 따로 있으니 바로 애플사이다! 톡 쏘는 맛의 청량한 애플사이다는 이국적인 정취를 자아낸다.
쉼 없이 일에만 매진해 온 부부 오랜만에 가을 나들이를 떠나는데. 대지를 밝히는 보랏빛 물결, 아스타 국화가 아름다운 감악산을 거닐며 서로에 대해 돌아보는 두 사람. 부부의 사랑으로 영글어가는 사과를 맛보러 거창으로 가보자!
EBS1 '한국기행' 방송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9시 35분이다. 방송 정보는 EBS1 '한국기행' 홈페이지 '미리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