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야놀자 플랫폼이 해외여행 리더십 강화를 위해 첫 자체 기획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야놀자 플랫폼은 4일 일본 유명 위스키 제조사 산토리의 증류소 투어를 중심으로 한 해외여행 패키지의 출시를 알렸다. 이 패키지는 지난 10월 야놀자 플랫폼을 통한 일본 항공권 및 숙소 예약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2.8배 증가하는 등 일본 여행의 꾸준한 수요와 확산되는 위스키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 상품을 시작으로 야놀자 플랫폼은 해외여행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에게 폭넓은 여가 선택지를 제공할 방침이다.
야놀자 플랫폼은 도쿄, 오사카, 시즈오카 지역 산토리 증류소를 탐방하는 패키지 3종을 출시, 오는 12월 말까지 판매한다. 3박 4일 일정으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기존 추첨 고객에게만 제공됐던 야마자키ㆍ하쿠슈 증류소 투어와 프리미엄 위스키 시음을 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산토리 위스키와 페어링이 좋은 식당을 엄선해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후시미 이나리 신사, 타누키호 등 지역 대표 관광지 방문 및 상품에 따라 료칸 호텔 1박, 자유 시간을 포함한다. 출발일 기준 만 20세 이상부터 예약 가능하며, 첫 출발일은 내년 1월 16일이다.
첫 기획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야놀자 플랫폼은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예약 고객 전원에게 산토리와 카멜커피의 콜라보 의류 에디션과 미식 전문가가 선정한 추천 맛집 가이드북을 선물한다.
또 11월 30일(구매일 기준)까지 시즈오카행 패키지 예약 시 1인당 10만 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토스페이 머니 결제 시 3만 원 상당의 토스머니 적립과 3천 원 할인 혜택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플랫폼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꾸준한 일본 여행 수요와 위스키를 즐기는 스몰 럭셔리 트렌드를 반영한 ‘산토리 위스키 여행’ 패키지로 야놀자 플랫폼만의 차별화된 여행 방식을 제안하려 한다”며 “앞으로도 해외 항공, 숙소에 더해 패키지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포트폴리오로 야놀자 플랫폼의 경쟁력을 강화해 해외여행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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