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미지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인 뉴이미지 코리아가 지난 1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범했다고 4일 밝혔다.
뉴이미지는 지난 1984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설립된 기업으로, 초유 기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뉴이미지는 초유 성분의 신체 흡수를 돕는 알파 리피드 기술을 개발한 뒤 이를 적용한 건강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뉴이미지는 현재 그리스와 대만 등 총 14개국에 진출했으며 지난 2022년에는 DSA(직접판매협회) 글로벌 톱100에서 26위를 차지했다.
뉴이미지가 국내 첫선을 보이는 상품은 멀티비타민, 칼슘, 프로바이오틱스, 초유(부원료)가 배합된 건강기능식품 라이프라인이다. 뉴이미지 측은 "뉴질랜드 정부가 공식 인정한 상표인 펀 마크(Fern Mark)를 받은 만큼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뉴이미지 코리아는 라이프라인을 비롯해 이뮤포트 등 헬스 제품 2종과 울트라 케어 플러스 플래티넘 나이트 리쥬버네이션 페이스 오일, 울트라 케어 플러스 플래티넘 크림 등 뷰티 제품 6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뉴이미지 코리아 관계자는 “마침내 한국 시장에 공식 출범해 기쁘다”며 “국내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