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홀딩스,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 대회’ 성황리 종료

매일홀딩스,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 대회’ 성황리 종료

포인트경제 2024-11-04 16:16:39 신고

3줄요약

10/30~31 제주도에서 만 50세 이상 참가 골프 대회 개최
‘미나미자키 지로’ 선수 우승

[포인트경제]

매일홀딩스와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한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지난 10월 31일 성료되었다. 대회 최종 우승자는 일본의 ‘미나미자키 지로’ 선수로 선정되었으며, 매일유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을 통해 우승 트로피를 전달했다. 대회기간 중에는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매일홀딩스와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한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지난 10월 31일 성료되었다. 대회 최종 우승자는 일본의 ‘미나미자키 지로’ 선수로 선정되었으며, 매일유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을 통해 우승 트로피를 전달했다. 대회기간 중에는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매일홀딩스와 자회사 매일유업 및 매일헬스뉴트리션(이하 매일그룹),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한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지난 10월 30일부터 31일까지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이틀 간 진행 후 성료되었다.

앞서 계획된 경기일정은 3일간 총 3라운드로, 11월 1일 최종 라운드가 펼쳐질 예정이었으나 제주도 전역에 태풍 ‘콩레이’의 영향으로 호우주의보가 내려져 경기가 취소됨에 따라 2라운드까지 진행된 전일 성적순에 의거해 순위를 결정하였다. 일본의 ‘미나미자키 지로’ 선수가 7언더파 137타(1라운드 76타, 2라운드 61타)를 기록하며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었으며, 한국의 이영기 선수가 6언더파 138타(67타, 71타)를 기록해 2위를 차지했다.

시상식에서 미나미자키 지로 선수는 “대회를 개최해주신 매일유업과 대한골프협회, 그리고 코스를 제공해주신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장과 캐디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시상식에 참석해 주신 많은 선수들과 우승의 기쁨을 같이 하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선수 생활을 하겠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이번 대회는 국내외 프로골퍼 및 아마추어골퍼 중 만 50세 이상만 참여한 시니어오픈 골프경기이다. 인구 고령화에 따른 성인의 건강 및 식단관리가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단백질 제품과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등 전문적인 영양설계를 기반으로 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매일그룹은 ‘셀렉스’와 ‘오스트라라이프’, ‘메디웰’을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대회의 공동 주최사로 참여했다.

매일그룹은 이번 대회를 참가한 선수들에게 영양보충을 위한 음료 등 제품들을 제공하는 한편, 대회기간 중 갤러리들을 대상으로도 제품 시음과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매일 맛있게 먹는 영양관리 브랜드 ‘메디웰’의 균형영양식 제품들과 국내 대표적인 프로틴 브랜드이자 맛있는 완전단백질 음료인 ‘셀렉스 프로핏’, 국내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중 최다 산양유를 함유*한 ‘오스트라라이프’, 바쁜 현대인들의 긴장완화 및 피로개선에 도움이 되는 멘탈케어 제품 ‘셀렉스 릴렉스 샷’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였다.

매일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시니어 소비자들에게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를 소개하는 한편,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의 의견을 들으며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시니어 라이프를 후원할 수 있는 기회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11월 26일 SBS 골프 채널을 통해서도 녹화 중계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매일그룹은 주니어 선수들을 위한 ‘영건스매치플레이 골프대회’,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와 실내클라이밍 대회 후원, 러닝과 풋살 등의 대학생 및 사회인 동호회 지원 등을 통해 단백질 대표 브랜드 ‘셀렉스’ 등을 알리며 국내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