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찬과 김설희,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빛나다

이승찬과 김설희,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빛나다

스타패션 2024-11-04 15:29:30 신고

3줄요약
김설희, 이승찬, 심소영 아시아모델어워즈 수상식에서 빛나는 순간을 함께하다/사진=케이플러스
김설희, 이승찬, 심소영 아시아모델어워즈 수상식에서 빛나는 순간을 함께하다/사진=케이플러스

모델 이승찬과 김설희가 '2024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각각 '아시아특별상'과 '인기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았다.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모델, 배우, 가수, 패션, 뷰티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올린 아티스트들을 한자리에 모아 축하하는 자리였다. 

이번 시상식의 MC는 배우 심소영이 맡아 눈길을 끌었다. 한국어와 영어로 자연스럽게 시상식을 이끈 심소영은 tvN '엄마친구아들'로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유창한 영어 실력과 차분한 진행으로 시상식의 품격을 높이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패션모델 부문 인기상을 수상한 김설희는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실버와 블랙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압도했다. 그는 수상 소감에서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써주는 모든 스태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것을 다짐했다.

김설희는 모델뿐 아니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원더우먼 팀 막내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키를 활용한 정확한 플레이와 철벽 수비로 스포츠와 모델 활동을 넘나드는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며, 해외 컬렉션과 광고, 매거진에서도 활약 중이다.

이승찬은 모델 부문에서 '아시아특별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았다. 절제된 블랙 니트핏으로 등장한 그는 “모델로서의 목표 중 하나였던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감격을 전했다. 

이승찬은 세계 4대 패션위크에서 글로벌 브랜드 런웨이를 석권하며 탑모델로서 저력을 증명해왔다. 좌중을 압도하는 워킹 실력과 유니크한 페이스로 세계 무대를 누비며 글로벌 모델로서의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심소영, 이승찬, 김설희의 행보에 패션과 방송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이 만들어갈 새로운 스토리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