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수민 기자] 시몬스가 운영하는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신규 TV광고를 4일 공개했다.
이번 TV광고는 N32의 'SLEEP SAFETY' 캠페인의 일환이다. ESG 경영이 전세계적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N32 또한 ‘안전한 수면 환경’, ‘친환경의 가치’,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이번 N32 TV광고에서는 더미(모형 인형)를 광고 모델이자 브랜드 엠버서더로 내세워 세계관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TV광고 속 더미는 비 오는 날 산처럼 쌓여 있는 플라스틱 쓰레기 위에 누워 있다. 마치 환경호르몬이 나오는 매트리스 위에 누워있는 듯한 우리의 모습을 은유적이면서도 직관적으로 표현한 것. 더미 눈 위로 떨어지는 빗방울은 디스토피아(Distopia, 유토피아의 반대)적 현실에 절망해 흘리는 눈물을 연상케 한다.
이내 분위기는 반전되고 청정 자연인 아이슬란드 속 더미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는 이전 장면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이후 ‘라돈·토론, 환경호르몬 검출 없는 전 제품 안전 인증’, ‘아이슬란드 천연 소재 국내 최초 비건 매트리스’ 등의 직관적인 메시지를 통해 ‘N32 매트리스’의 특장점을 구체적으로 어필한다.
N32는 이번 TV광고 온에어를 통해 SLEEP SAFETY 캠페인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달 23일 N3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1분 분량의 캠페인 영상은 닷새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 회를 넘어섰다. 비슷한 시기에 내놓은 숏츠 영상 시리즈 역시 인스타그램에서만 누적 조회수 500만 회를 기록하고 있다.
N32 신규 TV광고 영상은 N32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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