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애플 뮤직이 ‘찜’한 천의 목소리     

보이넥스트도어, 애플 뮤직이 ‘찜’한 천의 목소리     

스포츠동아 2024-11-04 14:34:12 신고

3줄요약
애플 뮤직 연말 글로벌 캠페인 ‘캐럴 커버드’에 케이(K)팝 보이그룹으로선 ‘유일’ 협업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린 보이넥스트도어 사진제공|애플 뮤직 KOZ엔터테인먼트

애플 뮤직 연말 글로벌 캠페인 ‘캐럴 커버드’에 케이(K)팝 보이그룹으로선 ‘유일’ 협업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린 보이넥스트도어 사진제공|애플 뮤직 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가 글로벌 대중 음악 플랫폼 애플 뮤직이 선보이는 ‘캐럴 캠페인’에 케이(K)팝 보이 그룹으로선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애플 뮤직 ‘클래식 캐럴 커버드’(Classic Carols Covered)는 매해 말 선보여온 시리즈로 레전드 캐럴을 인기 글로벌 아티스트와 매칭해 재해석, ‘커버 송’ 형태로 발표해왔다.

보이넥스트도어가 그들 스타일을 입혀 ‘재 단장’해 내놓게 된 캐럴은 ‘잇츠 비기닝 투 룩 라이크 어 랏 라이크 크리스마스.’(It’s Beginning ToLook A Lot Like Christmas) 1951년 발표된 곡으로, 페리 코모 마이클 부블레 등 수많은 팝스타를 통해 리메이크됐다.

애플 뮤직을 통해 전 세계에 선보이게 된 일명 ‘보넥 버전 레전드 캐럴’ 관련, 보이넥스트도어는 팀 컬러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다 생각해” 선곡했 단 후일담과 함께 “명곡을 멤버들 목소리로 들으니 새로운 매력이 느껴졌다” 자평했다.     

애플 뮤직이 기획한 ‘클래식 캐럴 커버드 2024’에는 한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위시로 아나스타샤 코베키나(AnastasiaKobekina), 다닐 트리포노프(Daniil Trifonov), 스미노 하야토(Hayato Sumino), 산사라(SANSARA) 등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했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