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은 A2+우유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A2+ 220㎖ 일주일 체험팩'을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하고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체험팩은 220㎖ 제품 7개로 구성됐으며 4일부터 서울우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배송은 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A2+우유는 A2 전용목장에서 자란 젖소의 100% 국산 원유만을 사용하며 체세포수 1등급과 세균수 1A등급을 자랑한다. EFL 공법을 적용해 우유 본연의 신선함과 품질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우유 섭취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고품질 우유를 찾는 소비자를 위한 첫 우유로 적합해 건강과 소화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2200만개를 달성했다.
서울우유는 한정판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A2+우유 한정판 키링과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이번 A2+우유 일주일 체험팩은 누적 판매 2200만개 달성을 기념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