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이 지난 10월 26일, 11월 2일 두 차례에 걸쳐 경기도 성남시 판교 소재 본사 ‘테크노플렉스’와 대전광역시 유성구 소재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에서 그룹사 임직원 182개 가정 총 670여 명을 초청해 ‘2024 한국앤컴퍼니그룹 패밀리데’를 개최했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혁신 가치를 담은 ‘테크노플렉스’, ‘한국테크노돔’ 등의 첨단 인프라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우리’라는 가치를 기반으로 모두가 연결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과 연계한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는 아시아 최대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을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시뮬레이터 체험, 자녀들이 한국앤컴퍼니그룹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사내 커뮤니케이션 캐릭터 ‘이노(INNO)’, ‘베이(VEI)’, ‘션(SEAN)’을 활용한 에어벌룬, 오브제 등을 로비 및 체험 공간에 배치하고 사진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지원했다.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에서는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를 비롯하여 타이어 제품 개발에 활용되는 다수의 R&D 시설을 개방하고, 3D 프린팅을 이용한 나만의 미니 타이어 만들기 등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하는 회사의 첨단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