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플을 운영하고 있는 (주)SF34는, 신규 기능인 “온라인 카페테리아”를 오픈했다고 11월 2일 발표했다. ”온라인 카페테리아”는 커피챗을 통해 모은 포인트를 기프티콘으로 바꿀 수 있는 포인트몰이다.
팀프로젝트 및 긱워커플랫폼 렛플은 자신이 원하는 상대방과 1:1 대화를 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이 미리 설정해놓은 금액(커피 포인트)만큼을 지불해야 비로소 1:1 채팅을 할 수 있다. 또한 커피챗이 정상적으로 끝나게 되면, 상대방이 지불한 금액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10월에 검증된 전문가와 커리어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프로챗을 오픈하고, 11월 보상 포인트를 실제 사용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 기능을 오픈함으로써 본격적으로 온라인 커피챗 시장을 확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커피/음료, 패스트푸드 등 쉽게 소모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1차로 오픈하였으며, 향후 상품권, 베이커리 등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이미 다수의 매장이 있는 프랜차이즈가 입점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기프티콘으로 바꿀 수 있으며 구매 즉시 인증된 번호로 기프티콘이 수령가능하다.
렛플을 운영하는 (주)SF34의 이성민 대표는 “이제 커피챗은 상대방을 알아가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다.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커피챗을 통해 깊이 있는 대화가 가능하다”면서 “렛플 내 커리어 상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커피 포인트를 적립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렛플은 홈페이지(https://letspl.me) 및 전용 앱을 통하여 가입 후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