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이 첫 미니앨범 ‘Like A Flower’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아이린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식인데요. 아이린은 레드벨벳의 리더이자 센터, 메인 래퍼, 리드 댄서를 맡고 있는 올라운더 멤버죠. 그녀는 1991년생으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3세대 걸그룹의 대표 비주얼 멤버 중 하나입니다. 특히 SM 엔터테인먼트의 ‘비주얼 센터’ 계보를 이어가며 꾸준히 주목받아 왔는데요, 아이린이라는 이름은 그리스 신화 속 평화의 여신 ‘에이레네’에서 유래했다고 해요. 아이린의 차분하고 우아한 이미지와 잘 어울립니다.
이번 솔로 미니앨범 ‘Like A Flower’는 오는 11월 26일에 발매됩니다. 동명의 타이틀곡 ‘Like A Flower’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와 감성을 담은 총 8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린은 이 앨범을 통해 그동안 레드벨벳과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 활동에서 보여준 안정적인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더욱 확장된 음악적 색깔로 표현할 예정입니다. 특히 팝을 기반으로 한 여러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고 해요. 아이린의 새로운 매력과 음악적 성장을 볼 수 있을 듯합니다.
또한 3일 밤 12시에는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아이린의 솔로 앨범 컨셉 이미지가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역시 예쁘네요. 아이린의 첫 솔로 앨범 ‘Like A Flower’는 4일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