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의 新 가격정책 '가격파격 선언'이 11월에도 강력한 혜택을 이어간다.
'가격파격' 선언은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겠다는 이마트의 '가격 투자형 프로젝트'다.
오는 28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는 가격파격 선언의 테마는 '김장 물가 안정'과 '초겨울 먹거리 준비'다. 김장족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줄 부재료를 비롯해 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국물 요리 등을 집중 할인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는 11월 가격파격 선언 3대 핵심 상품으로 '양파' '국내산 돈 앞다리' '하림 더미식 상온 국탕류 6종'을 선정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마트의 新 가격정책 '가격파격 선언'이 11월에도 강력한 혜택을 이어간다. © 이마트
먼저 김장 필수 채소인 ‘양파' 1망(3kg, 국내산)을 정상가 대비 2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에서 평시 한달 간 판매되는 물량 대비 2배 이상 많은 900톤을 준비했다.
이마트가 이처럼 많은 물량의 양파를 저렴하게 선보일 수 있었던 비결은 사전 비축에 있다. 지난 6월 전국 수매 시기에 양파를 대량 매입한 뒤 이를 이마트 자체 신선 물류센터인 '후레쉬센터'에 비축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또한 안정적인 물량 공급과 유통 단계 축소를 위해 산지와 공동 생산 출하를 진행한다. 이마트 후레쉬센터에서 직접 생산, 출하되는 물량에 더해 김천, 고창 등 양파 산지에서도 직접 상품화 작업을 진행한 후 곧바로 매장으로 출하하는 방식이다.
또한 수육으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국내산 돈 앞다리(냉장, 100g)'를 정상가에서 31% 할인해 판매한다.
국내산 돈 앞다리는 지난 10월부터 가격파격 행사 상품으로 선정돼 고객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 달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56.2% 늘어난 것이다. 이마트는 11월에도 돈 앞다리 특가 행사를 이어가며,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 최초로 상온 즉석 국탕류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 국탕류의 수요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골라담기 행사 적용 상품은 ‘하림 더미식 상온 즉석국탕 6종(200g, 각)'으로, 3개를 4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1인 가구가 한 번에 먹기 적합하도록, 기존 400g 내외의 상품을 200g 소용량으로 기획해 이마트 단독으로 판매한다. ‘닭개장' '묵은지 두부 김치찌개' '소고기 육개장' '소고기 미역국' '우렁 된장찌개' '소고기 뭇국' 등 인기 국탕류 6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는 고객들이 빈번하게 구매하는 40개 생필품을 엄선해 혜택가에 선보인다.
'풀무원 국산콩 콩나물(340g)' '서울우유 1L' '삼양라면(120g x 5개)' 'CJ 백설 하얀설탕(1kg)' 등 식재료를 비롯해 '코디 맘껏양껏 물티슈 110매(캡)' '온더바디 플라워 바디워시 2종(체리블라썸/아이리스, 900g, 각)' 등 일상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극강의 새로움을 선사하는 이색 과일들을 선보인다.
최근 과일 소비 트렌드를 살펴보면 기존에 쉽게 접하지 못했던 이색적인 신품종 과일을 찾는 고객 수요가 늘어남과 동시에 과일 구매 주요 척도인 '당도'에 대한 중요성 역시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올해 롯데마트는 단향 딸기, 씨드리스 그린수박, 레드클라렛 포도 등 신품종 과일들을 선보인 것은 물론, 수박, 메론, 참외 등 주요 과일 품목에 100% 비파괴 당도 선별을 적용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당도 선별 품목 과일의 경우 23년 연매출은 전년대비 10%, 24년
누계(1~10월)매출은 20% 이상 지속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이 같은 소비 트렌드에 발 맞추어 더욱 차별화된 신선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오는 4일(월)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신품종 과일 3종을 출시한다.
먼저, 국립원예특작과학원 및 지역 농가와 협력해 롯데마트 단독으로 유통되는 신품종 '감풍단감'이 있다. '감풍단감'은 일반 단감 품종에 비해 2배 이상 크고 당도 역시 20% 가량 높다. 또한 껍질이 얇아 껍질 째 먹을 수 있으며, 수분감이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다. 담당 MD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크고 당도 높은 단감을 선보이기 위해 1년 간 단감 신품종 개발에 노력을 기울였다. 특히 올해 단감은 폭염과 우천으로 인해 수확량이 예년보다 줄어들며 소과 비율이 높아진 상황이기에 크고 단 '감풍단감'이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샤인머스캣보다 약 40%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로얄 바인 포도'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로얄 바인'은 후지노카가야키 품종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 중 롯데마트와 슈퍼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최대 22브릭스 이상의 당도는 물론, 알 당 무게가 18g 이상에 달할 정도로 크고 단단한 과육이 특징이다.
입 안 가득 퍼지는 과즙과 함께 깊고 풍부한 단 맛을 맛볼 수 있다. '로얄 바인'은 묘목부터 재배, 선별, 상품화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해 소수 농가와 계약 재배를 실시하는 '클럽재배방식'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품종이다.
마지막으로, 첫 눈 올 때 맛보는 겨울 복숭아인 극만생종 '설(雪)리'를 선보인다. 겨울 복숭아는 10월 중순부터 11월 초 사이 짧은 기간 동안 수확 및 출하가 가능해 국내 첫 눈이 오는 시기에만 맛볼 수 있다는 희소성이 있다. 특히 국내 재배 역시 초기 단계며 재배 면적이 넓지 않아 주로 온라인 직거래를 통해서만 소량 취급돼 왔다. 롯데마트 복숭아 MD가 3년 전부터 산지 발굴에 힘 쓴 결과, 순창 지역 농가와 협업 끝에 올해 처음으로 롯데마트와 슈퍼 매장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여름의 대표 과일 복숭아를 겨울에도 즐길 수 있다는 점과 함께 겨울 복숭아는 일반 복숭아(평균 당도 10브릭스)보다 높은 15브릭스 가량의 고당도를 자랑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마트24가 '신한SOL페이' 결제서비스를 확대 도입하며 고객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린다.
고객들은 기존 이마트24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던 '신한SOL페이' 바코드 결제에 더해, 이달부터 공통 QR 결제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마트24는 신한SOL페이 결제 서비스의 확대 도입을 기념해, 현장 할인과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에서 신한SOL페이(바코드/공통 QR)로 결제 시 7%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SOL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신한SOL페이의 스페셜 페이팡팡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500P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신한SOL페이 할인/적립 이벤트는 2025년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신한SOL페이 신규 결제 수단을 도입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할인과 적립혜택을 제공해 가맹점의 추가매출 증대와 집객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신한SOL페이 주요 고객인 10대~30대는 편의점에서도 중요한 소비층으로, 이들의 내점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마트24와 신한카드는 이번 신한SOL페이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내년에도 상품 콜라보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운영 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이 유통사 최초로 럭셔리 패션 하우스 '톰 브라운(Thom Browne)' 24년 F/W 아우터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에비뉴엘 잠실점의 지하1층 '더 크라운(The Crown)'은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약 20여개의 럭셔리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여, 최고급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 한 곳이다.
롯데백화점이 유통사 최초로 럭셔리 패션 하우스 '톰 브라운(Thom Browne)' 24년 F/W 아우터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오는 11월24일까지 '더 크라운'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자이너 '톰 브라운'이 1년 동안 특별히 공들여 기획한 'The world of Grey' 컨셉을 구현했다. 팝업스토어 매장 공간의 내·외부 벽면 전체를 회색 플란넬 소재로 감싸고, 톰 브라운만의 모던한 '오피스'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블라인드'도 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이 이번 팝업스토어의 핵심이다.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은 '다운필 베스트'부터 '다운필 코트'까지 블랙 색상의 겨울 아우터 6종이 포함된 컬렉션으로, 유통사
최초로 출시해 단독 판매한다.
이 밖에도 약 50여종의 남성 및 여성 아우터 등 의류와 함께 10종의 아동 아우터까지 총 60여종의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톰 브라운의 장인정신이 담긴 12종의 '애니멀백(Animal Bag)'도 선보인다. '애니멀백'은 톰 브라운을 대표하는 시리즈 중 하나로, 매 시즌마다 선보이는 다양한 동물을 모티브로 한 핸드백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애니멀백'을 원하는 크기와 색상, 소재에 따라 골라 '주문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나만의 동물백 찾기' 심리 테스트를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애니멀백 동물 스티커'를 증정한다.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의 시그니처 키즈 콘텐츠 '캐릭터 퍼레이드쇼'가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한층 풍성하게 돌아왔다.
'캐릭터 퍼레이드쇼'는 화제성 높은 IP브랜드들과 협업해 대형 풍선을 선보이는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과 함께 스타필드 대표 어린이 행사로, 매년 쓱데이 마다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 오고 있다.
올해 '캐릭터 퍼레이드쇼'에는 지난해보다 20% 증가한 총 60종의 캐릭터들이 출연해 더욱 다채로운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코코몽, 로보카 폴리, 브레드 이발소, 타요 등 어린이 완구 캐릭터를 비롯해 쿠키런, 농심, 해태, 플레이송스 등의 게임, 식음료, 교육 브랜드 캐릭터까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마칭 밴드의 힘찬 연주에 맞춰 60종의 캐릭터들이 긴 행진을 이어가 현장을 찾은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올해 '캐릭터 퍼레이드쇼'는 지난 2일 스타필드 고양과 3일 코엑스몰 진행에 이어 오는 9일 안성, 10일 수원에서 하루에 두 번씩 차례로 진행된다.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가 대표 IP '메가 스페이스 몰리'와 홍콩 스트릿웨어 브랜드 '클랏(CLOT)'과 협업한 한정판 피규어를 발매했다.
'메가 스페이스 몰리'는 팝마트의 인기 IP '몰리'가 우주복을 입고 있는 형태의 피규어다. 지금까지 다양한 IP 및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이 발매되었으며, 높은 소장 가치로 인해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협업한 클랏(CLOT)은 2003년에 설립한 이후 현재까지 매 시즌 대담한 그래픽, 독창적인 패턴과 고품질 소재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메가 스페이스 몰리X클랏은 11월 한달 간 3종류의 피규어 상품을 순차적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지난 1일 '메가 스페이스 몰리X클랏 Alienegra 마젠타 400%'가 발매되었으며, 이후 '메가 스페이스 몰리X클랏 Alienegra 올리브 100%' '메가 스페이스 몰리X클랏 Alienegra 블랙 400% 세트'가 각각 11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팝마트는 해당 피규어가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만큼 추첨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팝마트코리아 인스타그램에 올려진 사전응모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인원만 이번 한정판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 오가니스트(ORGANIST)에서 오트밀(귀리)의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에는 자기 무게보다 8배 많은 양의 수분을 머금는 특징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오트밀 추출물과 오트 오일, 5종의 히알루론산, 콜라겐,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글리세린으로 구성한 피부 보습 성분 '오트밀 모이스처 베리어 콤플렉스™'를 담았다. 이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보습해준다.
여기에 엑토인,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글루칸을 함유한 '스킨 릴리프 콤플렉스™'를 첨가해서 피부 진정 효과를 높였다.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 오가니스트(ORGANIST)에서 오트밀(귀리)의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또한 출시 전 인체적용시험으로 '사용 직후 피부 속 보습 개선 효과'와 '손상 피부장벽 개선 효과'를 증명했다. 건조한 환절기부터 겨울철까지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다'는 점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비건 인증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또 미네랄 오일, 타르색소, 메틸파라벤 등 화학성분 10종을 배제했다. 부드러운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물 없이도 말끔한 클렌징은 물론 사용 후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겨주는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VEGE CICA PURIFYING WATER TISSUE)를 출시했다.
포인트앤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는 촉촉한 베지 워터 포뮬라를 담아 미끌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수분감과 산뜻함을 제공하고 자연 유래 플레인 시트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물 없이도 사용이 가능해 수정 화장 및 여행, 캠핑 시 유용하다.
포인트앤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는 저온 공법으로 추출한 베지(VEGE) 복합물과 병풀추출물 등 다섯 가지 시카(CICA) 성분이 혼합된 베지-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무너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포인트앤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 시 자외선 차단제 97%, 초미세먼지 90% 세정력을 확인했으며,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안 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포인트앤이 추구하는 클린 케어에 맞게 제조·가공 단계에서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비건 인증을 획득했고 재활용 PIR (POST INDUSTRY RECYCLED) PP가 50% 적용된 캡을 사용했다.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가을을 맞이해 프리미엄 기저귀 '터치 오브 네이처'와 대표 낮 기저귀 '베이비 드라이 팬티'를 2025년형으로 리뉴얼해 출시했다.
4일 정식 출시된 팸퍼스 프리미엄 2025 터치 오브 네이처는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위해 로션, 흡수 구조 등을 더한 5중 피부 보호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업그레이드된 엑스트라 흡수체로 흡수력을 한층 강화했으며, 알로에 및 시어버터 로션도 1.5배 증량해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피부에 순하게 닿는 울트라 소프트 커버와 전면 통기성이 우수한 구조로 쾌적함도 더했다. 최대 12시간 동안 샘 방지 기능을 갖춰 밤새 뒤척이거나 장시간 외출 시에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흡수력과 부드러운 착용감 모두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강력한 흡수력으로 오랜 기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팸퍼스 대표 낮 기저귀 2025 베이비 드라이 팬티는 팸퍼스만의 '소변 잠금 기술'로 소변 역류를 최대 99.5%까지 방지한다. 기저귀에 닿자마자 흡수되는 '1초 흡수층'으로 축축함을 최소화했으며, 보송함은 최대 12시간까지 유지할 수 있다. 아이 체형에 맞춰 부드럽게 밀착되는 허리와 다리 밴드로 낮 시간 동안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이들도 샐 걱정 없이 보송하게 생활할 수 있다.
러쉬코리아가 하일랜드 트리트먼트를 론칭했다.
고대 스코틀랜드의 풍부한 지질학적 역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하일랜드 트리트먼트는 스코틀랜드의 천연 현무암을 이용해 60분 동안 전신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핫 스톤 트리트먼트다.
네롤리, 미모사가 만개한 꽃밭의 향기를 담은 인센스를 통해 스파 룸에 향을 채우고, 트리트먼트를 위해 제작한 하일랜드 전통 음악에 맞추어 미네랄이 가득한 천연 현무암으로 전신을 리드미컬하게 마사지한다. 따뜻하게 열을 가한 천연 현무암을 사용해 전신에 적당한 압을 주어 더욱 깊은 휴식을 제공한다는 것이 러쉬코리아측의 설명이다.
60분 간의 풀 바디 트리트먼트가 끝나면 소울 테라피스트가 컨설테이션을 통해 선택했던 스톤의 핵심 단어 카드와 심신 안정에 효과가 있는 따뜻한 스코틀랜드 전통 차를 제공하며 내면의 치유와 평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러쉬코리아가 하일랜드 트리트먼트를 론칭했다. © 러쉬코리아
러쉬코리아는 하일랜드 트리트먼트 론칭 기념, 트리트먼트에 사용되는 음원을 담은 바이닐 LP를 판매하고, 바이닐 샵 협업, 예약 고객 특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러쉬코리아 앱과 러쉬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YC는 24FW 반려견용 개리야스 신제품 사전예약 물량이 모두 소진돼 조기 마감했다고 밝혔다.
BYC는 지난 10월21일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BYC 자사 온라인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했으며, BYC 자사 쇼핑몰 물량이 예약 마감 전 소진되면서 사전예약이 종료됐다.
이번 개리야스 신제품은 지난해 대비 사전예약 판매량이 188% 늘어났고, BYC 자사 쇼핑몰에서 초기에 준비했던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은 반려견용 누빔조끼, 누빔내복, 할매내복, 할배내복, 빨간내복, 김장조끼, 커플후디 등 총 7종으로 다양한 형태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을 더 높였고, 반려견들의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허리와 소매라인에 더욱 신경을 썼다. 또한 견주와 반려견이 커플로 착용할 수 있는 레트로한 디자인을 적용해 남다른 패션센스까지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개리야스 신제품은 4일부터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BYC 매장을 통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BYC는 오는 11월15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메가주 일산(케이펫페어)'에 참가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샤넬과 함께 아시아 태평양(APAC) 면세 최대 규모의 '샤넬 윈터 테일(Chanel Winter Tale)' 포디움을 인천공항 2터미널에 선보였다.
지난해에 이어 샤넬과의 두 번째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샤넬 윈터 테일'은 약 142m²(43평)으로 더 넓어진 공간에서 샤넬 하우스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동화 속 세계를 재현했다. 10월29일 오픈한 이 홀리데이 이벤트는 12월26일까지 진행된다.
'샤넬 윈터 테일'에서는 연말 해외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다양한 뷰티 제품은 물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마련했다.
향수를 포함한 '익스클루시브 기프트 세트', 피부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오로라 빛과 눈꽃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등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그 중에서 주목할만한 것은 특정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프리미엄 향수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Les Exclusifs de Chanel)'다.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은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향수 제품으로, 앰버 향의 꼬로망델, 화이트 머스크 향의 1957, 앰버 레드 향의 르 리옹 등을 현장에서 시향해볼 수 있다.
'샤넬 윈터 테일' 포디움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 콘텐츠도 마련했다.
포토존에서는 AR기술을 활용해 눈 내리는 배경에서 여행의 설렘이 가득한 사진과 영상촬영을 할 수 있으며,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위시카드 프린팅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또 메이크업 시연과 상품 컨설팅 서비스를 비롯해 사전 예약 시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컬리는 가을맞이 '컬리세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통업계의 11월 온·오프라인 대규모 할인 행사에 동참하고자 할인 적용 상품도 대폭 늘렸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총 20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감자, 고구마, 사과 등 가을 제철 과일과 채소는 물론 칼국수, 전골, 밀푀유나베 등 인기 밀키트까지 한자리에 모았다. 필수 먹거리, 생필품 등 장바구니 단골 상품들도 특가 판매한다.
베스트셀러를 최대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컬리픽 특가 코너에서는 각 카테고리별로 컬리가 꼽은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볶음'류에서는 압구정주꾸미 볶음을, '냉동간식'류에서는 99핫도그를, '튀김'류에서는 컬리스 유린기를 추천한다.
쟁이기 찬스 코너 상품들은 담을수록 혜택이 커진다. 마마리 소고기 무국, 욱이네 보리새우아욱국, 오모가리 돼지 김치찌개 등 인기 국탕찌개 12종을 균일가에 골라 담을 수 있다. 하림이닭 탄단지 도시락, 한성 크래미, 헤이밀 비건 만두 등은 3개 구매 시 33% 할인한다.
컬리멤버스 고객만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있다. KF365 한돈 삼겹살+목살 반반팩과 무항생제 제주 목초 우유, 벨지오이오소 부라타 치즈, 컬리스 데일리 물티슈 등을 멤버스 특가로 준비했다. 이밖에 한우 20% 쿠폰, 시즌 아이템 한정 혜택 추가 15% 쿠폰 및 베스트 브랜드 7종 쿠폰도 제공한다.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모두투어와 함께한 '모두위크' 여행 캠페인을 공개했다.
'모두위크'는 여행지와 패션 아이템을 큐레이팅해 선보이는 콜라보 캠페인이다. 이랜드몰과 모두투어가 함께 엄선한 △후쿠오카 △호주 △이집트 △나트랑 △괌 등 5개 여행지와 어울리는 스타일링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은 이랜드그룹 창립 44주년을 기념해 △스파오 △미쏘 △후아유 등 이랜드 주요 패션 브랜드 상품을 담은 여행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랜드몰 또는 모두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0명을 추첨해 스파오 '베이직 푸퍼'를 증정하고, 여행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 이랜드
한편, 이랜드몰과 모두투어가 함께한 '모두위크' 캠페인은 11월4일부터 11월10일까지 7일 간 이랜드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4 '멤버스윈터(Members Wint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멤버스위크(Members Week)'는 뉴발란스를 사랑하는 고객(NB 멤버)을 위해 매년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이번 멤버스위크는 새로운 앰버서더 에스파 '윈터'와 함께 2024 '멤버스윈터(Members Winter)'라는 캠페인명으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뉴발란스 다운 △530 시리즈 △2002 시리즈 △509 시리즈 △1906 시리즈 △993 시리즈 등 다양한 뉴발란스 인기 의류 및 신발을 주차별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는 인기 다운 상품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에스파 윈터, 배우 공유, 김연아 등 브랜드 앰버서더의 겨울 화보를 공개하고, 뉴발란스 멤버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프라인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뉴발란스 매니아' 등급 전용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각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등급별 래플 이벤트 △회원 등급 부스팅 혜택 △구매 사은품 혜택 등이 준비된다.
한편, 뉴발란스 2024 멤버스윈터 행사는 11월4일부터 11월17일까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뉴발란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K스토아는 11월 프로모션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유통업계의 본격적인 할인 행사 시즌을 맞아 SK스토아 고객에게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반값 특가 및 대형 경품의 혜택을 마련해 고객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SK스토아 인기 브랜드만을 모아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픽'과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브랜드 픽'은 매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및 적립금을 제공한다. '브랜드데이'는 방송 판매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적립금과 15%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 디올, UGG, 네스프레소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반값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구매 고객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는 경품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총 1000명의 고객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2명)'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명)' '교촌 오리지널 모바일 교환권(100명)' '적립금 1만원(895명)' 등을 증정한다.
여기에 SK스토아 패션잡화 및 헬렌카렌, 인디코드, 존스뉴욕, 고욜 등 PB, LB 상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및 1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SK스토아가 간판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는 '유은정의 일타쇼' 시청 및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17일까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 적립금을 지급한다.
SGC솔루션이 한글 점자의 날을 맞아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 '글라스락 훈맹정음 햇밥용기' 800여 개를 기부하고, 글라스락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11월4일인 '한글 점자의 날'은 지난 1926년 송암 박두성 선생이 시각장애인을 위해 오늘날 한글 점자의 원형인 '훈맹정음'을 만들어 발표한 날을 기념하는 법정기념일이다.
SGC솔루션은 시각장애인들의 주방용품 사용 접근성을 높이고, 국내산 유리용기를 통한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점자 냉동밥용기로 개발한 '글라스락 훈맹정음 햇밥용기'를 지원하게 됐다. 기부 제품은 점자의 날 행사와 더불어 홀로 거주하는 시각장애인 및 저소득 시각장애인 가정을 위한 나눔에 쓰일 예정이다.
'글라스락 훈맹정음 햇밥용기'는 누구나 차별 없이 시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향하며 제품 캡과 박스 패키지에 점자를 표기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박스에는 '글라스락' '훈맹정음 햇밥용기'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문구를 점자로 표기했으며, 뚜껑에는 '전자레인지' 문구를 점자로 표기해 편의성 및 전자레인지 사용 시 안정성을 높였다. 자연에서 온 깨끗한 소재로 품질이 우수하며, 믿을 수 있는 국내 생산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유해물질 우려 없이 전자레인지에 사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이 한글 점자의 날을 맞아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 '글라스락 훈맹정음 햇밥용기' 800여 개를 기부하고, 글라스락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 SGC솔루션
실리콘 뚜껑에 스팀홀 마개가 있어 냉장 및 냉동 보관된 밥을 마개만 열어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갓 지은 집밥처럼 촉촉한 밥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한글 점자의 날에 대한 시민 인식 제고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글라스락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정답자 10명에게 글라스락 훈맹정음 햇밥용기 300mL 4조 세트를 제공한다.
쿠팡 로켓프레시가 생굴(햇굴), 가리비 등 초겨울 제철 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겨울 맛보기 수산대전' 기획전을 4일부터 오는 12월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통영에서 햇굴로 수확해 지하암반해수로 씻어낸 생굴과 전남 고흥에서 수확한 가리비, 신안군수 품질보증을 받은 생새우 등 매주 다양한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1주차(11월4일~11월10일) 대표상품으로는 △지하암반해수로 씻어낸 생굴 350g' △해양수산부품질인증 국산 숨굴 350g' △어부심 통통하게 살이 오른 제철 고흥 가리비 등이 있다. 5일 오전 7시부터 단 하루 '어부심 산지직송 산채로 포장한 신안군수 품질보증 생물새우 1kg(25~35미)'를 할인 판매한다.
생굴, 가리비 등은 초겨울이 제철인 대표 수산물이다. 쿠팡은 신선한 제철 수산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김장철인 11월부터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생굴 상품은 1kg부터 5kg까지 무게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번에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통영 생굴은 위생적인 환경에서 깨끗하게 생산돼 미국 FDA 생산등록시설, 해양수산부 수산물품질인증, 경상남도 추천 상품 지정 등을 받은 상품들이다.
와우회원은 갓 잡은 수산물들을 구매 다음 날 아침에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가리비와 새우는 쿠팡의 산지직송 시스템으로 오후 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새벽까지 배송된다. 생굴은 밤 12시까지 구매 시 다음 날 새벽까지 배송된다.
산지직송은 물류센터가 아닌 산지에서 상품 검수, 포장, 운송장 부착을 끝내고 곧바로 배송 캠프로 이동하는 쿠팡의 신선배송 시스템이다. 이른 새벽 쿠팡의 미니물류센터가 직접 출동해 현지 수산업체에서 발주량에 따라 상품의 검수/검품을 진행한다. 이후 상품화 작업과 함께 주문에 따른 송장 처리 후 쿠팡카에 실려 출고된다. 불과 반나절 만에 수확부터 배송 출발까지 모든 과정이 이루어지며, 고객들은 새벽에 잡힌 물량을 이르면 다음날 새벽에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 서비스인 '직잭캐치'를 오픈해 지그재그 고객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극대화한다고 밝혔다.
'직잭캐치'는 한정된 기간 동안 희소성 있는 상품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지그재그 입점 스토어와 2030 여성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와의 전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큐레이션 한다.
4일 정오부터 시작하는 1회차에는 뷰티 브랜드 '삐아'와 디저트 스튜디오 '해피퍼피하우스'가 협업한 '해피퍼피 에디션'을 지그재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피퍼피 에디션은 '색조 장인'이라 불리는 삐아가 가을 시즌에 맞게 선보이는 뉴트럴 컬러와 해피퍼피하우스 특유의 귀여운 강아지가 돋보이는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삐아 인기 상품인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컬러명: 09 마이 해피니스)와 블러셔, 하이라이터를 하나로 합쳐 신규 출시한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듀얼'(컬러명: 01 해피 퍼피, 02 샤이 퍼피)을 선보인다.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의 지속력을 높인 '네버 다이 마스카라 익스트림'과 '글로우 립 틴트'도 만나볼 수 있다.
직잭캐치 론칭 기념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일부터 17일까지 에디션 구매 시 해피퍼피하우스의 인기 디저트와 동일한 디자인의 '퍼피크루키 스티커'를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퍼피크루키 헤어핀'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삐아 오글로우 미니 쿠션'과 '오버 글레이즈 미니 제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상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퍼피크루키 굿즈 3종'을 제공한다.
4일 저녁 7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해피퍼피 에디션 구성과 뷰티 팁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했다. 에디션을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 '라스트 파우더 펜슬'(컬러명: 03 복숭아 우유)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25% 쿠폰을 증정한다. 방송 시간 중 댓글을 남기면 5명을 추첨해 '라스트 글리터 하이라이너 4종'을, 구매를 인증하면 5명을 추첨해 '해피퍼피 에디션 풀 패키지'를 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달 30일까지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CFCL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CFCL은 이세이 미야케 출신의 디자이너 다카하시 유스케가 2020년 론칭한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로 3D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술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기존에는 캐주얼웨어로만 인식되던 니트를 원단 특유의 부드러운 착용감과 체형에 관계없이 유연하게 입을 수 있는 신축성, 손쉬운 관리 등에 집중해 일상 생활부터 격식을 갖춰 차려 입는 자리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들었다.
'현대 생활을 위한 옷(Clothing For Contemporary Life)'의 약자인 브랜드명처럼 도시에 사는 현대인들이 시대나 유행에 관계없이 매일 입을 수 있는 세련되고 편안한 옷을 디자인한다. 2022년부터 매 시즌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컬렉션을 발표하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달 30일까지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CFCL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CFCL은 일본 의류 기업 최초로 국제 표준인 비콥(B Corp) 인증을 받았을 만큼 환경과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통한 디자인 방식은 재단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의류 폐기물이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모든 컬렉션에 재활용 및 인증 소재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내년까지 모든 제품에 탄소 배출 이력을 추적하는 환경 전 과정 영향평가 'LCA(Life Cycle Assessment)'를 도입하고, 2030년까지 완전한 탄소 중립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달 문을 여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랑스 건축가 겸 예술가이자 디자이너인 '엠마누엘 무로(Emmanuelle Moureaux)'와 협업한 100개 컬러의 스커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100가지 색상의 그라데이션으로 물들인 매장에는 CFCL의 대표 제품이자 브랜드를 상징하는 항아리 모양의 포터리(POTTERY) 스커트가 100가지 색상으로 전시된다. 고객들은 현장 구매는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색을 선택해 스커트와 상의를 스페셜 오더(예약 주문)할 수 있다.
포터리 스커트는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신축성을 가진 제품으로 봉제선이 없고, 허리가 밴딩 처리돼 있어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으로 섬세하게 만들어져 풍성한 볼륨감과 입체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소재인 에코펫(ECOPET®)을 사용해 제작했다. 매장 내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폐 페트병이 실로 탄생하는 공정 과정을 담은 필름도 공개한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모공 관리 신제품 '깐달걀(EGG PHA) 모공 케어 라인' 3종을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1020대 사이에서 색조부터 기초까지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잘파 세대(1990년대 중반~2010년 이후 출생한 Z세대+알파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에이블리에서 신제품을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월간 사용자 수 880만 명에 달하는 에이블리는 국내 최대 패션 커머스 플랫폼으로 최근에는 온라인 뷰티 놀이터로 불리며 트렌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 깐달걀 모공 케어 라인은 어퓨의 주 타깃층인 1524세대의 대표적 피부 고민인 모공 확장과 거칠어진 피부결 관리를 위해 기획된 3단계 모공 관리 솔루션이다. '깐달걀 모공 패드' '깐달걀 모공 세럼' '깐달걀 모공 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모공탄력의 핵심, EGG PHA™ 성분으로, 넓어진 모공을 집중 관리해 마치 달걀처럼 새하얗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깐달걀 모공 패드'는 세안 후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결을 정돈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깐달걀 모공 세럼'과 '깐달걀 모공 크림'은 늘어지고 넓어진 모공을 케어하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에이블리 단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에이블리에서 제품 구매 시 깐달걀 캐릭터가 그려진 '깐달걀 스티커'를 증정하며,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최대 35% 할인이 적용되는 '투데이관'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는 에이블리에서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야놀자 플랫폼이 첫 자체 기획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해외여행 리더십 강화에 나선다.
야놀자 플랫폼은 일본 유명 위스키 제조사 산토리의 증류소 투어를 중심으로 한 해외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10월 야놀자 플랫폼을 통한 일본 항공권 및 숙소 예약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2.8배 증가하는 등 일본 여행의 꾸준한 수요와 확산되는 위스키 트렌드를 반영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이번 패키지 상품을 시작으로 해외여행 서비스를 확대하고 고객에게 폭넓은 여가 선택지를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4일부터 12월 말까지 도쿄, 오사카, 시즈오카 지역 산토리 증류소를 탐방하는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3박 4일 일정으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기존 추첨 고객에게만 제공됐던 야마자키ㆍ하쿠슈 증류소 투어와 프리미엄 위스키 시음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산토리 위스키와 페어링이 좋은 식당을 엄선해 풍성한 미식 경험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후시미 이나리 신사, 타누키호 등 지역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고, 상품에 따라 료칸 호텔 1박, 자유 시간을 포함한다. 출발일 기준 만 20세 이상부터 예약 가능하며, 첫 출발일은 내년 1월16일이다.
첫 기획 패키지 출시를 기념한 스페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예약 고객 전원에게 산토리와 카멜커피의 콜라보 의류 에디션과 미식 전문가가 선정한 추천 맛집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구매일 기준으로 11월30일까지 시즈오카행 패키지 예약 시 1인당 10만 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토스페이 머니로 결제하면 3만 원 상당의 토스머니 적립과 3000원 할인 혜택을 선착순 지급한다.
트리플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 프라이 데이'를 맞아 일본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최저 15만원대에 판매하는 등 대규모 할인전에 나선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은 해외·국내 숙소 최대 100만원 쿠폰팩 지급, 투어·티켓 최대 10% 선착순 할인, 해외·국내 인기 노선 항공권 특가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세계여행 할인의 날: '블랙 트리플 데이(Black TRIPLE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블랙 트리플 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구매 시 앱전용 Black 특가에 최대 15%인 카드사별 결제 할인을 더해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최저 15만원대에, 다낭 왕복 항공권은 최저 17만원대에 판매한다.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발급되는 해외·국내 숙소, 투어·티켓 10%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소테츠 그랜드 프레사 오사카-난바 호텔은 1박 최저 7만원대, 타이베이 가든 호텔은 1박 최저 14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같은 혜택을 적용할 경우, 홍콩 디즈니랜드 1일 QR 입장권은 최저 10만원 초반대,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1일 QR 입장권은 7만원 초반대에 구매 가능하다.
트리플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 프라이 데이'를 맞아 일본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최저 15만원대에 판매하는 등 대규모 할인전에 나선다. © 인터파크트리플
트리플은 이 기간 '여행자 클럽' 회원 대상 경품 증정 위클리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행자 클럽' 회원이라면 주차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트리플은 추첨을 통해 폴란드 항공 바르샤바 노선 일반석 항공권(1매), 후에 아제라이 라 레지던스 3박 숙박권 (1장), 베트남 항공 베트남 노선 일반석 항공권(1매), 하와이 카라이 와이키키 비치 호텔 2박 숙박권 (1장), 에바항공 대만 노선 일반석 항공권(2매) 상품 등을 제공한다.
트리플의 '여행자 클럽'은 다른 여행자들과 여행 경험을 공유하며 여행 포인트를 쌓으면, 포인트에 따라 등급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반려견과 함께 제주를 여행하는 '펫팸족(Pet+Family)'을 위해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펫 프렌들리 룸'과 100여 평의 '펫 그라운드'를 선보인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도심 속 호텔로 제주공항과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장거리 비행 후의 이동 거리가 짧아 반려견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해 호텔로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호텔 2층 야외 공간에는 100여 평의 '펫 그라운드'가 마련됐다. 펫 그라운드는 펫 프렌들리 룸 투숙객 전용으로 미니 어질리티(장애물)와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공간으로 조성됐다. 이와 함께 펫 프렌들리 공간으로 반려견과 함께 걷기 좋은 야외 산책로 '메종 힐스'도 이용 가능하다.
펫 프렌들리 룸은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넓고 여유로운 공간의 △펫 헤리티지 스위트 △펫 헤리티지 프리미엄 등 총 13객실로 운영된다. 객실 내에는 △몽제 에어네트 펫 베드(스위트) 또는 △리카리카 펫 릴렉싱 방석(프미리엄) △딩동펫 펫 스텝과 식기 등 반려견의 편안한 투숙을 위한 다양한 펫 용품이 사전 준비된다. 펫 객실 투숙의 경우 성인 2인과 함께 객실당 소형(체고 40cm, 체중 10KG 이하) 반려견 1마리가 입실 가능하며, 펫 헤리티지 스위트 한정으로 1마리 추가 시 5만원이 추가된다(세금 포함, 최대 2마리까지 입실 가능). 레스토랑이나 라운지 등 공용 공간 출입은 제한되며, 이외 공용 공간인 로비 등에 반려견과 함께 있을 때는 펫 캐리어를 이용해 이동해야 한다.
이외에도 메종 글래드 제주는 반려견 유모차 대여 서비스(리카리카 포웨이 초경량 분리형 유모차)를 제공하며,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 펫 메뉴, 반려견 행동 클리닉 프로그램 연계 등 반려견 동반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메종 글래드 제주만의 펫 프렌들리 서비스를 확대해 제공할 예정이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동계 시즌 골프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골프 패키지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먼저 올겨울 대표 상품으로 말레이시아 대표 휴양지 코타키나발루에서 고품격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골프 5일'이 있다.
이 상품은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오션윙 주니어 스위트룸에 숙박하며, 오션윙 전용 레스토랑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달릿베이CC에서는 키나발루산과 넓게 펼쳐진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열대식물이 늘어서 있는 페어웨이에서 최대 63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2인 출발 가능 △그린피·카드비·캐디피 포함 △미니바 1회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시내 KK라운지 이용 △고급 항공 커버 제공 등의 구성을 자랑한다.
여행이지는 제주항공의 바탐 직항 노선 신규 취항에 맞춰 인도네시아 바탐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바탐 골프 5·6일'과 대한항공의 인천~오키나와 노선을 통해 일본 최남단 오키나와에서 골프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오키나와 골프 4일'도 함께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 알로소(Alloso)와 손잡고 커뮤니티 주도형 호텔 멤버십 '더블유닷엑스와이지(이하 W.XYZ)'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워커힐 라이브러리 공간 개선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지난해 론칭한 웹3 프로젝트인 W.XYZ는 멤버가 호텔의 새로운 시도를 제안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워커힐의 독특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올해 4월에는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해링턴 카 프로젝트'를 처음 선보이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 알로소(Alloso)와 손잡고 커뮤니티 주도형 호텔 멤버십 '더블유닷엑스와이지'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워커힐 라이브러리 공간 개선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W.XYZ 멤버와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워커힐 라이브러리가 진정한 휴식과 나를 찾아가는 아름다운 여정을 돕기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더욱 새롭게 변신했다.
더 리플렉션 라운지(The Reflection Lounge)라는 부제로 재탄생한 워커힐 라이브러리는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데스커의 사무가구로 꾸며진 워크 스테이션 공간 '그로스 존(Growth Zone)'과 알로소 소파 위의 여유를 즐기며 일상의 사유와 휴식의 영감을 얻어갈 수 있는 '인스파이어링 존(Inspiring Zone)으로 구성됐다.
먼저 그로스 존은 호텔에 머무는 동안에도 개인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개인 업무를 위한 모션데스크는 물론 회의 및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대형 테이블까지 마련했다. 또한 데스커가 만든 일과 성장을 위한 온라인 미디어인 '디퍼(differ)'가 일과 삶을 주제로 마련한 30여 개 아티클을 읽고 자신만의 생각을 직접 작성할 수 있는 툴키트를 통해 '나를 채우는 비움의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인스파이어링 존은 알로소의 안락한 1인 소파를 배치해 편안한 휴식과 영감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고객들은 창가를 향해 배치된 사티(Sati) 소파에서 사색의 시간을 즐기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이 소파는 작은 방처럼 온전히 나만의 공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돼 프라이버시 보호와 시원한 개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보눔(Bonum) 소파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Claudio Bellini)가 디자인한 심플한 스퀘어 실루엣을 특징으로 안정적 균형감과 더불어 더 넓은 착석 공간을 제공한다.
워커힐 라이브러리는 투숙객들과 W.XYZ 멤버들을 위한 공간으로 투숙 시 객실 키를 태그해 입장할 수 있으며, 매일 7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