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진, 밤일·열애설 가짜뉴스 적극 대응…국내 1위 로펌 변호사와 상담(이제혼자다)

이윤진, 밤일·열애설 가짜뉴스 적극 대응…국내 1위 로펌 변호사와 상담(이제혼자다)

pickcon 2024-11-04 10:56:00 신고

3줄요약
사진: TV CHOSUN 제공

‘이제 혼자다’의 이윤진이 가짜 뉴스에 칼을 빼든다.

오는 5일(화) 오후 10시 방영될 TV CHOSUN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9회에서 서울에 온 이윤진이 가짜 뉴스와 관련해 변호사 상담을 받는 장면을 선보이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긴장한 얼굴로 법원 거리에 등장한 이윤진, 무슨 연유로 변호사 사무실을 찾았을까? 이윤진은 인터넷에 퍼진 가짜 뉴스와 관련해 본격적인 상담을 시작한다. “어떻게 얻은 직장인데 이렇게 비하할 수가 있나?”라며 속상한 마음을 토로하는 이윤진이 가짜 뉴스의 내막을 속속들이 공개할 예정이다.

'밤일'부터 '열애설'까지, 인터넷상에 무분별하게 퍼진 가짜 뉴스를 바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또한 악의적인 기사와 댓글을 게시한 가해자들을 처벌할 수 있을지, 이윤진의 변호사 상담 결과가 공개된다.

박미선과 김새롬도 가짜 뉴스로 고통받는 이윤진에게 공감을 더한다. 박미선은 “어머니가 속상하다고 우셨다”라며 오래전부터 퍼진 이봉원과의 이혼설에 대해 입장을 밝힌다. 또한 김새롬은 가짜 뉴스로 고통받아 “이혼 후에 내 이름 찾아보지 않는다”라며 더 이상 인터넷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하지 않게 된 사연을 들려준다.

한편,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세상에 적응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 ‘이제 혼자다’는 진솔한 삶 속에서 펼쳐지는 회복과 성장의 인생 2막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다. 오는 11월 5일(화) 밤 10시 TV CHOSUN에서 9회가 방영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