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빗썸이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에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빗썸은 4일 “11번가 '그랜드 십일절'에 참가하는 고객 가운데 빗썸에 최초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초 가입 및 고객확인(KYC), 계좌 연결을 완료 시, 빗썸 쿠폰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 최대 5만 1100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 11월 10일까지 11번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빗썸 쿠폰을 받아, 해당 쿠폰 코드를 복사한 뒤 빗썸 앱에 등록하면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1100원의 빗썸 리워드가 제공된다.
또 11일까지 해당 쿠폰 등록 및 신규 가입을 마치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을 지급하고, 30일까지 고객확인(KYC) 및 계좌 연결까지 완료하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이 추가된다.
아울러 신규 회원에게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빗썸 웰컴 미션까지 수행하면, 총 5만 1100원의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