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 / 손성은 기자] 카카오뱅크는 멜론뮤직어워드(MMA2024) 개최를 기념해 총 2000장의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16번째를 맞이하는 MMA는 멜론이 2005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대중음악 시상식 겸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오는 30일 인천광역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아레나 공연장에서 열리며, 카카오뱅크가 3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개최를 맞이해 4일부터 24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2000장의 티켓을 증정하는 본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달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 사전 이벤트 ‘K-POP 초성 퀴즈’에는 약 130만명의 고객들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보였다.
먼저 올해 다양한 활동으로 빛나는 활약을 보인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카카오뱅크 '모두의 스타상' 투표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MMA 티켓 1000장(1인 1매)을 증정한다.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또는 mini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매일 '최애'에 한 표씩 투표할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다양한 순간의 기록을 담아 저축할 수 있는 기록통장의 제휴 상품 ‘기록통장 with MMA’도 3주간 한정 판매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하고 티켓받기’ 버튼을 누르고 총 30팀의 아티스트 중 응원하는 아티스트를 선택해 개설하면 된다. ‘기록통장 with MMA’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과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춘식이 캐릭터도 함께다.
납입시 ‘메모 남기기’로 아티스트를 응원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총 1000장의 MMA 티켓을 제공하는 추첨 혜택도 있으며, 이 중 선정된 응원은 MMA2024 현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사전 이벤트에 보여주신 호응에 감사한 마음으로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직접 투표하고 응원을 전달할 수 있는 방향의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MMA2024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