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은 2025학년도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특별 선물 세트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한정 판매되는 이번 선물 세트는 '연세우유 생크림떡 선물세트'와 '연세우유 미니생크림빵 선물세트'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선물 세트 구매 시 연세대학교 과잠을 입은 한정판 인형 키링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연세우유 생크림떡 선물세트'는 쫄깃한 국내산 찹쌀떡 안에 연세우유가 함유된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이 든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우유 생크림떡'과 '바나나우유 생크림떡'이 각 3개씩 포함됐다. 연세우유 생크림떡 시리즈는 전통 음식인 떡을 생크림과 결합한 제품으로, 수험생 선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떡을 보다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연세우유 미니생크림빵 선물세트'는 생크림빵 시리즈 중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미니 사이즈로 제작해 구성했다. 고소하고 진한 우유의 맛을 살린 '우유 생크림빵'과 초코 생크림 안에 초코칩을 넣어 씹는 맛을 더한 '초코 생크림빵'을 각 2개씩 담았다.
패키지 측면은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직접 작성하여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오는 8일까지 '포켓CU' 앱을 통해 사전 예약 할 수 있다. 방문 수령은 11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가능하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