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자코모(JAKOMO)가 2024년 매거진 메종(MAISON)에서 개최한 베스트브랜드 소파부문에서 ‘베스트브랜드’로 선정됐다.
‘2024 메종 베스트브랜드’는 메종 독자들과 국내 최대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카페인 레몬테라스 회원 4000여 명이 각 분야의 브랜드 선호도에 참여한 설문조사로 자코모는 소파부문에서 51.6%로 1위를 차지했다.
자코모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온전한 휴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품을 만들 때 엄격하게 검증된 소재와 장인 정신으로 소파를 제작한다. 앞으로도 오랜시간 쌓아올린 소파 전문 데이터로 프리미엄 소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자코모는 소파 장인의 100% 국내 수작업 제작, 깐깐하게 엄선한 안전한 프리미엄 자재 사용, 상품기획부터 제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며 퀄리티 높은 소파를 만들어 내는 브랜드이다.
자코모는 올해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에서도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1위 달성, '2024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소파부문 대상 수상 등 소파 브랜드 1위를 차지하면서 명실상부 국내 소파 브랜드 1위라는 명예를 지키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으로 첫 해외진출을 시작으로, 각 지역에 매장을 넓혀가며 일본에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메종 2024 베스트브랜드에 소개된 자코모 소파는 '클라라 4인 기능성 레체 이탈리아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로 편리한 기능성에 특화된 소파다.
등받이를 당기면 편안하게 앉아서 쉴 수 있으며, 뒤로 밀면 침대처럼 넓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돋보인다. 여기에 팔걸이도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 자세와 상관없이 가능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