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세 '통아저씨' 이양승 여장한 충격 근황...재산, 아내, 딸, 안타까운 가족사 고백

71세 '통아저씨' 이양승 여장한 충격 근황...재산, 아내, 딸, 안타까운 가족사 고백

살구뉴스 2024-11-03 22:11: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통아저씨'로 유명한 이양승의 충격적인 여장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2024년 10월 31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통아저씨를 만나다] 3살때 집나간 친엄마 70년만에 만난 통아저씨 근황.. 알고보니 할아버지 성X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통아저씨 이양승 씨는 빨간 립스틱에 원피스 차림으로 나타났는데, 그는 "세상은 변해야 살지 안 그러면 못 산다" "립스틱을 처음 발라봤다"고 말했습니다.

통아저씨는 여장을 한 이유에 대해 현재 북한 전통 춤인 '마술춤'을 새롭게 공연 중이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지금도 통 안에 들어가는 퍼포먼스가 가능하냐"는 질문에는 "지금도 한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똑같다"고 답했습니다.

 

3살 때 헤어진 친모와 재회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그는 5년 전 '근황올림픽' 출연해 "3살 때 헤어진 친모를 보고 싶다"고 바람을 전한 바 있습니다.

이날 영상에서 그는 드디어 친모를 만났다는 소식을 전하며 "아버지가 청각 장애인, 어머니는 일반인이다. 내가 3살 때 어머니가 도망갔다. 동네에서는 독하다고 욕 많이 했다. 엄마가 도망가니 살 길이 없어서 나와 내 동생이 큰집에 들어갔다. 거기서 크면서 고생 무지하게 많이 했다. 학교도 못가고 일 하라고 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리고 친모를 만나 가출 이유를 듣게 됐는데 "딱 첫 마디가 '네 할아버지 때문에 도망갔다'고 했다. 난 그게 무슨 말인가 했다. 할아버지가 술을 마시고 며느리에게 집적거리고 못 살게 했던 거다. 그럴 수가 있나. 난 몰랐다"고 충격적인 발언을 이어갔습니다.

과거 "할아버지가 술을 무지하게 많이 먹었다""우리 아버지는 소리를 질러도 모른다. 엄마가 그걸 견디겠나. 못 견딘다. 그래서 도망을 간 거였다"는 뒷이야기를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통아저씨 나이, 자녀, 재산

MBC '기분 좋은 날'


한편 1953년생 현재 나이 71세인 '통아저씨' 이양승한국 1세대 '컨토셔니스트'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왜소한 체격과 탁월한 유연성을 이용한 특기로 큰 인기를 얻었는데, 대표 특기인 '통춤'과 함께 배드민턴채를 통과하거나 여행가방에 들어가는 등의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이양승은 슬하의 아들 2명과 딸을 두고 있는데, 5년 전 '근황올림픽'에 출연해 자녀들이 모두 명문대에 진학했고 본인도 분당신도시의 아파트에서 잘 지낸다는 근황을 전한 바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새롭게 도전하시는 모습 너무 멋지시다", "항상 건강하세요", "안타까운 가정사가 있으셨구나", "어릴 때 봤던 통아저씨 항상 건강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