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북 = 강선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음료 5종과 푸드 6종을 비롯해 겨울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며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먼저 스타벅스는 겨울 시즌 대표 음료 '토피 넛 라떼'를 선보인다. 진한 에스프레소가 달콤한 풍미의 토피넛 시럽과 조화를 이루는 커피 음료로 상단에 토피 크런치 토핑을 올려 고소한 풍미를 더 했다.
토피 넛 라떼는 2002년 첫 출시 후 판매량 집계를 시작한 2009년부터 총 3500만잔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지난해 겨울 시즌 음료로 소개됐던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돌아왔다. 지난 겨울 320만 잔 이상 판매된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는 커피와 바닐라가 균형을 이루며 음료 위에 얹어진 부드러운 커피크림과 에스프레소칩이 깊은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와 '스타벅스 딸기 라떼' 등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도 전개한다.
미션 음료인 토피 넛 라떼·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논알코올 홀레데이 패션 티 뱅쇼·골든 캐모마일 릴렉서·스타벅스 딸기 라떼·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중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된다.
이번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은 ▲몰스킨 플래너 3종(그린·핑크·브라운)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한 포터블 램프 4종(그린·화이트) ▲프린트베이커리 이희조 작가와 협업한 캘린더 1종 등 총 8종이다.
또 올해 처음으로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앱을 통해 '굿노트(Good Notes)' 협업 디지털 플래너를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브랜드 협업 푸드를 선보이는 '테이스티 저니(Tasty Journey)' 상품도 소개한다.
이번 상품은 도넛 전문 브랜드 '올드페리도넛'과 협업한 도넛 2종으로, 딸기 크림과 라즈베리 잼을 채워 새콤한 맛이 특징인 'OFD 더블 베리 크림 도넛'과 피스타치오 크림과 쿠키 크럼블을 더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OFD 피스타치오 크림 도넛'이다. 또 '트리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산타 베어리스타 케이크'·'고구마 카스텔라 생크림 케이크'·'필리 치즈 브리오슈 샌드위치' 등 푸드 신제품도 함께 출시한다.
접시·스푼·포크가 포함된 '홀리데이 프렌즈 플레이트 커트러리 세트'를 비롯해 '홀리데이 프렌즈 베어리스타 키체인'·'홀리데이 프렌즈 미니 백' 등 홀리데이 굿즈도 선보인다.
한편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적립기간은 내달 31일까지이다.
Copyright ⓒ 뉴스앤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