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김동준, '게스트' 출격 "곽튜브 찐팬! 살면서 SNS DM 보낸 유일한 사람" 고백..곽튜브 '감격'

'전현무계획2' 김동준, '게스트' 출격 "곽튜브 찐팬! 살면서 SNS DM 보낸 유일한 사람" 고백..곽튜브 '감격'

더포스트 2024-11-02 08:59:00 신고

‘전현무계획2’의‘먹게스트’김동준이“살면서 처음으로SNS통해DM을 보낸 분”이라며 곽튜브를 향한 팬심을 드러낸다.

11월1일(오늘)밤9시4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전현무계획2’(MBN·채널S공동 제작) 4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게스트 김동준이‘지리산 흑돼지’의 성지인 리미티드‘황금 목살’맛집을 찾아가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먹브로’전현무-곽튜브는‘지리산 한 바퀴 특집’을 선포한 뒤,산청군으로 향한다.산청군에 먼저 도착해 이들을 기다리고 있던 김동준은 두 사람을 보자 반갑게 인사하며 부모님의 고향이‘하동’출신임을 어필한다.이어“고향이 산청과 가까워서 어릴 때 이곳으로 가족여행을 자주 왔었다”라고‘산청잘알’포스를 내뿜는다.또한 김동준은 곽튜브에게 악수를 청하면서 유난히 반가워하는데,이에 곽튜브는“사실 동준씨가 저에게‘유튜브 재밌게 봤다’면서 연락을 주신 적이 있다”고 그와의 인연을 소환한다.김동준은“맞다.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SNS를 통해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낸 분”이라며 웃는다.

훈훈한 분위기 속,세 사람은 김동준이‘픽’한 가고시마 흑돼지를 개량 육종한 흑돼지 맛집을 찾아간다.이후 식당 문을 두드리며 조심스레 섭외에 나선다.하지만 식당 사장님은 단호히“촬영 안 한다!”라고 거절한다.이에 세 사람이 당황하자, “저희 부부가 나이가 많이 들어서 가게를 내놓은 상황”이라고 나름의 사정을 알린다.그럼에도 곽튜브는“(가게)매매되기 전에 마지막으로 맛을 한 번 보고 싶다”라고 간청하고,전현무도“마지막으로 한 번만 좀”이라며 애걸복걸한다.결국 사장님은 촬영을 허락하고,세 사람은 메뉴판을 훑어본다.이때 전현무는“황금 목살이 무슨 부위지?”라며 궁금해한다.사장님은“돼지 한 마리를 잡으면 딱5인분 밖에 안 나오는 귀한 부위”라고 설명한 뒤, “그런데 오늘은 고기가 없어서 안 된다”고 말한다.곽튜브는“혹시 조금도 안 남았는지?”라며 절절한 눈빛을 보내고,급기야 전현무는“먹던 거라도..”라면서 읍소한다.

과연 이들이‘지리산 흑돼지’맛집에서 귀한‘황금 목살’을 맛 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먹브로’전현무-곽튜브와‘백종원 수제자’김동준이 뭉친 환상의 먹트립 현장은11월1일(오늘) 9시40분 방송되는MBN·채널S공동 제작 예능‘전현무계획2’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MBN·채널S ‘전현무계획2’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