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홈초이스가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에서 임영웅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홈초이스는 11월 1일, 케이블TV VOD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인기 영화와 해외 시리즈 등을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번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에는 임영웅의 'In October(인 악토버)', '서울의 봄', '의형제' 등이 편성됐다. 홈초이스는 케이블 VOD뿐만 아니라 케이블 가입자 전용 VOD 앱 '오초이스'에도 해당 콘텐츠를 동시 편성해 편리한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배우로 변신한 임영웅의 데뷔작 '인 악토버'는 정체불명의 전염병이 퍼져 황폐해진 세상 속에 살아가는 주인공 '영웅'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그의 노래 '온기' 뮤직비디오의 풀 버전이기도 한 이 영화에는 안은진과 현봉식이 함께 출연해 극의 몰입감을 더했다.
러닝타임이 31분 '인 악토버'. 대부분을 임영웅이 이끌어 가며 자연스럽고 섬세한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은 LG헬로비전, Btv케이블,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 VOD와 '오초이스' 앱을 통해 제공된다.
사진 = 물고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당진 아내 살인사건, 범행 과정 '충격'…처형이 신고
- 2위 '이혼' 김민재, 예상 재산분할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이상
- 3위 덕질하다 연인됐다…'최현석 딸'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약속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