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개발 콩 스튜디오)’가 월드 20 ‘모토리 산’을 업데이트했다.
월드 20 ‘모토리 산’은 오랜 과거부터 영혼술사 가문이 살던 곳으로, 영웅 도화와 함께 새로운 월드를 모험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신규 월드와 함께 신규 영웅 ‘영혼술사 도화’도 추가됐다. ‘영혼술사 도화’는 모토리 산 영혼술사 가문의 계승자로, 영혼의 힘을 다루며 나쁜 요괴를 물리쳐 불쌍한 영혼을 구원하려는 영웅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영혼술사 도화’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해당 영웅 픽업 이벤트를 전개한다.
같은 기간 월드 20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균열 스테이지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11월 13일까지 매일 10회씩 총 50회의 영웅/장비 무료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이 특징인 게임으로, 새로운 전략과 재미를 요구하는 시스템 업데이트, 신규 월드 및 영웅, 다양한 콘텐츠 추로 서비스 4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국내외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