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해피빈과 손잡은 롯데칠성, 환경 보호의 새 장을 열다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은 롯데칠성, 환경 보호의 새 장을 열다

AP신문 2024-11-01 16:36:45 신고

3줄요약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 (왼쪽부터) 네이버 쇼핑 임주형 리더, 롯데칠성음료 임승석 E영업부문장, 네이버 해피빈 이미경 리더

[AP신문 = 원다정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 기부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과 환경 보호 사업 지원을 위한 ESG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1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네이버 1784 사옥에서 롯데칠성음료 임승석 E영업부문장, 네이버 해피빈 이미경 리더, 네이버 쇼핑 임주형 리더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협약식을 시작으로 11월 1일부터 2025년 10월 31일까지 1년간 굿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비자는 롯데칠성음료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 ECO’ 전 제품 또는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로 구성된 ‘나눔 에디션'을 구매하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나눔 에디션 2종 판매를 통해 적립된 수익금 일부는 미래 세대를 위한 환경 사업에 기부될 계획이다. 기부금은 기후 변화로 몸살을 앓는 지구 환경 보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착한 소비를 독려하는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기후 위기를 극복하고 맑고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 활동에 앞장설 것”라며 “미래 세대를 위한 환경 보호 사업 추진 등 우리 사회를 이롭게 하는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2023년 일관되고 지속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사회공헌 브랜드 '물결(W.A.V.E)'을 선포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회 공헌 브랜드 ‘물결(W.A.V.E)’의 일환인 ‘나눔 문화의 확산(Expansion of sharing culture)’ 활동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