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브랜드 모델인 아이돌 라이즈(RIIZE)와 함께한 허그 다운 컬렉션의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광고는 ‘겨울의 모든 순간이 따뜻하게’라는 주제로 라이즈 멤버들이 순백의 설원 한가운데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허그 다운을 입고 서로를 따뜻하게 안아주는 모습을 연출했다.
광고 속 허그 다운 제품 가운데 ‘레이만’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시그니처 겨울 시즌 제품이다.
올해 라이즈와 함께 새로운 스타일로 찾아온 ‘카이만 숏’은 헝가리 정부에서 까다로운 관리를 거쳐 인증 번호를 부여한 책임 다운 기준(RDS)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높은 보온성과 경량성이 특징이다.
‘골든몰’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시그니처 후디 구스 다운 점퍼다. 발열 안감이 적용돼 보온성이 개선됐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라니냐의 영향 등으로 올겨울 혹한이 예고되는 가운데 라이즈와 함께 추위와 스타일 고민을 모두 녹여줄 허그 다운 제품 3종을 선보였다”며 “탁월한 기능성과 감각적 디자인까지 갖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구스 다운 제품들로 다가오는 겨울 추위에 대비하고 트렌디한 패딩 룩까지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