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장민호가 1년 1개월 만에 '에세이 ep.3'로 돌아온다.
1일 소속사 호엔터테인먼트는 "장민호가 오는 28일 세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3'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달 31일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에세이 ep.3'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2' 이후 1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앞서 발매한 '에세이' 연작의 세 번째 시리즈다. '에세이 ep.1', '에세이 ep.2'를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 신보에도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 가운데, 장민호는 1일 오후 3시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에세이 ep.3'의 예약 판매를 오픈했다. 이번 앨범은 Stop-over(스톱-오버)와 Non-Stop(논-스톱) 두 가지 버전으로, 버전별 다른 구성과 콘셉트 포토가 수록돼 장민호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일상에 스민 감동을 하나씩 모아 담아냈던 '에세이 ep.1'과 일상 뒷면의 깨달음을 노래했던 '에세이 ep.2'에 이어 세 번째 에세이를 통해 장민호가 또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장민호의 세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3'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