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지원자를 오는 11월15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신입사원은 6급·원급과 9급 전형으로 나눠 채용한다. 6급·원급은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제조 원료 R&D 등 분야에서 선발하며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나 2025년 2월 졸업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영어 말하기 성적은 필수다. 영업직인 9급은 학력과 전공 제한이 없다.
경력사원은 NGP(전자담배) 분야에서 변리사 디자인 품질관리 기술개발 등 직무를 모집한다.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이나 동등 수준 학위 소지자가 지원 가능하다.
채용은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12월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전형 과정은 블라인드로 진행하고 AI(인공지능) 역량검사도 실시해 지원자 역량을 검증할 예정이다.
분야별 자격조건과 우대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KT&G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 관계자는 "장기 저성장 국면이 지속되는 대외 환경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며 "글로벌 Top-tier 기업 도약이라는 그룹 중장기 비전을 함께 실현할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