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동원그룹·bhc 치킨·롯데웰푸드 외

[오늘 뭐 먹지] 동원그룹·bhc 치킨·롯데웰푸드 외

프라임경제 2024-11-01 14:45:33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11월1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동원그룹

동원홈푸드가 비비드키친(VIVID KITCHEN) 소스와 브리또 3종을 추가로 출시한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30여년 간 축적한 R&D 역량을 접목해 2020년에 출범한 헬시플레저 기조의 브랜드다. 저당∙저칼로리를 강조해온 비비드키친이 이번에는 겨울철 식단 관리를 겨냥한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3종과 건강한 집밥을 위한 저당 쌈장소스를 선보이는 것이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는 숯불매콤∙양념치킨∙바베큐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콜리플라워라이스, 통밀 토르티야 등을 활용해 조화시킨 제품으로 가정뿐만 아니라 학교, 사무실에서도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데울 수 있는 간편식이다.

저당 쌈장소스는 전통 장류에 비비드키친만의 저당 기술을 접목시켜 선보이는 제품이다. 다양한 식재료와 어울리는 점이 특징이다. 

동원홈푸드는 신제품 4종을 오는 8일부터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먼저 선보인다. 출시 후 3일 간 한정 수량으로 1+1 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 bhc 치킨

치킨 브랜드 bhc가 인기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10년 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한 달 연장한다. 당초 10월 한 달간 진행 예정이었으나,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 앱을 통한 뿌링클 판매량이 전월 대비 약 40배 증가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bhc 앱을 통해 △뿌링클 △뿌링클 콤보 △뿌링클 윙 등 '뿌링클' 메뉴 7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4000원이 자동 할인된다. 특히 bhc의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배달 앱 중개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가맹점주 수익 개선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장점도 있다.

한편, 오는 3일은 '뿌링클'이 출시된 생일날을 기념해서 당일 하루 동안 자사 앱을 통해 '뿌링클 10주년 세트'를 선택해 '뿌링클' 메뉴를 주문하면 신제품 '뿌링클 라이스' 또는 '맛초킹 라이스'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에는 케이준프라이로 대체 제공한다.

다만 자사 앱 이벤트는 e쿠폰 사용 및 타 쿠폰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며, 낮 12시부터 밤 11시30분까지 주문 가능해 일부 매장의 경우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0일까지 전국 bhc 비어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hc 치킨 1년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280360)가 tvN 드라마 '정년이'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극 중 주인공 '정년'과 동료간의 우정을 상징하는 간식인 '찐빵' 신제품이 돋보인다.

롯데웰푸드는 정년이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컬래버 한정판 제품 16종을 선보였다. 찐빵 5종, 빵 4종, 건과 6종, 빙과 1종 등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5월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과 맺은 콘텐츠 협력 강화 업무협약의 첫 사례다. 지난 업무협약에서 롯데웰푸드와 스튜디오드래곤은 작품 IP를 활용한 기획 제품 출시 및 연계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기로 한 바 있다.

드라마 속에서 찐빵은 주인공 '정년'이 즐겁고 행복할 때나 힘들고 지칠 때 즐겨 먹는 간식으로 등장하는 소재다. 이를 활용한 △정년이 찐빵은 앙금에 통팥이 듬뿍 넣었고 빵 부분에는 통밀을 사용해 옛날식 찐빵의 맛을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단팥호빵 △야채호빵 △옥수수호빵 △피자호빵 등에도 정년이 IP를 적용해 정년이 드라마 팬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찐빵 외에도 빵, 건과, 빙과 등 다양한 제품에 정년이 IP를 적용해 옛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고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정년이 한정판 제품에는 극의 배경인 1950년대가 연상되는 복고풍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와 함께 주인공이 귀한 서양 양과자를 처음 맛볼 수 있었던 '파스텔다방'을 소개하는 한정판 엠블럼도 삽입됐다.

정년이 한정판 빵은 △빅단팥빵 △둥근달 딸기크림빵 △꼬마꿀호떡 △프리미엄 패스츄리 스위트 4종이다. 건과는 △제크 △빠다코코낫 △마가렛트 △명가찰떡파이 △ABC초코 △스카치캔디 6종이고, 빙과 1종은 △국화빵이다.
ⓒ 남양유업

남양유업(003920)이 아기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남양유업 대표 어린이 간식 브랜드 '아이꼬야 퐁과자'의 단호박, 바나나 맛 2종을 출시했다. 기존 양파, 고구마, 감자 맛에 이어 아기들이 선호하는 단호박, 바나나를 채택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아이꼬야 퐁과자'는 이유식을 시작한 영유아 간식에 적합하다. 아미노산 함량이 우수한 국내 유기농 쌀 '하이아미(米)'를 배합했다. 원물을 직접 오븐에 구워 바삭하고 담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밀가루 및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유당 섭취로 불편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유당 제로' 콘셉트의 '불가리스 제로'를 출시했다. 플레인, 딸기, 복숭아 등 총 세 가지 맛이다. 플라스틱 사용 절감을 위해 무라벨 패키지를 적용했다.

불가리스 제로는 남양유업 대표 프리미엄 발효유 '불가리스'만의 노하우가 적용된 유산균주 조합으로 한 컵에 생유산균 400억 CFU를 담았다. 이와 함께 유익균으로 널리 알려진 'No.1 비피더스균'과 면역 기능을 생각한 아연을 함유했다. 대형마트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대표 가공유 브랜드 '딸기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딸기에몽 아이스홈'을 출시했다. 풍부한 우유와 유크림, 2가지 딸기잼을 배합해 만들었다. 진하고 쫀득한 맛에 가공유 '딸기에몽'의 새콤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구현했다.

아이스홈 시리즈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초코칩을 더해 보다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에몽 아이스홈', 블랙칩비스켓과 캐러멜 시럽을 담은 '쿠키에몽 아이스홈'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 동원F&B

동원F&B(049770)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먹는 콜라겐 신제품 'GNC 콜라겐 퍼펙션'을 출시했다. 

'GNC 콜라겐 퍼펙션'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PVGPS Collagen)를 2000㎎ 함유한 제품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피부보습, 자외선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을 인정한 성분이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눈가 주름 감소뿐 아니라 피부 탄력, 수분량 증가 등 14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을 확인했다. 

'GNC 콜라겐 퍼펙션'은 물과 함께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정제형 제품으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의 파트너사 가운데 정제형 콜라겐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전 세계에서 동원F&B가 처음이다.

동원F&B는 GNC 콜라겐 퍼펙션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 저녁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를 통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풍성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 매일유업

매일유업(267980)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근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를 오는 4일 오전 6시 홈쇼핑 채널 GS샵에서 처음 선보인다.

75분간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에서는 홈쇼핑 론칭 기념으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6캔과 12캔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이름 그대로 기존 베스트셀러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인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국내 최초의 근력 단백질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유당과 지방이 없는 덴마크산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PI)을 기본으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자체 개발한 근력 단백질 소재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을 추가로 배합했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에 함유된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은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네오크레마와 4년 넘게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우유 유래 단백질 소재로 지난해 7월 식약처로부터 '근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우유 유래 단백질 소재가 '근력 개선'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승인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기능성 입증을 위해 골격근량이 부족한 50세 이상의 성인 남녀 87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다. 이들에게 12주 동안 운동과 함께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을 하루 6g씩 제공한 결과, 허벅지 앞쪽 근육인 대퇴사두근력과 근파워(순발력)가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신제품에 기본 단백질로 설계된 분리유청단백질은 유청에서 불필요한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단백질로 원유에서 0.6% 이하의 극소량만 추출되는 프리미엄 단백질이다.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 단백질로 평소 불편함을 느껴 우유나 유제품을 멀리했던 이들도 속 편히 섭취할 수 있다. 단백질과 함께 칼슘, 비타민 D, 아연, 비오틴까지 고르게 설계해 근력 개선은 물론이고 근육과 뼈 건강,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셀렉스 건기식 중 최다인 12대 기능성을 갖춰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 하림

하림(136480)이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의 첫 번째 생일을 맞아 신제품 '핑크퐁당라면'을 출시했다. 

지난해 11월 론칭된 푸디버디는 미식가 엄마와 딸 바보 아빠가 직접 제품 기획에 참여하고, 영양 전문가가 어린이의 성장과 발육에 맞춰 영양학적으로 설계한 어린이식 브랜드이다. 합성 첨가물 없이 가장 신선한 자연 식재료로 맛을 내는 하림의 식품 철학 원칙을 준수하여 라면, 즉석밥, 튀김요리, 핫도그, 국물요리, 볶음밥, 상온 반찬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빨강라면과 하양라면은 어린이들 사이에서 '팬더라면'으로 불리며 출시되자마자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출시 4개월 만인 올해 3월에는 누적 판매량이 700만개를 돌파하며 타깃 연령층의 아이들이 한 번 이상은 푸디버디 라면을 먹은 것으로 집계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핑크퐁당라면'은 푸디버디의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지난 8월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한 푸디버디 'ㅍㅍㅍ팝업스토어'의 라면 만들기 체험에 참여한 아이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던 '핑크컬러면'으로 제작됐다. 푸디버디 핑크퐁당라면의 면은 천연색소인 레드비트로 색을 내어 첫 생일을 맞이한 핑크빛 설렘을 표현했다. 또한 아이들이 한입에 넣기 좋은 1㎜의 얇은 두께로 뽑아 낸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두 번 말려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사골, 우골과 담백한 소고기 양지 부위를 20시간 동안 정성껏 우려낸 국물은 진한 고기향의 녹진함과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건더기에도 귀여운 디테일을 살렸다. 푸디버디 라면의 시그니처인 판디(판다) 캐릭터 어묵에 사랑스러운 핑크색 꽃모양 어묵까지 넣어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잘게 썰어낸 국내산 대파와 양배추를 동결 건조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원물의 식감과 맛을 그대로 살렸다.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나트륨 함량 또한 시중에 판매 중인 일반 성인용 국물라면 제품 대비 약 32%를 (540㎎) 낮췄다.

하림은 푸디버디 첫번째 생일을 기념해 한정판 신제품 출시와 함께 부모와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 '금 5돈 황금 판다를 찾아라!'도 진행한다. 12월25일까지 푸디버디 핑크퐁당라면 멀티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제품에 동봉된 '푸디버디 생일 축하해'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카드에 기재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카드를 긁어 나온 응모 코드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2월31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금 5돈 황금 판디 △2등(2명)에게는 닌텐도 스위치 △3등(10명) 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4등(100명)에게는 푸디버디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푸디버디 자사몰 회원가입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이 증정된다.

오뚜기(007310)는 '콕콕콕' 4종에 '복작복작 조리물선'을 새롭게 도입했다. 해당 제품은 △스파게티 △라면볶이 △치즈볶이 △마요짜장볶이로 '복작복작 조리법'과 '간편콕 열수 조리법' 두가지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 이로써 '취향저격 콕콕콕'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취향껏 2가지 조리법을 즐길 수 있다.

'복작복작 조리법'은 오뚜기만의 차별화된 볶음면 조리법이다. 건더기스프를 넣고, 용기 내면에 삼각형으로 표시된 선까지 부은 물을 버리지 않은 채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분말스프 등을 넣는 방식이다. 물양에 따라 맛이 달라지지 않도록 적정 물선 높이를 적용했으며, 복작복작 조리물선을 활용해서 QR코드를 통해 제공하는 연구원 추천 레시피를 간소화하였다. 기존 '간편콕 열수조리법'은 간편콕 스티커 제거로 손쉽게 물을 버리고 제품을 조리할 수 있다.

용기 외부의 조리물선은 음각으로 처리해 시작장애인 소비자도 새로운 레시피로 '콕콕콕'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표기는 스파게티 제품에 선적용 뒤 라면볶이와 치즈볶이, 마요짜장볶이에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정관장이 여행객을 대상으로 낮과 밤에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는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컴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컴피'는 홍삼을 주원료로 하는 필름형 제품으로 각각 낮과 밤에 어울리는 원료들이 함유돼 여행과 일상 등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는 '브라질의 홍삼'이라고 불리며, 천연 카페인 성분을 함유한 과라나추출물과 비타민 B군(비타민 B1, B2, B6)을 담은 제품으로 여행 등 낮에 활력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부스트업(Boost-Up) 할 수 있다.

락티움과 타트체리주스분말을 담은 '에브리타임 필름 컴피'는 체력을 회복하고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락티움은 수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타트체리주스분말은 식물성 멜라토닌이 함유돼 있어 '신의 선물'로 불리기도 한다.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컴피'는 구강용해필름(ODF)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제품으로 초경량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언제든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 비이엑스 스피리츠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를 수입 유통하는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는 일년에 딱 한번만 선보이는 시나몬 베이스의 위스키 리큐르 '2024 파이어볼 콜렉테 에디션(이하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을 GS리테일(007070)에서 단독 한정상품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GS리테일에서 단독 한정상품으로 출시되는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시나몬 베이스의 위스키 리큐르로 GS25 편의점과 와인25에서 5000병만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용량은  700㎖이고 도수 33도이다.

비이엑스 스피리츠의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은 독특한 플레이버를 바탕으로 스파이시한 위스키의 맛과 달콤한 시나몬 향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국내에 많은 파이어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은 한 해에 한번 한정 수량만 수입 유통되는 제품으로 많은 파이어볼 소비자들로부터 수집 붐을 일으키는 제품이다. 병 디자인 또한 파이어볼의 강력한 개성과 색상을 담아 디자인된 것으로 연말 모임 혹은 홈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프리미엄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가 성수에서 오는 12월1일까지 약 한 달 간 '잠시, 멈춤의 숲 in 성수(이하 잠시, 멈춤의 숲)'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잠시, 멈춤의 숲'은 퍼플티를 모티브로한 보랏빛 숲을 테마로 힐링 리추얼 공간을 구성했다. 메인 포토존에서는 바람에 자유롭게 유영하는 퍼플티 잎을 감상할 수 있다. 흩날리던 찻잎이 한 순간 정지되듯 가라앉는 '잠시, 멈춤'의 순간을 통해 짧지만 온전한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퍼플 체험존에서는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퍼플티를 맛 볼 수 있고, 향료의 성지인 프랑스 그라스에서 조향한 100% 식물유래 향을 담은 퍼플티라피 스킨케어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나만의 DIY 퍼플 방향제 체험 이벤트와,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멈춤의 코드를 상징하는 11시11분을 맞추는 타임 이벤트 성공 시 티퍼런스 세트 상품을 증정하며, SNS 이벤트 참여 고객은 자신만의 퍼플향을 담을 수 있는 방향제도 만들 수 있다. 직접 원하는 메인원료와 부원료를 블렌딩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향을 만들어 보는 특별하고 사적인 시간이 될 것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전속모델인 가수 이찬원의 서울 앵콜 콘서트 VIP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연말을 맞아 보쌈 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찬원 콘서트 VIP 티켓을 증정한다.

해당 콘서트는 이찬원이 전국투어 중인 '2024 이찬원 콘서트 찬가(燦歌)'의 마지막 서울 앵콜 공연으로 오는 12월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경기장(KSPO DOM)에서 열린다. 

이벤트는 11월1일부터 11월1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보쌈 메뉴를 구매하고 카카오톡에서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한 뒤 1:1 채팅창에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된다. 단 도시락과 1인 메뉴는 제외되며, 영수증에는 구매 일자와 가격이 기재돼 있어야 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50명에게는 이찬원 서울 앵콜 콘서트의 VIP티켓(1인 2매씩)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22일개별 메시지로 안내될 예정이다. 
ⓒ 한솥

한솥도시락이 한국 전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 2종(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 빅 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을 수량한정 신메뉴로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오모가리 글로벌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한솥도시락은 오모가리 글로벌과 함께 500일 이상 숙성된 김치가 들어간 '오모가리 김치소스'를 개발했다. 특히 김치에는 해남·진도산 배추, 추자도 멸치젓, 광천토굴 새우젓, 3년 이상 간수를 뺀 신안 소금 등 프리미엄 국내산 식재료가 들어가 있어 깊은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매콤달콤한 '제육볶음'이 더해지면서 보다 특별하고 풍성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오모가리 김치소스에 사용된 김치는 발효 과정을 거치며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을 다량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소화기 기능을 개선하여 장 건강에 이롭다. 또한,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신메뉴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했음에도 가성비 넘치는 가격을 자랑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직장인과 학생들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음료 5종과 푸드 6종을 비롯해 겨울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알린다.

먼저 스타벅스의 겨울 시즌 대표 음료 '토피 넛 라떼'를 선보인다. 진한 에스프레소가 달콤한 풍미의 토피넛 시럽과 조화를 이루는 커피 음료로 상단에 토피 크런치 토핑을 올려 고소한 풍미를 더 했다. 2002년 첫 출시 후 판매량 집계를 시작한 2009년부터 총 3500만잔 이상 판매됐다.

지난해 겨울 시즌 음료로 소개됐던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돌아왔다. 이 음료는 지난 겨울 320만잔 이상 판매된 음료로, 커피와 바닐라가 균형을 이루며 음료 위에 얹어진 부드러운 커피크림과 에스프레소칩이 더욱 깊은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도 소개한다. 진한 레드 와인 베이스에 신선한 오렌지 슬라이스를 넣어 상큼함을 더한 논알코올 티 음료로, 함께 제공되는 허브 앤 스파이스 백이 뱅쇼 특유의 풍미를 더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와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는 캐모마일과 리치로 만든 베이스에 상큼한 오렌지 슬라이스를 넣어 은은하고 달콤한 풍미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더욱 커진 딸기 과육으로 지난해보다 20일 빠르게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겨울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11월7일까지 일주일간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 음료 4종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품목당 추가 별 3개를 즉시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와 함께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도 전개한다. 미션 음료인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레데이 패션 티 뱅쇼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 △스타벅스 딸기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중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된다.

이번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은 △몰스킨 플래너 3종(그린·핑크·브라운)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한 포터블 램프 4종(그린·화이트) △프린트베이커리 이희조 작가와 협업한 캘린더 1종 총 8종이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앱을 통해 '굿노트(Good Notes)' 협업 디지털 플래너를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브랜드 협업 푸드를 선보이는 '테이스티 저니(Tasty Journey)' 상품을 이달에도 소개한다. 이번 상품은 도넛 전문 브랜드 '올드페리도넛'과 협업한 도넛 2종이다. △딸기 크림과 라즈베리 잼을 채워 새콤한 맛이 특징인 'OFD 더블 베리 크림 도넛'과 △피스타치오 크림과 쿠키 크럼블을 더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OFD 피스타치오 크림 도넛'이다.

또한, △트리를 형상화한 녹색 크림치즈를 올린 '트리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와 △라즈베리 잼을 채워 넣은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산타 베어리스타로 장식한 '산타 베어리스타 케이크' △부드러운 식감에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의 '고구마 카스텔라 생크림 케이크'를 비롯해 △구운 소고기, 양파와 체다 치즈 소스, 할라피뇨로 감칠맛을 더한 '필리 치즈 브리오슈 샌드위치'도 함께 출시한다.

이 밖에도 가족, 친구, 반려견과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MD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프렌즈 플레이트 커트러리 세트'는 접시, 스푼, 포크가 함께 제공되는 상품으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홀리데이 프렌즈 베어리스타 키체인'은 눈사람 옷을 입은 베어리스타 키체인으로 가방이나 차키에 달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반려견 하네스에 탈부착이 가능한 '홀리데이 프렌즈 미니 백'은 배변봉투를 넣어 사용하기 좋다.
ⓒ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인기 메뉴인 브리또의 새로운 맛으로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를 출시한다. 

최근 공차코리아는 디저트와 델리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푸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브리또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로,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를 새롭게 선보이며 브리또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신메뉴 출시로 공차의 브리또는 기존 '핫 치킨 브리또'와 '치킨 치즈 브리또'를 포함해 총 3종으로 확대됐으며,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맛으로 브리또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신메뉴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는 공차의 시그니처 음료인 밀크티와 잘 어울리는 매콤한 맛으로 탄생했다. 쫄깃한 또띠아 안에 공차만의 스파이시 소스를 입혀 직화로 구운 돼지고기를 가득 넣은 것이 특징이다. 매운맛을 한층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향긋한 갈릭라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메뉴인 '핫 치킨 브리또'와 '치킨 치즈 브리또'도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콤한 수제 소스가 스며든 촉촉한 닭가슴살과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핫 치킨 브리또'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진한 체다치즈가 어우러진 '치킨 치즈 브리또' 역시 머스타드 소스의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풍미로 공차 고객들이 즐겨 찾는 인기 메뉴이다.
ⓒ SPC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4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음료는 피스타치오, 마시멜로, 브라우니 등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토핑을 더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파스쿠찌의 '골든삭' 원두로 추출한 커피와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베이스의 조화에피스타치오 토핑으로 마무리한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라떼' △ 구운 마시멜로 시럽과 초콜릿, 커피 샷을 더한 오트 음료에 폭신한 마시멜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시멜로 모카 오트' △ 고소한 브라우니 라떼 위에 쫀득한 브라우니를 눈송이처럼 토핑한 '브라우니 스노잉 라떼' △ 시칠리안 레몬베이스와 히비스커스 체리티를 블렌딩해 추운 겨울 즐기기 좋은 '윈터 레몬체리 티' 등 4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파스쿠찌의 브랜드데이 '파쿠데이' 기간인 11월8일부터 10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1500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한 달 동안 해피오더 앱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를 포함해 배달·픽업 주문시 스탬프가 적립된다. 적립 횟수에 따라 아메리카노 쿠폰, MD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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