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서비스‧제품 만족도 통합 1위 기념 보증 연장

볼보자동차, 서비스‧제품 만족도 통합 1위 기념 보증 연장

이뉴스투데이 2024-11-01 14:10:00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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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C90.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XC90.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90 클러스터(XC90, S90, V90 CC)’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기간을 기존 5년 또는 10만㎞에서 7년 또는 14만㎞(선도래 기준, 추가 2년/4만㎞동안 보상금액 총 2천만 원 한도)로 연장할 수 있는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2024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서비스 만족도(CSI) 및 제품 만족도(TGR) 부문 모두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1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더 많은 고객이 볼보자동차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라인업인 90 클러스터를 캠페인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은 30만 원의 부담금을 내면 최대 7년 또는 14만㎞의 보증 기간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디지털 서비스 패키지 5년 무상 제공 및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 15년 무상 지원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기본으로 누릴 수 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볼보자동차에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욱 만족하고 안심하며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수입차 업계 최고 수준의 5년 또는 10만㎞ 보증 및 메인터넌스를 비롯해 △평생 부품 보증 제도 △개인 전담 서비스(VPS) △실시간 카카오 예약 상담 톡 등을 도입했다. 또한,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바탕으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하거나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전 차종 도입하는 등 고객이 제품을 소유하는 과정 전반에 걸쳐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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