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스타벅스의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 스타벅스, 토피 넛 라떼와 함께 11월 1일부터 겨울 프로모션 시작

매년 스타벅스의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 스타벅스, 토피 넛 라떼와 함께 11월 1일부터 겨울 프로모션 시작

더포스트 2024-11-01 14:10:00 신고

▲ 스타벅스 사진자료1_스타벅스, 토피 넛 라떼와 함께 11월 1일부터 겨울 프로모션 시작

▲ 스타벅스 사진자료6_스타벅스, 토피 넛 라떼와 함께 11월 1일부터 겨울 프로모션 시작

▲ 스타벅스 사진자료4_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최초로 선보이는 디지털 플래너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111일부터 음료 5종과 푸드 6종을 비롯해 겨울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알린다.

먼저 스타벅스의 겨울 시즌 대표 음료 토피 넛 라떼를 선보인다. 진한 에스프레소가 달콤한 풍미의 토피넛 시럽과 조화를 이루는 커피 음료로 상단에 토피 크런치 토핑을 올려 고소한 풍미를 더 했다. 2002년 첫 출시 후 판매량 집계를 시작한 2009년부터 총 3,500만 잔 이상 판매됐다.

지난해 겨울 시즌 음료로 소개됐던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돌아왔다. 이 음료는 지난 겨울 320만 잔 이상 판매된 음료로, 커피와 바닐라가 균형을 이루며 음료 위에 얹어진 부드러운 커피크림과 에스프레소칩이 더욱 깊은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도 소개한다. 진한 레드 와인 베이스에 신선한 오렌지 슬라이스를 넣어 상큼함을 더한 논알코올 티 음료로, 함께 제공되는 허브 앤 스파이스 백이 뱅쇼 특유의 풍미를 더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는 캐모마일과 리치로 만든 베이스에 상큼한 오렌지 슬라이스를 넣어 은은하고 달콤한 풍미를 제공하고,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더욱 커진 딸기 과육으로 지난해보다 20일 빠르게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겨울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111일부터 117일까지 일주일간 토피 넛 라떼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