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상품으로는 프랑스 보르도의 최상급 와인 샤토 마고 2019, 샤토 슈발 블랑 2020, 샤토 오브리옹 2013, 샤토 안젤루스 2020을 비롯해 인기 와인인 이스까이 말벡 클라우디베이 쇼비뇽블랑 등이 있으며 초특가 상품 외에도 최대 8천여 종의 와인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위스키 역시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상품들로 알차게 준비했다.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위스키 중 하나인 '맥켈란'이 영국의 고급차 브랜드 '벤틀리'와 협업해 내놓은 '맥캘란 호라이즌'을 2병 한정으로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출시하면 오픈런이 벌어지고 완판을 이어가는 야마자키 12년, 하쿠슈 12년, 히비키 하모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위치한 위스키 룸에서 위스키를 잔으로 구매해 마시면 벨기에 왕실 초콜렛 '피에르 마르콜리니'의 초콜렛을 페어링 할 수 있게 제공하며 스위트파크 피에르 마르콜리니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4조각 바우처도 함께 증정한다.
와인과 위스키 외에도 일본의 사케, 멕시코의 프리미엄 데킬라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RTD (Ready to Drink) 상품의 팝업스토어도 함께 소개한다.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이하 나이트 엘릭시어)를 출시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나이트 엘릭시어'는 밤 시간 동안 피부를 집중 관리해 탄력, 리페어,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초고급 제품이다.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생활 패턴으로 인해 수면의 질이 낮아지기 쉽고, 부족한 수면은 피부 회복을 방해한다. 오버 나이트 마스크인 '나이트 엘릭시어'는 수면 중 지속해서 작용하며 피부의 리페어, 리버스, 리저브의 3단계 변화를 촉진한다. 그 결과 매일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나이트 엘릭시어의 핵심 성분은 '플라보노이드 228K™'다. 해당 성분은 세라마이드 장벽 강화 효능 대비 8.7배, 펩타이드 탄력 효능 대비 1.6배, 레티놀 유도체 항산화 효능 대비 50배 높은 효과를 보인다.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플라보노이드 228K™'를 함유한 나이트 엘릭시어는 일반 안티에이징 크림보다 5배 더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보였다.
해당 제품에는 '에이피 뷰티 프라임 리저브 크림'의 유효 성분을 4배 이상 응축시킨 '탄력 랩핑 마스크' 제형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밤부터 아침까지 마르지 않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유효 성분을 지속해서 침투시킬 수 있다. 또한 나이트 엘렉시어에는 금과 다이아몬드 성분도 담아, 피부의 흡수력을 더욱 높이고 자연스러운 광채와 윤기를 선사해준다.
총 8개 제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나이트 엘릭시어는, 매주 한 개씩 사용해 총 두 달 동안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집중적인 피부 컨디션 회복을 원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는 1일부터, 전국 에이피 뷰티 백화점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면세점이 국내 스니커즈 브랜드 '세븐에잇언더(SEVEN EIGHT UNDER)'의 신규 팝업스토어를 명동본점 10층에 단독 오픈했다.
세븐에잇언더는 2022년에 런칭해 서울을 기반으로 운영하고 있는 스니커즈 브랜드이다. 포토그래퍼, 디자이너, 아트 큐레이터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들이 모여 도전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많은 M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롯데면세점 팝업스토어는 1월 2일까지 명동본점 10층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루디인다하우스' 한정판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와 일본산 프리미엄 소재가 사용된 다양한 스니커즈를 만나볼 수 있다. '루디인다하우스' 에디션은 스니커즈 해체 아티스트 '루디'와 협업해 제작된 제품으로, 좌우가 다른 독특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팝업 종료 시까지 100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롯데면세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세븐에잇언더가 지난 2년간 콜라보레이션 한 아트 스니커즈 아카이브를 전시한다. 세계적인 아트 토이 아티스트 쿨레인과 협업한 'X-1'을 비롯해 그래피티 아티스트 크리스티안 스톰, 타투이스트 도이 등 여러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방문객 중 팝업 공간을 인증하고 세븐에잇언더 소셜 계정을 팔로우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워킹토이를 증정한다.
ABC마트가 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카멜 커피'와 서울 연남동에서 '나이키 시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나이키 시티 팝업스토어'는 ABC마트에서 전개하는 2024 나이키 협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ABC마트는 지난 2022년부터 나이키와 함께 '에어맥스 데이' 캠페인, 코르테즈 스타일링 등 풍성한 콘텐츠의 협업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나이키 시티가 작업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신발인 만큼 특별히 라이프 스타일까지 영역을 넓혀 특유의 감성을 자랑하는 로컬 인기 카페 브랜드 '카멜 커피'와 손잡고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캠페인 앰버서더로 업계에서 인정받으며 스타일링으로도 유명한 박강현 카멜 커피 대표를 선정했다.
카멜 커피 연남점에서 열리는 '나이키 시티 팝업스토어'는 상품 콘셉트에 맞춰 작업자들의 도시를 표현하는 데에 중점을 뒀다. 안전콘, 횡단보도 등 컬러 요소를 활용한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나이키 시티 슈즈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도 실시한다. 디지털, 패션, 문화 등이 어우러져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매장인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나이키 시티 상품 구매 시 한정판 기프트와 카멜 커피 연남점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 무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이 세계적인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의 한정판 ‘글렌피딕 31년산 그랑 샤또(Glenfiddich 31YO Grand Château)'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했다.
이번 단독 출시는 신세계면세점이 최근 주류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소비 경험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고객 수요에 따라 위스키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했다.
한정판 제품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1터미널점과 2터미널점에 이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도 판매 중이다.
'글렌피딕 31년산 그랑 샤또'는 전통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의 경계를 넘어서는 글렌피딕 럭셔리 라인인 그랑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한정판 제품이다. 은은한 과일과 꽃 향, 캐러멜라이징한 체리와 사과의 달콤함, 스파이시한 향신료와 구운 오크의 깊고 풍부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 위치한 글렌피딕 증류소에서 총 31년간 숙성했는데, 아메리칸과 유러피안 오크 캐스크를 거쳐 마지막 9년은 프랑스 보르도 지역의 최상급 레드 와인 캐스크에서 숙성되면서 그랑 샤또만의 특별한 풍미가 완성됐다.
제품 패키지는 글렌피딕의 예술적 감각을 잘 담아내 더욱 특별하다. 프랑스 스트리트 아티스트 앙드레 사라이바(André Saraiva)의 영감을 받아, 프랑스의 전통 패턴인 '트왈 드 주이(Toile de Jouy)'를 활용한 디자인에 보르도 레드 와인을 연상시키는 붉은 포인트를 더해 독창적인 에디션 패키지를 완성했다.
어노브(UNOVE)가 프리미엄 프레그런스 라인을 론칭하고, 첫 신제품으로 '헤어 퍼퓸'을 출시한다.
'감각적인 향'으로 열렬한 사랑을 받았던 어노브가 프랑스 프리미엄 향료와 전문적인 조향 기술을 결합한 프레그런스 라인을 론칭, 본격적인 브랜드 카테고리 확대에 나설 것을 전했다. 특히, 그 시작을 알리는 신제품 '헤어 퍼퓸'은 기존 시그니처 향들과 더불어 새로운 매력을 더한 세 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어노브의 '헤어 퍼퓸'은 모발에 산뜻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오래 지속되는 은은한 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선사하며, 안개처럼 곱게 분사되는 워터 베이스 텍스처로 헤어 스타일링이 무너짐 없이 섬세하게 향을 레이어링 할 수 있다.
'웜 페탈(Warm Petals)'은 따뜻한 우디향과 플로럴 머스크를 담아 대담하고 우아한 무드를 선사하며, 싱그러운 시트러스와 부드러운 플로럴 머스크가 어우러진 '텐더 블룸(Tender Bloom)'은 한층 더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이번 퍼퓸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로지 아우라(Rosy Aura)'는 우아한 로즈와 싱그러운 베리 향의 조화로 생동감 넘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어노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위해 '어노브의 진정한 뮤즈는 고객'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독창적인 헤어 퍼퓸 용기를 개발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원형 쉐입의 퍼퓸 용기는 미니백이나 파우치에도 손쉽게 들어가는 핸디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24FW 이효리 패딩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겨울 헤비 아우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밝혔다.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인 '벡터 리버시블 다운 시리즈'는 레트로한 스포티 무드와, 클래식한 퀼팅 디자인 두 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이다. 양면 텍스처가 다른 소재감을 적용해 하나의 아이템으로 완전히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최근 실용 소비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요노(YONO)' 트렌드를 적중했다.
소매 라인 배색 디자인 면과 은은한 광택감이 드러나는 나일론 경량 소재 면 두 가지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 메인 주제는 'Unexpected Winter'로 메인 제품인 '리버시블' 제품의 특성을 담아 '예상치 못한 반전이 선사해 줄 상상 그 이상의 즐거운 겨울'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예측이 어려운 긴 겨울의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지난해에는 짧은 기장의 크롭 스타일이 메인 이었다면, 올해는 크롭부터 미들, 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장과 스타일을 앞세워 간절기부터 혹한기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2배 이상 늘어난 라인업을 선보인다.
컬러는 블랙, 그린, 그레이, 베이지, 레드 총 5종이며, 리버시블 다운 패딩과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우븐 카고 팬츠, 파라슈트 패딩 스커트도 함께 출시해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완전히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도 있다. 올 겨울 한파 예고에 대비해 한 겨울까지 따뜻하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롱기장의 '벤치 코트'는 롱패딩을 대체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포츠 선수들의 벤치 코트를 리복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리버시블 다운의 롱 버전인 '벡터 벤치 코트'와 스포티한 무드를 더한 '벡터 패널드 벤치 코트'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하는 패딩 컬렉션 메인 화보와 영상은 1일 리복 공식 소셜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에 공개 됐으며 컬렉션 전 라인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복 오프라인 매장, LF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삼양사는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의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제품은 비타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와 포어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 2종이다.
이 제품들은 기존 500달톤(Da)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더 잘게 쪼갠 100달톤의 초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고 인체에서 생성되는 콜라겐과 동일한 구조의 콜라겐 성분을 추가해 피부 탄력을 케어하고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100달톤은 메디앤서 제품에 적용된 콜라겐 분자 중 가장 작은 크기다.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 2종은 주요 성분에 따라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비타민C 성분을 함유한 비타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는 피부 윤광 및 투명도 개선 효과로 어두운 피부 톤 개선에 적합하다.
포어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는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트리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늘어진 모공과 상한 피부결 케어에 특화됐다.
또한, 삼양사는 마스크 팩의 피부 흡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나노샷 올리오좀 기술을 적용했다.
올리오좀(Oleosomes)은 수분이나 미용 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운반체 역할을 한다.
같은 용도로 쓰이는 리포좀(Liposome)과 달리 진피 구조층과 동일한 소수성(물과 친화력이 적은 성질)을 띄기 때문에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 빠르고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비타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는 비타민C에, 포어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는 트리펩타이드 성분에 올리오좀 기술을 적용해 주요 성분의 흡수율을 높였다.
이외에도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성분을 공통적으로 첨가해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씰리침대가 11번가 연중 최대 할인 행사 '그랜드십일절' 을 통해 온라인 단독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제품을 오는 11일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 제품인 '베루스'는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된 최상위 신제품이다.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하면서 하중에 따른 섬세한 지지력을 제공하는 'BPS 코일', 스프링 측면을 감싸 매트리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고 사용 면적을 최대로 넓혀주는 서포트 시스템 '유니키' 등 씰리침대만의 차별화 기술이 적용되었다. 여기에 고밀도 메모리폼이 추가돼 몸을 포근하게 감싸는 듯한 수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그랜드십일절' 행사 기간 동안 '베루스'는 11번가 단독으로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씰리침대의 또 다른 대표 프리미엄 제품 '에드가 2'도 특가로 판매하는 등 씰리침대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온라인 구매 전, 고객들은 씰리침대 청담점에서 해당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에 더해 다양한 프리미엄 사은품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대별로 방수커버, 코튼 베개, 매트리스 면 커버, 침구 세트 등이 마련되었으며, 11월4일 오후 8시 예정돼 있는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구스이불을 비롯한 추가적인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코웨이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 동안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최대 12만 원 캐시백 지급, 제휴 쿠폰팩, 사은품 제공 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행사기간 코웨이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신규 렌탈 고객에게 6개월의 렌탈료를 50% 할인해준다. 또한 비렉스 안마베드와 마인 시리즈, 시그니처 안마의자 등 비렉스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의 렌탈료 반값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코웨이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제휴카드 캐시백 혜택과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카드와 IBK카드 등 코웨이 제휴카드로 렌탈료를 결제하면 최대 12만원의 캐시백과 함께 매월 최대 2만5000원의 렌탈료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행사기간 코웨이 자사몰 코웨이닷컴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제휴 쿠폰팩을 지급한다.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런드리고 3만 포인트 △청소연구소 3만 포인트 △티빙 1개월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코웨이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 비렉스 안마의자 등 2가지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매월 렌탈료 최대 15% 추가 할인과 함께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코웨이 제품 2대 구매 고객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오슬로 주물냄비 2종 세트를 증정하며, 3대 이상 구매 시 35만원 상당의 본템 탄소매트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코웨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Live'에서는 오는 11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는 아이콘 정수기, 비렉스 안마의자, 룰루 비데 인기 제품을 라이브 방송 한정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롯데온은 1일 명품 브랜드사로부터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와 손잡고 해당 상품을 선보이는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런칭했다.
온앤더럭셔리 쇼룸은 약 15만여 개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마치 유럽 현지 부티크를 옮겨 놓은 것처럼 생동감까지 느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온앤더럭셔리 쇼룸 오픈을 위해, 롯데온은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를 직접 공략했다.
덕분에 국내에서는 다소 접하기 어려웠던 해외 명품 라인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온앤더럭셔리 쇼룸에서는 해외 직배송으로 유통 과정을 축소시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온라인 명품 구매 수요는 지속 증가되는 추세로, 정품에 대한 신뢰와 서비스 안정성이 무엇보다 강조되고 있다. 롯데온은 22년 9월 명품 버티컬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오픈한 이래, 지난 2년간 연 평균 20% 대 성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히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롯데온은 검증된 파트너사, 명품사전 검수프로그램, 전문 상담센터 운영 등 믿을 수 있고 안전한 플랫폼에 대한 고객 신뢰가 해당 사업을 신장시킨 원동력으로 보고 있다.
롯데온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기반으로 이번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오픈하고, 명품 버티컬전문관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다져 나갈 계획이다. 온앤더럭셔리 쇼룸에서는 프라다 패딩, 톰브라운 니트와 가디건, 구찌 버버리 패션잡화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품목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확실하게 자리잡은 해외 유명 브랜드도 함께 선보인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패턴의 가방으로 MZ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인 '스프레이 그라운드(SPRAY GROUND)'를 비롯해, 스포티한 컨셉으로 기능성까지 강조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썬스(SUNS)'를 만나볼 수 있다.
추후 정교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제공하는 데님 브랜드와 울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의 니트웨어 브랜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온은 이번 온앤더럭셔리 쇼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11월1일부터 10일까지 최대 2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이 오는 7일까지 '쿠팡수입 블랙프라이데이 특별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인기 브랜드의 가전, 디지털 기기, 홈퍼니싱, 식품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일부터 4일까지 글로벌 드론 시장을 선도하는 DJI의 'Mini 3 플라이모어 콤보'를 특가에 선보인다. DJI는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적합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TCL 85인치 안드로이드 12 QD-MiniLED 4K TV도 할인 판매한다. 빅트랙 브이북 15.6형, 베이스어스 이어폰, BSN 신타6 아이솔레이트 초코, 후버 사과주스 등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5일부터 7일까지 세계 TV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가전 기업 '하이센스'의 4K Mini LED TV를 특가에 판매한다. 하이센스는 ULED와 레이저 TV 기술을 선도하며 혁신적인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포트메리온 스포드 모리스앤코 머그 세트, 잭링크스 비프 져키 오리지널 육포, 돌돌말이 대패삼겹살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탠리 어드벤처 쿨러를 포함한 스탠리 제품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7일간의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브루노 스트레칭 안마매트 △베이스어스 블레이드2 파워뱅크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스태킹 볼 △시에라데유티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11월1일부터 10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우수 상품을 엄선해 차별화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할인쿠폰 및 브랜드 전용 중복쿠폰, 카드사 결제할인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오직 빅스마일데이에서만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한정수량, 특별기획세트, 마감할인 위주로 매일 새로운 상품이 공개된다.
다양한 사은품 혜택이 담긴 라이브방송도 70편 이상 진행한다.
특히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매일 낮 12시(정오) 생필품, 주방용품 등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공개 라이브방송을 열고, 고객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고객 참여 이벤트 '꿀템피드'를 통해 재미요소도 더했다. 직접 구매한 빅스마일데이 행사 상품을 간단한 후기와 함께 추천하는 코너로, 구매고객의 진솔한 후기를 살펴볼 수 있어 실질적인 상품 추천 기능도 수행한다.
첫 꿀템피드 작성시 스마일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지난 5월 빅스마일데이와 9월 한가위빅세일 당시 꿀템피드 참여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추가 캐시를 제공한다.
이 외,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각 사 스테디셀러를 연중 최대 할인가에 선보이고,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 상품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선물하기'로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면, 자립준비청년에 일정 모금액을 기부하는 고객참여형 착한소비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그룹 통합 쇼핑축제 '쓱데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채널을 넘나드는 옴니채널 쇼핑축제로 진행할 계획이다.
역대 빅스마일데이 대표 인기 품목을 온오프라인 계열사와 함께 쓱데이 전용상품으로 특가 판매하고, 계열사 별 쓱데이 스테디셀러를 G마켓에서도 함께 선보이는 등 시너지를 키울 계획이다.
쿠첸이 오는 10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공동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쿠첸은 행사 기간 동안 단독 브랜드관을 열고 빅스마일데이 10% 할인 쿠폰에 중복 사용이 가능한 브랜드 전용 최대 15% 할인 쿠폰, 카드사 7% 할인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첸은 이번 기획전에서 신제품 '그레인'과 스테디셀러 '121 플러스' 등 환절기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잡곡 밥솥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제품 모두 백미밥은 더욱 부드럽게, 잡곡밥은 백미처럼 빠르게 취사하는 2.1 초고압 기술을 탑재했다. 잡곡밥의 경우 초고압으로 취사 온도를 끌어올려 잡곡의 수분 흡수율이 높아져 서리태 기준으로 기존보다 식감이 33% 정도 개선돼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레인' 밥솥은 2.1 초고압에 '메뉴+' 기능으로 한층 더 뛰어난 밥맛을 구현한다. '메뉴+‘는 잡곡 종류와 쌀 품종에 맞는 15가지 취사 알고리즘을 제공하는 기능이다. 슈퍼곡물밥‧보리잡곡밥‧흑미밥‧기장밥‧귀리밥 등 인기 잡곡과 쿠첸 '121 건강잡곡'을 비롯해 소비량이 높은 쌀 품종 5종 전용 알고리즘으로 맛과 영양을 한층 끌어올린 밥을 완성한다.
쿠첸은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브랜드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최대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11번가가 모일수록 포인트 적립 혜택이 커지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 '패밀리플러스'를 선보이며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11번가가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출시하는 '패밀리플러스'는 최대 5명까지 '패밀리'를 결합해 한 달 동안 구매 목표를 달성하면, 참여한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로 보상을 받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패밀리 멤버는 본인 인증된 11번가 개인회원 중 가족, 친구, 연인 등으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으며, 최소 2명부터 최대 5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패밀리 대표가 패밀리를 만든 후 카카오톡, 연락처 등을 통해 멤버를 초대할 수 있다. 지난 5월에 론칭한 '패밀리결제' 서비스로 이미 결성돼 있는 패밀리라면 별도 신청 과정 없이 '패밀리플러스'에 참여 가능하다.
11번가는 '패밀리플러스' 론칭을 기념해 11월 한 달 동안 패밀리 구매 목표 달성 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패밀리 멤버 중에 만 14~29세 멤버가 있고 목표를 달성할 경우, 패밀리 대표와 해당 멤버에게 각각 '메가MGC커피 메가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세라젬이 한국 생산성 본부가 발표하는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NBCI)' 1위 선정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헬스케어 가전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라젬은 헬스케어 가전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할 때, 혜택도 2배로 제공하는 '함께하면 두 배 혜택'을 비롯해 단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맞춤 혜택', 기구매 고객을 위한 '패밀리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로모션 적용 품목은 △'마스터 V9·V7' 등 척추 의료기기 △'파우제 M6' 등 휴식가전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두피 관리기 '헤어 미라클' 등이다.
우선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2대 이상 계약하면 각 제품마다 할인이 적용되는 '플러스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 2종이 함께 제공된다. 특별 사은품은 △오셀라스 스파 화장품 4종 △경희보감 공옥보 △체성분계와 혈압계로 구성된 '세라젬 홈핏' △밸런스라인티 등으로 풍성하게 마련했다.
단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마스터V9' 등 척추 의료기기와 '파우제' 라인의 안마의자 계약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의 가격 할인에 더해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세라젬 제품을 구매하고 직영몰에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파우제 M6·M4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헤어 미라클 등이다.
이 밖에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11월 생일 및 결혼, 출산, 부모님 선물 등 다양한 고객층에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맞춤 혜택' △자타사 구분 없는 보상 할인 제도 △기존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연말과 새해 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굿 BUY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 패키지여행 초특가 △해외 패키지여행 얼리버드 △2025년 NEW 트렌드 △해외 패키지여행 가족여행 등 총 4가지 영역으로 나누어 고객들의 각기 다른 취향에 따라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외 패키지여행 초특가' 카테고리에서는 단거리 9만원대부터 장거리 100만원대까지 올해 12월 31일까지 출발이 가능한 가성비 상품을 준비했으며, '해외 패키지여행 얼리버드'에서는 내년 4월까지 출발이 가능한 △동남아 △일본 △서유럽 △호주&뉴질랜드 △남미 등 다양한 지역의 상품을 최대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다가오는 푸른 뱀띠의 해를 맞아 고객 취향이 반영된 테마 상품들을 모은 '새로운 여행 트렌드' 영역에서는 내년 여행 트렌드를 소개한다. 또한 노랑풍선은 2025년 트렌드로 높아지는 가족여행의 선호도에 주목하고 있으며, 가족여행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에어프레미아 △티웨이항공 △캐세이퍼시픽 △에어부산 △하와이안항공 △필리핀항공 △폴란드항공 등 총 7개 사의 항공권(최대 5만원)과 호텔(최대 15%) 및 투어&티켓(최대 7%)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노랑풍선은 이번 '굿 BUY 페스타' 프로모션에서 해외 패키지여행을 BC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2% 즉시 할인(최대 7만원)과 IBK 기업은행 개인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후 결제할 시 3% 추가 청구할인(최대 5만원)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올해 12월 31일까지 BC카드로 노랑풍선 국내·외 전 패키지 상품을 4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2개월 장기 무이자 특전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인천/김해공항 미팅 시) △일본 지역 유심(북해도 상품 예약자) △트립웨이브 고프로 대여 25% 등의 제휴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노랑풍선은 해당 프로모션 관련해 ‘천만금 대잔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24년 11월~25년 4월 출발하는 패키지 상품 예약 1건당 결제 금액이 300만원 이상이거나, 4인 이상의 여행 인원이 있을 경우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한정판 순금 뱃지(5명)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 C(20명) △노랑풍선 5만 포인트(30명) △노랑풍선 3만 포인트(100명) △노랑풍선 1만 포인트(200명)를 지급한다.
아울러 노랑풍선 앱을 설치한 뒤 알림 수신 동의를 한 고객이 프로모션 페이지 하단 댓글 창에 방문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한정판 순금 뱃지(1명) △하루틴 리포좀 아르기닌 젤리&콜라겐 젤리(각 1박스/20명) △아이스 아메리카노(50명)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