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2024년 겨울 시즌 화보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Time to Face Myself - 나를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차분하고 정제된 무드 속에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건축물 배경을 통해 겨울의 따뜻함과 평안함을 찾아가는 시간을 담아냈다.
캠페인 화보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시영과 고욱이 피에이티의 헤리티지가 담긴 에이지리스 스타일의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피에이티의 2024년 겨울 컬렉션은 경량 패딩부터 덕 다운, 구스 다운 제품은 물론, 핸드메이드 코트 등 혹한에 대비한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소재부터 디테일, 퀼팅, 패턴에 변화를 줬다.
또한 △모던 헤리티지 스타일을 강조한 ‘포멀(Formal)’ 라인 △고급스러운 소재와 절제된 감각을 표현한 ‘포멀 TfC(Formal TfC)’ 라인 △일상에서의 활동성을 고려한0 ‘액티브(Active)’ 라인 △럭셔리 트래블 룩의 ‘액티브 TfC(Active TfC)’ 라인을 통해 피에이티만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피에이티의 2024년 겨울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개된 캠페인 속 아이템은 전국 피에이티(PAT)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