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먼저 스토리 필름은 한 편의 영화 같은 감각적인 연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노파의 내레이션에 이어 이펙스 멤버들은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새로운 눈을 뜬 모습을 연기했다. 사랑, 우정, 추억, 현실, 모험 등 청춘의 다양한 키워드들이 이펙스의 세계를 완성하는 듯 하다.
이어 지난 10월 30일과 오늘(1일) 공개된 ‘UNIVER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또한 압도적인 스케일로 판타지 영화를 연상시킨다. ‘내 우주는 내가 선택하고, 그 우주는 너여야만 한다’라는 ‘UNIVERSE’의 메시지가 흡인력 있게 펼쳐져 뮤직비디오 본편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UNIVERSE’의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펙스를 위해 유진, 턴즈 조나인, 제이릭 안무가가 의기투합해 ‘UNIVERSE’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합작했다. 이펙스는 파워풀한 군무와 섬세한 페어 안무를 아우르며 보는 재미가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선 콘셉트 포토, 스토리 필름에 이어 타이틀곡 ‘UNIVERSE’ 뮤직비디오 티저가 이펙스의 진화를 예고하고 있다. 매 앨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으로 K-POP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펙스가 정규 2집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주목된다.
이펙스의 두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2장 : 청춘 결핍’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