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의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이 최근 H&B(헬스앤뷰티) 채널 올리브영에서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깊은 진정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히 콜드 수비드 공법으로 농축된 쫀득한 제형이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하여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준다.
에센허브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을 비롯해 ‘티트리 릴리프 폼 클렌저’, ‘티트리 안티세범 딥 클렌징 오일’, ‘티트리 릴리프 코튼 마스크’ 등으로 올리브영 입점 라인업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재 올리브영에서는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80ml)’ 구매 시 30ml 용량을 추가 증정하는 단독 기획 상품전을 진행 중이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뷰티 및 유통 트렌드를 반영하는 올리브영에서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며 “에센허브의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은 올리브영, 자사몰, 오프라인 마켓 등에서 모두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보다 많은 유저들이 에센허브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