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네파키즈에 따르면 이번 화보에는 파스텔톤의 색감과 광택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다운 제품을 담아냈다.
주력 제품인 '러브미아 구스 다운자켓'은 롱 기장의 여아 구스 다운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퍼 트리밍을 더해 사랑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을 줄여주는 볼패딩 충전재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허리 부분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딩 리본과 하트 금속이 연결된 참 장식을 부착했다.
'유니버스 숏 덕다운자켓'은 후드 탈착형의 숏 기장 덕 다운으로, 트렌디한 윈터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광택감이 돋보이는 샤이니한 소재를 사용했다. 가슴과 소매에 로고 디자인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충전재가 적용된 게 특징이다. 네파키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여아 다운 구매 시 겨울 시즌 따뜻하고 활용도 높은 넥 워머를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네파키즈는 또 클래식한 무드의 '코지 유니버스' 콘셉트의 남아 다운 화보도 공개했다. 남아 주력 제품은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메카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후드 입구 부분에 날개 장식의 스티치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을 더한 △어텐션 구스다운자켓, 방풍 및 발수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사파리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 연출이 가능한 △프리미엄 구스다운자켓 등을 선보인다.
네파키즈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보온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러블리하고 트렌디한 윈터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