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일상에 진심’ 브랜드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
일룸은 오는 11월 8일까지 ‘Welcome 우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5일 공개된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한 ‘일상에 진심’ 광고 시청 인증샷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일룸의 모델 변우석의 모습이 담긴 브랜드 카탈로그, 필름 책갈피,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일룸X우석 웰컴 굿즈팩’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픈일에만 약 3000명이 참여하는 등 오픈과 동시에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Welcome 우석’ 이벤트 외에도 일룸은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리뷰에 진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룸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 후 일룸 공식몰에 상품평을 남긴 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선착순 1000명에게 변우석의 모습이 담긴 패브릭 포스터, 엽서 등으로 구성된 ‘일상에 진심’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액세서리 및 부품류를 제외한 10월 이후 구매한 제품이면 금액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일룸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일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룸은 ‘일상에 진심’ 브랜드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다채로움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 및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에 새로운 기대감과 설렘을 더하기 위해 노력하는 일룸의 진심이 담긴 다채로운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