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는 PB라면 메가 히트작 중 하나인 '이춘삼' 짜장라면의 아성을 이어갈 신제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을 출시했다.
신제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890g)'은 '이춘삼' 짜장라면의 밀키트 버전으로 춘장을 39.6% 함유해 깊고 진한 짜장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삼선 쟁반짜장이다.
이 제품은 2인분 용량의 밀키트를 1만원 미만으로 즐길 수 있는 실속형, 가성비 밀키트다. 재료에는 직접 썬 국내산 돼지고기와 큼직한 새우살, 솔방울 오징어, 아삭한 식감을 살린 4가지 국내산 채소(양파, 양배추, 청양고추, 부추)가 들어가 풍부한 감칠맛을 선보인다.
또한, 튀기지 않는 생중화면을 사용해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다. 조리 난이도가 낮아 요리를 잘 하지 못하는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도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조리 시 고기와 야채의 색이 갈색이 나오도록 볶으면 더욱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면을 다 먹고 난 뒤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먹는 것도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 중 하나다.
홈플러스는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 론칭을 기념해 시식행사도 기획했다. 10월31일부터 11월3일까지 10개점*에서 구매 전 해당 제품을 맛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No.1 뷰티브랜드 '어뮤즈'와 손잡고 편의점 업계 최초로 '뷰티와 패션'을 입은 한정판 빼빼로 기획 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1030의 민심공략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소장가치 높은 빼빼로데이 한정판 굿즈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빼빼로데이에 단순히 빼빼로를 선물하는 것에서 벗어나 보다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빼빼로데이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 발전시켜 나가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으며, 이를 통해 일명 '뷰티&패션' 아이템으로 새롭게 태어난 빼빼로를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어뮤즈는 10대에서 3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에서 사랑 받는 No.1 뷰티 브랜드로 유명 아이돌을 뮤즈로 내세우며 일명 '국민 손민수템'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과 어뮤즈가 함께 출시한 상품은 어뮤즈의 러블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득 담아 제작한 '어뮤즈 손잡이파우치키링세트', '어뮤즈 투명파우치키링세트', '어뮤즈 스티커세트' 등 4종이다. 어뮤즈 베스트 상품으로 꼽히는 '립풀러'를 비롯해 다꾸(다이어리꾸미기), 백꾸(가방꾸미기)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스티커와 키링 등을 빼빼로와 함께 구성해 소장가치를 더하고 여심을 정조준했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한 가방류는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세븐일레븐은 또 하나의 대표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으로 예술 작품을 접목시켜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로운 영역의 콜라보레이션도 선보인다. 특히, 세븐일레븐은 지난 2018년부터 카테고리 구분 없이 다양한 상품에 아트 콜라보를 접목시켜왔으며 '앙리마티스 와인', 일명 하정우 와인 '콜미 레이터' 등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쾌하고 활기찬 일러스트로 전 세계를 접수한 '낙서폭탄' 작가 '해티 스튜어트(Hattie Stewart)'와의 콜라보 상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해티 스튜어트는 헐리웃 배우들이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명품부터 잡지 커버까지 유명 브랜드 및 스타들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온 유명 일러스트 작가다.
세븐일레븐은 그녀의 작품이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해티 스튜어트 작품으로 디자인한 파우치, 에코백 등을 빼빼로와 함께 구성해 선보인다. 또한,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의 빼빼로까지 총 4종을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11월 한 달 간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서울 잠실 소재)에서는 해티 스튜어트의 다양한 작품으로 꾸며진 콘셉트 공간도 체험할 수 있다. 점포 전면을 해티 스튜어트의 비비드한 색채와 자유로운 에너지를 내뿜는 감각적인 아이콘으로 랩핑했으며, 특별 매대를 마련해 보다 특별한 빼빼로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같은 기간 세븐일레븐 뉴웨이브 오리진점(서울 강동구 소재)도 해티 스튜어트의 일러스트로 꾸며진다.
본 출시에 앞서 세븐일레븐은 모바일앱에서 '어뮤즈 손잡이 파우치 키링세트', '해티 에코백', '쿠로미 손잡이 파우치+키링세트' 등 콜라보 상품 5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빼빼로데이 얼리버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28일 1차물량 400개가 오픈 약 5시간만에 완판됐고 30일 2차물량(1200여 개)을 추가로 오픈했다. 할인 이벤트는 오는 4일까지 진행되며 구입한 상품은 6일부터 지정한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세븐일레븐은 '스포츠 마케팅의 대가'답게 축구 팬덤을 위해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도 아깝지 않은 스포츠 콜라보 상품도 준비했다. 또한, 캐릭터 마케팅의 명성에 어울리는 포켓몬 빼빼로 종합세트, 산리오캐릭터즈의 미니 캐리어, 파우치 등을 포함해 이번 빼빼로데이 행사를 맞아 약 120여종의 상품을 출시한다.
한국 파이브가이즈가 국내 첫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
에프지코리아는 11월 1일부터 파이브가이즈 강남과 서울역에서 쿠팡이츠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내 론칭 이후 처음 진행하는 것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파이브가이즈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배달 서비스는 강남과 서울역 두 곳에서 시행하며 해당 매장 기준 반경 4km 이내까지 주문할 수 있다. 강남은 반포, 압구정, 역삼 등이 포함되며, 서울역은 용산, 광화문, 신촌까지 배달 가능해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고객층을 폭넓게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제품은 무료 토핑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등 매장에서 먹는 것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단 무료 땅콩과 주류는 제외된다.
배달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파이브가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옥스퍼드 블록'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몽환적인 꿈의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꿈의 여정을 안내해 주는 나침반, 열쇠, 지도 등의 다양한 요소를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아이 섀도, 립 오일, 쿠션 케이스를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화려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컬러와 다채롭게 반짝이는 홀로그래픽 펄감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홀리데이 쿼드 아이 컬러'는 감도 높은 4가지 컬러와 입자 크기가 다양한 글리터가 조화를 이루는 4구 구성의 아이 섀도이며,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연말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과감한 글리터부터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은은한 펄까지 다양하게 함유해, 원하는 부위에 포인트를 주는 하이라이터로도 겸용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센슈얼 홀리데이 립 오일'은 총 2가지 컬러로,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내는 오묘한 펄감이 특징이다. 투명하게 발색되는 '클라우드 나인'은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펄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라벤더 샤워'는 선명한 컬러의 립 제품 위에 덧바르면 은은한 골드 펄이 한층 부드러운 립 컬러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쿠션 케이스'는 기존 헤라 쿠션 제품에 호환 가능한 한정판 케이스다. '꿈의 여정을 안내해 준다'는 의미의 나침반을 모티프로 했으며, 고급스러운 실버 케이스 위에 흰 가죽 소재를 더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다. 헤라의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 컴피 쿠션 스프레더까지 호환이 가능하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매력적인 콘셉트와 활용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한 헤라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1일에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단독 선출시하며, 백화점 구매 고객만을 위한 전용 선물 포장 서비스와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월4일부터는 카카오 선물하기를 비롯해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글로벌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바이탈뷰티의 이너뷰티 제품인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슈퍼레티놀 C'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각 제품과 바비 한정판 굿즈인 거울 키링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마다 각 제품 콘셉트에 맞는 바비인형의 이미지를 담았고, 강렬한 핫핑크와 제품별 포인트 컬러를 배치해 더욱 눈길을 끈다.
세 가지 제품 중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는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과 올인원 부스터 정제가 하나로 합쳐진 이중 제형 형태로 여성에게 필수적인 비타민미네랄 성분인 비오틴, 나이아신, 셀렌, 철분, 비타민C는 물론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글루타치온 등 이너뷰티 성분까지 고루 담은 제품이다. 평소 비타민을 꾸준히 섭취하는 이들 중 뷰티 성분까지 꼼꼼하게 챙기고 싶다면 적극 추천하는 뷰티 비타민이다.
'슈퍼레티놀 C'는 주요 성분인 레티놀(비타민A)에 비타민 C, D, E, 아연, 판토텐산 등을 배합한 제품이다. 비타민 C와 E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외에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원료들을 다량 함유했다. 하루 최대 2포로 1000mg의 비타민 C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분말 섭취 방식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비타민이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5가지 타입의 콜라겐이 한 포에 담긴 고밀도 액상형 전신 콜라겐 제품이다. 일반 콜라겐 대비 9.4배 빠른 흡수율의 아모레퍼시픽의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를 500㎎ 함유했다. 피부, 모발, 연골, 뼈, 근육 등의 구성 요소인 타입별 콜라겐(1, 2, 3, 5, 10형 콜라겐) 1000㎎도 담았다.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를 출시했다.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는 분말 타입의 제품으로, 동국제약이 56년간의 병풀 연구를 통해 확보한 독자적 기술력으로 탄생했다.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티트리 오일, 알란토인 등 3가지 액티브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독자성분 하이퍼-테카티트리™를 함유했으며,
모공 및 피지 고민 부위에 빠르고 강력한 솔루션을 선사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 모공 피지를 즉각적으로 83% 개선하고, 모공 부위 진정 효과와 3중 모공 타이트닝(모공의 깊이∙넓이∙둘레) 효과가 있으며, 모공 부위 흔적의 톤을 개선해주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알란토 캡슐레이션 기술을 통해 피부 온도와 손 끝 압력만으로도 녹는 신개념 오토멜팅 캡슐 분말 제형이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피부 고민 부위에 제품을 바로 녹여 사용하거나 함께 출시된 전용 겔 세럼인 '마데카 겔 세럼 히알론 듀'와 섞어서 사용할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이 2030세대 사이에서 격한 공감을 이끌어내며 인기를 얻고 있는 10만 팔로워 인스타툰 지토툰의 팝업스토어 '지토의 숲'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지토의 숲'은 아이파크몰이 지토툰 유지안 작가와 함께 협업해 선보이는 캐릭터 굿즈 팝업스토어로, 제주도에 위치한 지토툰샵을 벗어나 오프라인 공간에서 상품을 판매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토툰은 1990년대생 회사원인 유지안 작가가 회사에서 일어난 다양한 이야기와 주변인들이 겪은 일을 '인스타그램 웹툰' 즉 '인스타툰'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4컷 만화로, 직장 상사에게 치이고 업무에 치이는 보통의 일상과 소소한 행복에 웃음짓게 만들었던 일화들을 담아내 사회 초년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지토의 숲' 팝업 스토어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센터 4층 팝업전용 공간에서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단 7일간만 진행하며, 가장 인기가 많은 색연필 캐리커쳐와 지토툰 캐릭터를 활용한 시리얼컵, 티셔츠, 인형 키링, 그립톡, 에코백, 파우치 등 제주도 지토툰샵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 30여종과 함께 팝업 기념으로 제작된 단독 굿즈 상품도 만나 볼 수 있다.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일년 중 가장 큰 쇼핑 축제인 '울트라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8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패딩, 기모 바지, 부츠 등 겨울 패션 아이템을 중심으로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영양제, 유아용 세제 등 필수 육아템을 최대 81%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브랜드별 특가 상품들을 준비했다. 닥스리틀, 헤지스키즈, 등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들의 겨울 의류를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LF 보리보리는 트렌디한 부모들을 겨냥해 베베드피노, 삠뽀요 등 최근 인기 브랜드의 겨울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선오픈하고, 이에 더해 쿠폰이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늘의 핫딜' 코너를 통해 매일 업데이트되는 엄선된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패션 제품과 출산/육아용품 등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 혜택에 최대 15%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장바구니 쿠폰'을 기간 중 매일 1회씩 제공한다.
이에 더해 결제 카드사에 따라 최대 3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파키즈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포근한 퍼(Fur)를 주제로 몽환적인 겨울을 표현한 '퍼지 유니버스(Fuzzy Universe)' 컨셉의 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보송보송한 퍼(Fur)를 소품으로 활용해 따뜻한 겨울 무드를 연출했으며, 러블리한 파스텔톤의 색감과 글로시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다운 제품을 함께 담아냈다.
주력 제품인 '러브미아 구스 다운자켓'은 롱 기장의 여아 구스 다운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퍼(Fur) 트리밍을 더해 사랑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을 줄여주는 볼패딩 충전재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허리 부분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딩 리본과 하트 금속이 연결된 참 장식을 부착해 러블리한 윈터룩 연출을 가능하게 했다.
'유니버스 숏 덕다운자켓'은 후드 탈착형의 숏 기장 덕 다운으로, 트렌디한 윈터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광택감이 돋보이는 샤이니한 소재를 사용했다. 가슴과 소매에 로고 디자인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충전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네파키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여아 다운 구매 시 겨울 시즌 따뜻하고 활용도 높은 넥 워머를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네파키즈는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의 '코지 유니버스(Cozy Universe)' 컨셉의 남아 다운 화보도 공개했다. 남아 주력 제품은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메카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후드 입구 부분에 날개 장식의 스티치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을 더한 △어텐션 구스다운자켓, 방풍 및 발수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사파리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 연출이 가능한 △프리미엄 구스다운자켓 등을 선보인다.
'써모스'가 보온도시락 최대 성수기인 수능 시즌을 맞아 11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온라인 공식몰에서 '2025 수능 대박 기원' 기획전을 진행한다.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보온도시락 구매 시, 써모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원터치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온도시락 외에도 컵 타입 보온병, 푸드자 등 수능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써모스의 대표 보온도시락 제품인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이나 '일체형 콤팩트 보온도시락'을 구매하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를,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3종)'을 구매하면 '슬림 원터치 텀블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수능 시험장에는 중식 및 음용수가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보온도시락 및 텀블러를 함께 준비하는 것을 권장한다.
일체형 보온도시락은 보온백에 수저세트까지 포함된 올인원 제품이다. 밥 용기와 국 용기, 반찬 용기를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이중구조로 제작된 보온 용기에 담을 수 있어 장시간 따뜻하고 맛있는 온도를 유지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대용량과 콤팩트 보온도시락 2종으로 출시돼 식사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은 플라스틱과 스테인리스 반찬 용기, 보온 용기, 젓가락과 보온백의 5가지 구성을 갖췄으며, 총 용량 기준 885ml, 965ml, 1140ml 3가지 용량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 △트럼펫 컵 타입 보온병 △대용량 더블컵 보온병(1.4L, 1.65L, 2L) △스트롱 컵 타입 보온병(1L)은 30% 할인,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600ml, 700ml)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써모스는 수능 기획전에 앞서 11월 3일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에서 진행하는 'Today's 팝업' 프로모션에도 참여해 최대 60%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일 오후 7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보온도시락과 텀블러 등의 제품을 더욱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10월31일부터 11월26일까지 약 4주간 '포근한 겨울, 집에서 따뜻하게'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해 겨울을 많은 사람들이 낮은 가격으로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추운 계절 집 안에 온기를 더하는 홈퍼니싱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차가운 겨울밤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수면의 질을 높이는 스모스포레(SMÅSPORRE) 이불 △침대 옆에 두면 따스한 바닥에 발을 디디며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스토엔세(STOENSE) 단모러그 △오리털 충전재를 사용해 더 포근한 피에드라르(FJÄDRAR) 쿠션패드 △부드러운 느낌의 불빛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텔뷘(TÄLLBYN) 플로어스탠드 △은은한 향이 낭만적인 겨울 감성을 더하는 옘리크(JÄMLIK ) 유리컵향초 등이 있다.
스웨덴 식료품 등을 판매하는 매장 내 '스웨디시 푸드 마켓'에서는 추위에 언 몸을 녹일 수 있는 유기농 및 열대우림동맹 인증 포토르(PÅTÅR) 에스프레소 커피원두와 다크로스팅 커피원두를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포근한 겨울, 집에서 따뜻하게'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TV, 티커머스, 모바일 등 전 채널로 숏폼 콘텐츠를 확대하며, 숏폼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업계 최단 기간 타임 세일 방송 TV숏폼 '300초 특가'를 선보였다. TV홈쇼핑 업계가 모바일 기반의 숏폼 콘텐츠를 주로 선보이는 데 반해, TV홈쇼핑 생방송에 숏폼을 과감하게 적용했다. TV홈쇼핑에서 처음 시도하는 최단기간 방송으로 기획단계에서 우려도 있었지만 현재까지(24.3/7~10/30) 누적 주문건수 12만 건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시청률이 낮은 평일 오전과 낮 시간대에 방송됨에도 불구하고 1초 당 지퍼백 350매, 휴지 140롤 등 기록적인 판매량을 달성하며 고객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9월부터 프로그램명을 '300초 특가'에서 '300초 숏핑'으로 변경하고, 내달부터 티커머스, 모바일로 운영 범위를 확대하는 등 대표 숏폼 콘텐츠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판매 상품 역시 생필품, 식품, 생활가전 중심에서 그룹사 연계 상품, 패션, 뷰티, 한정판 등으로 다양화한다.
TV홈쇼핑 '300초 숏핑'에서는 '빼빼로 데이'를 기념해 내달 1일, 4일, 6일 '롯데웰푸드'의 '하트 빼빼로 24갑'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한다. 7일에는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든 '더아삭김치'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내달 5일부터 '300초 숏핑'을 티커머스 주 2회, 모바일TV '엘라이브'에 주 3회 편성한다. '하동녹차 명란김', '생활공작소 키친타월' 등 고객 수요가 높았던 상품부터 차례로 선보이며, 향후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지속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쿠팡이 오는 11월10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220여 개 숙소를 최저가 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이는 지난 9월 진행한 행사 대비 참여 호텔이 3배 이상 확대된 규모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경기·인천),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전국 6대 권역의 인기 호텔을 만나볼 수 있다.
수도권에서는 광화문, 경복궁 인근의 4성급 '서머셋 팰리스 서울'과 에버랜드로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한 '골든튤립 에버 용인 호텔'을 준비했다.
단풍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강원 지역의 호텔도 마련했다. 주문진 인근 수영장을 보유한 'SL호텔 강릉', 경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등이 있다.
해변을 찾는 고객들은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5분 거리의 '부산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과 오션뷰 객실과 인피니티 풀을 갖춘 '울산 타니베이 호텔(15만원대)'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숙소도 준비했다. 한옥마을 도보 10분 거리의 '전주 관광호텔 꽃심', 한옥의 아름다움과 호텔의 편리함을 갖춘 '전주 태조궁 한옥호텔'이 대표적이다.
자연 속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청주 근교의 벨포레리조트 △서해의 노을 뷰를 자랑하는 동호 비치 호텔 △서귀포의 제주 벙커호텔앤리조트도 특가에 선보인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월드 스타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이코스 X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 일루마 시리즈를 오늘부터 사전 판매에 돌입한다.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은 아이코스의 글로벌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제작됐다. 두 차례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프로듀서 겸 DJ 이자, 방탄소년단 등 다양한 한국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스티브 아오키가 함께했다.
아이코스와 스티브 아오키, 두 글로벌 톱 티어 플레이어가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한정판 시리즈는 스티브 아오키가 추구하는 페스티벌적인 에너지와 색채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이고 선명한 색감과 강렬한 임팩트가 어우러져 한정판 모델을 더욱 특별하게 표현한다.
사전 판매는 오늘부터 내달 6일까지 IQOS.com과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단 일주일간 진행된다.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 골드 및 일부 실버 회원은 우선적으로 한정판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공식 판매가 시작되는 11월7일부터 삼성역 파르나스몰에서 한정판 모델을 테마로 한 이색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관련된 세부 내용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11번가가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11/1~11)을 1일부터 시작한다.
11번가는 고물가를 겨냥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국내외 200개 '프리미엄 파트너십' 브랜드들과 높은 할인율의 상품을 준비했으며, 최고의 인기 쇼핑코너 ‘타임딜' 상품을 1800개 이상 마련하는 등 11일간 쉴 틈 없이 역대급 혜택이 쏟아지는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2024 그랜드 십일절'의 포문을 여는 '타임딜'은 1일부터 10일까지 하루 4번(오전 11시, 오후 3시, 7시, 11시), 11일은 자정(0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각 실시한다. △1일 오후 7시 '드리미 로봇청소기 X40 Ultra' △5일 오후 11시 포칼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베티스 블랙 에디션 등 하이엔드 가전제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삼성전자 TV, LG전자 워시타워, CJ제일제당 간편식,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등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가에 선보인다.
높은 화제성으로 올해 '그랜드 십일절'의 분위기를 달굴 이슈 상품들도 다양하다. 최근 흥행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끈 정지선 셰프의 레시피가 담긴 '쿡솜씨 티엔미미 토마토탕면 밀키트'를 타임딜(3일 오후 11시)을 통해 연중 최저가에 선보인다.
또한 가격 폭등에 '오픈런' 현상을 빚는 절임배추를 1000박스 한정 파격가로 준비한 '일류농사꾼 해남 절임배추', 신제품 정상가 대비 30% 가량 저렴한 '세라젬 S급 리퍼'(V7 마스터)를 오는 1일 오전 10시, 정상가 대비 90% 할인한 '제주항공 기프티켓'을 2일 오전 10시 '10분 러시' 코너에서 선보인다.
특히 11번가 상품기획자(MD)들이 각 브랜드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올해 출시된 신제품들을 연중 최저가에 확보했다. '로보락 로봇청소기'(S8 MaxV Ultra), '경동나비엔 카본매트'(EME550S) 등 브랜드별 신제품들이 참여한다. '설화수 탄력크림 75ml 기획세트'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9 프로'(11번가 한정 추가 구성품, 30% 할인) 등 오직 11번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판매상품도 연일 공개된다.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은 총 700만원 규모의 경품이 쏟아지는 '그랜드 십일절 개막 특집 라이브 방송'(1일 오전 10시)으로 연중 최대 쇼핑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11번가는 11일간 총 81차례에 걸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풍성한 방송 한정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총 5,000만 원 규모의 경품이 준비된 △0원 퀴즈쇼(미션 수행 후 '로보락 S8 MaxV Ultra' 등 경품 응모)를 중심으로 △다-드림(5만원 이상 3일 쇼핑 시 '11페이 1만 포인트' 증정) △웰컴백(최근 3개월 미구매 고객에 '5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 등 제공)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1번가는 △6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7만원 이상 구매 시)을 매일 ID당 1장씩 선착순 발급하고, 전 고객에게 △2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을 추가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및 토스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도 선착순 발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동화 같은 비주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할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카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과 브레드 2종을 판매한다. 생딸기를 듬뿍 쌓아 올린 '시그니처 딸기 트리'를 비롯해 브라우니 시트 위에 추억 속 대관람차를 형상화한 '해피 메모리즈', 프리미엄 마누카 꿀을 가득 넣어 선물 상자 모양으로 만든 '시크릿 원더 박스', 3색 시트를 겹겹이 쌓아 책을 표현한 '크리스마스 베스트셀러', 귀여운 곰돌이 장식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케이크'로 구성됐다. 유럽 전통 크리스마스 디저트인 '슈톨렌'과 '파네토네'도 맛볼 수 있다.
예약은 오는 11월1일부터 12월23일까지 네이버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11월30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월1일~25일 중 선택해 '가든 카페'에 방문 후 수령하면 된다. 12월1일부터 25일까지 '가든카페'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에 뜨개질 무늬를 표현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선물' 생딸기를 층층이 쌓은 '달콤한 딸기 눈 내리는 날', 초콜릿과 체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블랙포레스트', 싱싱한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간 '블루베리 쉬폰'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와 공동으로 출시한 '시그니처 딸기 트리' '해피 메모리즈', '시크릿 원더 박스' '크리스마스 베스트셀러'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1월4일부터 22일까지 유선으로 예약 시 15%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20일~25일 중 수령 가능한 날짜를 선택해 '파라다이스 부티크'에 방문하면 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여름 큰 인기를 모았던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캐치 썸머' 패키지에 이어, 연말을 맞아 자녀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두 번째 프로모션이다.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티니핑 어드벤처'는 가족 고객 단위에게 '키캉스(키즈+호캉스)'라는 최적의 선택지를 제시한다.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는 △객실 1박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 조식 3인 (어른 2인, 어린이1인) 이용권 △호텔 내 식음료 업장 15% 할인권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캐치! 티니핑 마이퍼스트 카메라' 세트 △ 캐치! 티니핑 어드벤처 미션북 △포토부스 이용권 등의 다양한 환영 선물이 함께 제공된다.
아이들은 호텔을 방문한 그 순간부터 캐치! 티니핑과 함께 환상의 티니핑 모험을 떠나게 된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시그니처 쿠키와 함께 기분 좋은 여행의 시작을 만끽할 수 있으며, 호텔에서의 모험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일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의 메인 캐릭터 '하츄핑'이 새겨진 '한정판 캐치! 티니핑 마이퍼스트 카메라'를 선물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아이들이 행복한 순간을 직접 기록할 수 있는 미니 디지털 카메라로, 82g의 가벼운 무게와 어린이 안전 테스트를 통과한 검증된 품질을 자랑한다. 1600만 화소로 선명하고 깨끗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최대 32GB의 넉넉한 저장 용량으로 많은 추억을 보관할 수 있다. 줌 인/아웃과 플래시, 타이머 등 기본적인 카메라 기능은 물론, 티니핑 포토프레임과 게임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만능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제품 구성으로는 본체와 메모리카드, 충전 케이블, 전용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함께 동봉된 스티커로 카메라를 꾸미고 나만의 취향이 담긴 티니핑 카메라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은 함께 제공되는 '캐치! 티니핑 어드벤처 미션북'을 통해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곳곳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완수한 어린이에게는 도심형 키즈 테마 놀이공간 '티니핑 월드 인 판교'에서 자신의 이름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한 캐치! 티니핑 네임택을 획득할 수 있는 바우처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호텔은 추가 이용 요금을 통해 객실 내에 비치할 수 있는 있는 '키즈 텐트'를 제공해 아이들만의 아늑한 공간을 마련할 수 있도록 했으며, 캐치! 티니핑과 함께한 호캉스의 추억을 평생 간직할 수 있도록 호텔 1층에 위치한 'Bee-Happy X 포토이즘' 포토부스 이용권도 제공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는 오는 11월 부터 내년 2월까지 진행되며, 연말이나 겨울방학을 맞이해 특별한 여행지를 찾는 고객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SK스토아는 패션 LB 고욜(GOYOL)의 앰버서더 10인을 최종 선정하고, 이들과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욜 '앰버서더'는 지난 9월, SK스토아에서 단독 론칭한 몽골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고욜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몽골 3대 프리미엄 캐미시어 브랜드 고욜(GOYOL)은 숙련된 장인이 수만 번의 빗질을 통해 추출한 귀한 외몽골산 산양의 속털을 사용한다.
봉제선 없이 한 번의 니팅으로 완성하는 섬세한 홀가먼트 기법을 통해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살린 고급 브랜드이다.
SK스토아는 장인 정신이 깃든 고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잘 표현하기 위해 '아티스트' 3명과 자신과 자신의 전문성을 사랑하는 3050 여성 크리에이터 10명을 선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했다.
고욜의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아티스트 황다연(순수 미술), 이준(입체 미술), 이정은(세라믹)씨와 협력한다. 세 아티스트 모두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자신만의 독창적인 생각과 감정을 수공예로 표현하는 예술가다.
글래드 호텔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SNS 응원 이벤트와 뷔페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레스토랑 식사권, 요아정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수능 응원 댓글 이벤트'를 2024년 11월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수능 응원 댓글과 GLAD 능력 시험 '패키지 영역'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지며, 당첨자는 오는 수능일(11월 14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일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2024년 11월14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202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런치/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런치/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30% 할인을 제공하며,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포토이즘 사진 촬영권 1매를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는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되며, 수험생 본인 포함해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1월3일 오후 9시3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스위스 비즈니스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내년 4월부터 9월까지 6박 8일 일정으로 떠나는 이번 상품은 매주 2회(월, 토) 스위스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출발일 별 16석) 인천-취리히 직항편을 이용한다.
이번 상품은 스위스의 대자연을 고스란히 간직한 5대 알프스인 리기산, 융프라우, 피르스트, 알레치 빙하, 마테호른을 모두 방문해 총 4회의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마테호른의 로텐보덴에서 리펠베르그 구간, 아이거 글렛처에서 클라이네 샤이덱을 잇는 융프라우 37번 코스 등 난이도가 낮은 코스로 구성해 초보자도 쉽게 하이킹에 도전할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