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속] SKT·LGU+·LG헬로비전 외

[잇속] SKT·LGU+·LG헬로비전 외

프라임경제 2024-10-31 14:15:57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네 잇속이나 챙겨라. 살다보면 이런 말을 종종 듣는다. '잇속'은 이익이 되는 실속을 의미하고, 실속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알짜 이익을 말한다. 보통 잇속은 부정적인 의미로 사용되지만, 쓰기 나름이다. 그래서 글로벌하게 바꿨다. 잇속에서 잇을 IT로. 인터넷 발달로 급성장한 IT시장에서 우리가 놓치고 있는 IT 정보, 우리 삶에 잇속을 챙겨줄 IT 기술들을 꽉 잡아볼 시간이다. 잇속에 밝은 자들 손에 쥐어줄 알짜 IT 소식들, 지금부터 시작한다.

◆T 멤버십, 특별한 연말 선물…크리스마스 미식 행사 재개

SK텔레콤(017670)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T 멤버십 미식 행사 '테이블(Table) 2024'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 SK텔레콤

Table은 미식과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T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코로나로 중단된 이후 5년 만에 재개된다. 

초청 고객은 12월24일 오후 6시 50분부터 약 3시간 동안 워커힐 호텔에서 특선 코스 요리를 맛보며 가수 김태우와 린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코스 메뉴는 워커힐 호텔 조리장이 총괄한다. 오크 향 훈제연어, 양송이 크림수프, 허니 망고 소르베,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등 디저트가 포함된 풀코스 정찬이 마련된다.

응모는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 T 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되며,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12월4일 개별 안내되며, 선정된 150명의 고객은 동반자 1인과 함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행사 당일 '클럽 T 로밍' 이용 고객을 위한 미식 행사 '2024 더 클럽 페스타(The Club Festa)'도 동시에 열린다. 참여 고객들은 가수 AKMU(악뮤)와 비오의 공연을 감상하며 특선 코스 요리를 맛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단 행사 응모 기회는 클럽 T로밍 11월 이용 고객에 한정해 제공된다. 총 150명을 추첨하며 11월1~30일 '클럽 T로밍' 혜택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KT, 지니 TV 키즈랜드 '함께 그린 책 2' 어린이 작가 공모전 성료

KT(030200)의 영유아 전용 인터넷TV(IPTV) 서비스인 지니 TV 키즈랜드가 주최한 '함께 그린 책 2' 어린이 작가 공모전과 관련 워크숍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 KT

이번 공모전은 8월21일부터 10월10일까지 진행됐으며, 온라인 접수와 오프라인 워크숍을 통해 총 525명 어린이들이 참여했다.

워크숍은 여의도 국회어린이집을 시작으로 강원도 화천 초등학교,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진행됐다. 여기에 지난 30일 특별 추가된 경남 양산의 어린이 환우 지원 센터인 RMHC Korea 양산하우스를 마지막으로 일정을 모두 마쳤다.

공모전 심사는 출판사 로이북스와 이경국 작가가 맡았으며, '아이들의 기발한 상상력'을 기준으로 오는 11월 중 키즈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심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최종 20명의 어린이 작가 작품은 내년에 그림책으로 출간될 계획이다.

◆STUDIO X+U, 글로벌 프로젝트 '트웰브' 제작 확정

LG유플러스(032640)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가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트웰브'를 제작한다. 

STUDIO X+U 로고 이미지. ⓒ LG유플러스

동양의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시리즈 트웰브는 악귀들로부터 인간을 수호하기 위해 인간의 모습으로 인간세계에 살고 있는 12천사들의 이야기다.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로 봉인된 힘을 깨우려는 악의 무리들을 상대로 벌이는 거대한 전투를 그렸다. 

작품은 12지신과 악귀 등 독창적인 세계관을 설정해 새롭고 흥미로운 서사가 특징이며 마동석, 박형식, 서인국, 성동일, 이주빈, 고규필, 강미나, 성유빈, 안지혜, 레지나 레이 등이 출연한다. 

STUDIO X+U는 내년 공개를 목표로 이달부터 트웰브 촬영에 돌입했다.

STUDIO X+U는 이번 트웰브 제작으로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로 장르를 확장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LG헬로비전 "더라이프 '살래브리티' 첫 방송 화제 몰이"

LG헬로비전(037560)의 더라이프 채널 오리지널 프로그램 '살래브리티'가 지난 25일 더라이프 채널과 더라이프2 채널에서 처음 공개됐다. 

더라이프 채널 오리지널 프로그램 '살래브리티' 1화 스틸컷. ⓒ LG헬로비전

살래브리티는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를 도와주는 리뷰 랭킹쇼로, 트렌드·성능·디자인·가격 등을 비교 분석해 인생템 9가지를 추천한다. 

특히 매주 △삶의 질 수직상승! 갓생템9 △미리 준비하자! 나를 위한 월동준비9 △나만 없어 휴가! 여권없이 떠나는 해외여행9 △미리 준비하는 연말선물9 등 다른 주제로 솔직 리뷰를 선보인다. 

앞서 지난 25일 첫 방송에서는 '지금 안 사면 품절 각! 셀러브리티 핫템9'이 공개됐다. 유명 연예인이나 재벌가가 직접 구매하고 애용했던 화장품, 향수, 천연 소화제, 신발, 원피스 등을 추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셀럽이 구매한 제품 가운데 가성비를 갖춘 아이템들이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더불어 MC인 박은영 부부가 직접 사용했던 기적의 육아템을 공개하면서 수많은 부모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

2화 '전국팔도 여행의 맛9' 편은 다음 달 1일 공개된다. 국내 여행 중 꼭 구매해야 하는 디저트부터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더라이프 채널과 더라이프2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지니뮤직 "차량 내 음악 스트리밍 79% 증가"

지니뮤직(043610)은 최근 3개월간 지니플랫폼을 활용한 자동차 음악 스트리밍이 직전 동기보다 79% 증가했다고 밝혔다. 

'가을 드라이브, 지니뮤직과 함께 감성 UP' 프로모션 이미지. ⓒ 지니뮤직

조사 결과, 3040세대(70.3%)가 차량에서 가장 음악을 많이 듣는 것으로 집계됐다. 또 남성(62.4%)이 여성(37.6%)보다 운전 시 음악을 더 즐겨 듣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니뮤직은 지난 2020년말부터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차량 내부 인포테인먼트에서 빠르고 손쉽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현대자동차 블루링크나 기아 커넥트 모바일앱에서 뮤직 스트리밍 로그인을 하면 곧바로 차량 내에서 음원 재생이 되는 식이다. 

차량 내에서 구동된 지니플랫폼을 활용하면 음악차트나 최신가요는 물론 평소 모바일에서 생성한 내가 좋아하는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음성명령을 통해 음악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오토나 애플 카플레이를 통한 스마트폰 미러링,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서도 지니플랫폼을 손쉽게 구동할 수 있다. 

한편 지니뮤직은 드라이빙의 계절 가을을 맞아 운전자들의 다양한 음악감상 방식과 경험을 나누는 '가을 드라이브, 지니뮤직과 함께 감성 UP!' 프로모션을 오는 11월12일까지 개최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