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진지한 눈빛…칭얼거리면 안 될 것 같은 포스

박진영, 진지한 눈빛…칭얼거리면 안 될 것 같은 포스

스포츠동아 2024-10-31 14:01:00 신고

3줄요약
박진영, 진지한 눈빛…칭얼거리면 안 될 것 같은 포스

박진영(J.Y. Park)이 신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 티저에서 전문 배우를 방불케 하는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박진영은 오는 11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Easy Lover’(이지 러버)와 타이틀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로 컴백한다.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는 8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신스팝 장르의 곡 ‘Changed Man’(체인지드 맨) 이후 약 1년 만의 신곡이자 데뷔 30주년을 맞이하는 박진영의 새로운 역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진영은 ‘대세 배우’ 차주영, 이이경과 신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췄다. 30일 공개된 티저에서 박진영은 위스키를 손에 쥐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차주영, 이이경과 함께한 또 다른 티저에서는 미묘한 눈빛 연기로 셋 사이의 심상치 않은 기류를 뿜어냈다.

박진영은 신곡 발표에 이어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Still JYP’(스틸 제이와이피)를 개최하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나쁜 파티’, ‘NO.1 X 50’(넘버원 피프티), ‘GROOVE BACK’(그루브 백), ‘80’s Night‘(에이티스 나이트) 등 매해 독특한 콘셉트의 연말 공연으로 한 해의 피날레를 장식해 온 박진영. 그는 특히 데뷔 30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공연서 ’영원한 딴따라‘이자 ’연말 공연의 황제‘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박진영은 다채로운 활약을 전개하고 있다. 9월 추석 특집 KBS 2TV 대기획 ’딴따라 JYP‘에서는 가수이자 아시아 최고 프로듀서로서 생생한 히트곡 라이브, 또 직접 제작한 후배 K팝 대표 아티스트들과 합동 스테이지로 시청자를 매료했다. 11월 3일부터는 KBS 2TV의 새 오디션 프로그램 ’더 딴따라‘의 심사위원으로 다재다능한 연예계의 원석 ’딴따라‘를 찾는다.

박진영의 새 디지털 싱글 ’Easy Lover‘와 타이틀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는 11월 4일(월)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