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들의 재능이 무한하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아이가 타고난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부모들을 위해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이번 일루맘 클럽 클래스도 부모의 힐링과 성장을 위한 특별한 경험 제공에 초점을 맞춰, 유명 도슨트 및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아트 및 플라워 클래스로 구성했다.
100여 명의 부모가 참석한 일루맘 클럽 클래스에서 심성아 도슨트는 ‘창의적 사고와 정서 발달을 위한 미술 감상법’을 주제로 한 아트 클래스를 진행하며, 아이의 풍부한 감정 표현과 창의력 증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미술을 다양한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최민지 플로리스트의 지도 아래 진행된 ‘공간을 바꾸는 플라워 박스 클래스’에서는 참가 부모들이 꽃을 통한 일상 속 작은 변화를 통해 행복을 느끼며 서로 소통하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
일루마 골든드롭3 관계자는 “일루맘 클럽 클래스는 소중한 아이에게 최고의 환경을 선사하고자 노력하는 많은 부모들을 위한 유익한 배움의 장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일루맘 클럽 회원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위해 여러 전문가와 협력해 육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다양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7월 첫선을 보인 ‘일루맘 클럽’은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은 일루마 골든드롭3의 육아 멤버십 서비스로, 일루마 골든드롭 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회원 가입 신청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