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0월31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올해로 74주년을 맞이하는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칠성사이다는 1950년 7개의 별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거치며,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해왔다.
이번 리뉴얼은 24년만에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으로 기존 칠성사이다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상징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했다. 소비자들의 빛나는 관심으로 함께 해 온 칠성사이다가 더 커진 별 만큼 일상에서 더 즐겁게 빛나고자 함을 표현해 정체성을 강화했으며 선명하고 모던한 폰트의 변화로 가독성도 높였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라는 콘셉트로 10월31일 TVC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영상은 대한민국 한 명, 한 명의 반짝거리는 즐거움이 모여 칠성사이다가 더 큰 별이 되었다는 내용을 담아 24년만에 새롭게 선보일 칠성사이다 제품 디자인을 표현했으며, 이후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디지털 광고도 11월 초에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 오리온
오리온(271560)은 자신만의 이색 레시피를 만들어 소개하는 '내시피족(나의+레시피)'의 아이디어로 재탄생한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을 출시한다.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은 2016년 단종된 '오!감자 딥 스윗칠리맛'을 레스토랑이나 패스트푸드점의 인기 메뉴인 어니언링과 칠리소스 조합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감자그라탕맛'을 올해 5월 출시한 '어니언맛'으로 바꾸고, '칠리소스와 잘 어울린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어니언맛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려주는 매콤 달콤한 찍먹 '스윗칠리소스'를 함께 담았다.
1999년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오!감자는 다양한 소비자 레시피로 맛과 재미를 더해 먹는 대표적인 '내시피 스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운볶음라면에 올려 먹거나, 치즈와 햄 등을 넣어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오지치즈후라이', '맥앤치즈' 레시피 등도 온라인 상에서 화제 된 바 있다.
ⓒ SPC삼립
SPC삼립(005610)이 2024 삼립호빵의 광고 모델로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을 발탁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했다.
삼립은 신유빈 선수가 2024 파리 올림픽 출전 당시 경기 전후로 양 볼 가득 간식을 먹는 귀여운 모습이 삼립호빵의 따뜻하고 포근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삼립은 신유빈 선수의 생동감 넘치고 발랄한 매력을 담은 삼립호빵 광고 영상을 자사 SNS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신유빈 선수는 "어린 시절 가족과 함께 즐겨 먹었던 호빵의 모델 제의를 받았을 때, 행복했던 옛 추억이 떠올라 매우 기뻤다"며 "특히 '단팥호빵'은 가장 좋아하는 맛으로 겨울마다 즐겨먹는 최애 간식"이라고 말했다.
삼립은 '올 겨울 호빵은 신뉴빈만 기억해'라는 광고 메시지와 함께 △매운 맛의 '신(辛)'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 △호빵을 대표하는 단팥의 '빈(Bean)' 세 가지 테마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직화 향이 더해진 돼지불백에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달콤한 불백한쌈호빵 △신유빈 선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이색 조합을 만들어낸 삐약이호빵(스크램블에그호빵∙초코바나나호빵) △대표 스테디셀러 단팥호빵 등이 각 테마의 대표제품이다. 이 밖에도 △숙성 김치와 무말랭이를 넣어 아삭한 식감의 '매콤김치호빵' △궁중 요리 '타락죽(우유죽)'을 모티브로 우유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타락우유호빵' 등도 선보였다.
삼립 단팥호빵은 올해 6월 벨기에에서 개최된 2024 국제식음료품평회(ITI,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 레디밀(즉석식품) 카테고리에서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최고등급인 3스타에 선정되는 등 해외에서도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삼립호빵에는 SPC그룹의 특허 토종 유산균과 우리 쌀에서 추출한 성분을 혼합한 빵 발효종에 알파쌀가루(밥이나 찐 쌀에 열풍을 가해 급속 건조해 만든 가루)를 더한 '발효미(米)종 알파'가 사용된다.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풍미의 비결이다.
1971년 출시된 삼립호빵은 2023년 12월 기준 누적 판매량 66억개를 돌파한 대표 국민 간식이다. 삼립호빵은 매출 규모가 연 1000억에 육박하며, 이번 시즌 매출이 전년비 20%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삼립호빵은 현재 미국∙캐나다∙호주 등 해외 22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미국 주요 마트를 중심으로 '호찜이(미니 찜기)'와 호빵을 패키지로 판매하며 가정에서 직접 쪄먹는 호빵 문화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도 펼치고 있다.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서울우유의 스테디셀러 토핑 요거트 '비요뜨'와 손잡고 11월 이달의 도넛으로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을 출시한다.
던킨의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은 토핑과 요거트를 함께 먹는 '비요뜨'를 도넛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최근 젊은 소비자층의 요거트 플레이버에 대한 선호와 다양한 재료를 토핑해 먹는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다.
신제품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은 요거트볼을 형상화한 타르트 모양의 도넛 중앙을 상큼한 요거트 필링으로 채운 제품이다. 필링 위에 초코링과 미니 초콜릿 스푼을 토핑해 떠먹는 요거트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도넛 위에 올라간 미니 초콜릿 스푼으로 요거트 필링과 토핑을 함께 먹으면 '비요뜨'를 도넛으로 먹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 SPC
배스킨라빈스가 펩시코의 대표 스낵 '치토스'와 협업해 11월 이달의 맛으로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11월 이달의 맛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은 치토스와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플레이버다. 밀크쉐이크맛 아이스크림에 체다 치즈향이 더해진 콘치즈 아이스크림을 조합하고 △바삭한 식감의 '치토스볼' △밀크쉐이크에 어울리는 '밀크 초콜릿 리본'을 토핑으로 얹어 독특한 풍미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치토스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이달의 음료도 오는 8일부터 출시된다. '치토스 딥핑 쉐이크'는 배스킨라빈스 쉐이크의 새로운 카테고리다. '와츄원 쉐이크'에 바삭한 치토스 스낵을 찍어 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하단에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와츄원 쉐이크를, 상단에는 치토스를 담고 음료와 스낵을 별도의 용기 제거없이 간편하게 찍어 먹을 수 있는 전용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일까지 '11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11월 이달의 맛을 포함한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쿼터 사이즈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4000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제공한다.
대상(001680)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KB국민은행의 개인사업자 특화 플랫폼 '사장님+(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외식업주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속 개인사업자와 예비창업자들의 식자재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베스트온은 지난 7월에도 LG유플러스의 매장 경영 지원 플랫폼 'U+사장님광장'과 제휴를 맺고 외식업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대상 베스트온은 이번 제휴를 통해 KB국민은행 '사장님+'를 이용하는 외식업주에게 월 최대 9만원, 연 최대 26만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KB국민은행의 모바일 어플인 KB스타뱅킹 내 '사장님+'를 통해 베스트온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한 20%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한다. 기존 베스트온 고객도 '사장님+'를 통해 로그인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월 1일에는 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베스트온에서 KB국민은행 '사장님+' 전용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월 200명을 추첨해 '청정원 팜고급유 6호 선물세트'와 '베스트온 5천원 마일리지'를 각각 100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베스트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림
하림(136480)은 편의점용 냉장만두 '더미식(The미식) 고기슈마이'를 출시한다. 육즙만두를 냉장만두의 영역으로까지 확장해 국내 만두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슈마이는 얇은 피 안에 속재료를 넣고 꽃모양으로 빚어 쪄내는 중국 광동지역 딤섬의 일종 '샤오마이'를 일본식으로 재해석한 음식으로, 윗부분을 다 여미지 않아 속재료를 위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림은 전문점에서 바로 먹는 슈마이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냉동이 아닌, 냉장만두를 선택했다. 일반 냉동만두 제품과 달리 냉동 처리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맛의 변화를 최소화해 촉촉한 육즙과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다.
더미식 고기슈마이는 엄선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얼리지 않은 신선한 채소로 속을 가득 채워 풍부한 육즙과 채소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만두 피도1만번 이상 치대어 쫄깃함을 살렸다.
더미식 고기슈마이는 편의점용으로 출시되어 전국의 편의점 GS25, CU등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6개입으로 소포장 돼 가벼운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도 손색없다. 또한 전자레인지 40초(1000w기준) 조리만으로도 빠르고 간편하게 만두를 즐길 수 있다.
풀무원(017810)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세계 비건의 날(11월1일)을 맞아 풀무원이 운영하는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플랜튜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식물성 식품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플랜튜드 코엑스몰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 두 곳에서 11월1일 하루 동안만 진행된다. 플랜튜드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풀무원의 대표적인 식물성 제품인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 또는 '풀무원 자연건면 정면'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두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플랜튜드에서 증정하는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는 풀무원이 개발한 식물성 캔햄이다. 비건 지향 소비자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2022년 12월 출시 이후 높은 판매 성과를 보이며, 2023년 하반기 매출이 상반기 대비 145% 성장하였다. 육류 대체 식품으로서 감칠맛과 고소한 맛을 살린 이 제품은 식물성 식단을 실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풀무원 자연건면 정면'은 풀무원의 첫 비건 인증 라면으로, 고기를 넣지 않고도 로스팅 공법을 사용해 깊고 깔끔한 맛을 완성했다.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식물성 라면의 건강하고 깔끔한 식감을 자랑하며, 환경과 건강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선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플랜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11월10일까지 팔로우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플랜튜드 2인 식사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 풀무원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가 엄선된 유기농 곡물을 오븐에 구워내 영양 가득한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유기농 시리얼' 2종을 출시했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식품 구매 시 원재료와 생산 방식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여기에 바쁜 일상 속 효율성을 추구하는 트렌드로 보다 편리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식사 대용식에 대한 관심 또한 높다.
이에 올가는 엄선한 유기농 재료를 최소한으로만 가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시리얼 2종을 출시하고, 원료부터 차별화된 프리미엄 식사 대용식 카테고리 확대에 나섰다.
'유기농 콘플레이크(220g)'는 유기농 옥수수 본연의 맛과 영양을 담아 바삭하게 구워내 고소함이 돋보이는 시리얼이다. '유기농 통곡물 코코아볼(240g)'은 현미, 흑미, 찹쌀, 수수, 백태, 밀 등 6가지 유기농 통곡물에 유기농 코코아 분말을 더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영양만을 담아낸 달콤한 시리얼이다.
신제품 2종 모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식이섬유 등 곡물의 영양소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소한의 가공 과정을 거쳐 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 유기농 원재료로 맛을 내 안심하고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요거트 또는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아침식사로도 손색없으며, 샐러드나 아이스크림에 토핑으로 얹어 바삭하게 곁들이기 좋다. 출출할 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간식으로도 추천한다. 올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bhc 치킨
bhc 치킨이 '치밥(치킨+밥)'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규 사이드 메뉴 '뿌링클 라이스'와 '맛초킹 라이스'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뿌링클 라이스와 △맛초킹 라이스는 bhc 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다. '뿌링클'의 독특한 시즈닝 맛과 '맛초킹' 양념 소스의 진한 감칠맛을 밥 한 끼에 담아냈다. bhc는 이번 라이스 메뉴 라인업 확장을 통해 앞으로 '사이드 메뉴 맛집'으로서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다져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뿌링클 라이스'는 젊은층에 인기가 많은 뿌링클 치킨의 시즈닝을 사용해 단짠 맛을 극대화한 볶음밥으로 닭가슴살과 파프리카를 넣어 씹는 맛과 영양을 더했다. 여기에 옥수수 알갱이를 올려 입 안 가득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가미시키는 한편 노란색 파프리카, 옥수수 알갱이 등을 활용해 '뿌링클' 특유의 노란 색감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맛초킹 라이스'는 bhc의 대표 간장치킨인 '맛초킹' 양념을 활용한 대표 치밥 메뉴다. 간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와 밥, 야채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짭조름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가벼운 한끼 식사로 전혀 손색이 없다.
bhc 치킨은 '라이스' 신제품 2종을 10월31일부터 전국 bhc 매장에서 각각 4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 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 인기 애니메이션 '유희왕(Yu-Gi-Oh!)'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산리오 X 유희왕!' 해피밀 토이의 2차 라인업을 선보인다.
해피밀 토이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 해피밀 토이는 시즌 별로 새로운 테마, 캐릭터로 구성되며 이 같은 매력으로 전 세계에 수집가들이 존재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산리오 X 유희왕! 해피밀 토이'는 마이멜로디, 쿠로미, 폼폼푸린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들이 유희왕 속 유명 캐릭터들로 깜짝 변신한 모습의 봉제인형이다. 이전에 없던 조합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15일 출시된 1차 라인업은 공개와 동시에 맥도날드, 산리오, 유희왕 팬 모두에게 호응을 얻으며 일부 매장에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산리오 X 유희왕! 해피밀 토이' 2차 라인업은 각각 △마이멜로디-블랙매지션 걸 △턱시도샘-오벨리스크의 거신병 △쿠로미-오시리스의 천공룡 △초코캣-라의 익신룡 △폼폼푸린-봉인된 엑조디아 5종으로 구성됐다. 2차 라인업은 10월31일 오전 4시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가 오는 11월9일 소방의 날을 앞두고 특별 피자박스를 11월1일부터 2주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도미노피자가 공개한 소방의 날 피자박스는 국민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관들의 사진과 함께 소방관 응원 문구를 담았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선보인 소방의 날 기념 피자 박스는 11월1일부터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오는 11월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소방의 날 히어로즈데이를 통해 소방관 대상 할인 혜택과 소방의 날 기념 피자박스도 함께 출시해 히어로즈데이에 대한 의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도미노피자의 히어로즈데이는 군인, 교사 등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우리 사회의 히어로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21일 경찰의 날에는 경찰 공무원 대상으로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하기도 했다.
ⓒ 정식품
정식품이 대전 대표 빵집인 성심당과 협업한 '성심당 전용 베지밀 에이'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국내 1위 두유인 베지밀과 대전 향토 빵집으로 유명한 성심당의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성심당은 대전에 방문하면 꼭 들려야 하는 명소로 꼽히며 각 매장마다 오픈런 인파가 생길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성심당 전용 베지밀 에이'는 1980년대 양사의 디자인을 활용해 레트로(복고) 감성을 재현했다. 녹색 베지밀 로고가 그려진 1980년대 사용된 병 '베지밀 에이' 디자인에 1980년대에 탄생한 성심당의 마스코트 '곰식이'가 귀엽게 어우러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베스트셀러 '베지밀 에이'를 그대로 담았으며 추운 날씨에는 온장고에 두고 따뜻하게 또는 시원하게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성심당 전용 베지밀 에이'는 11월1일부터 △성심당 본점 △성심당 DCC점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 △성심당 문화원 총 4개 성심당 매장에서 판매된다.
ⓒ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설렘 가득한 연말을 위한 '2024 페스티브 캠페인'을 론칭한다.
네스프레소의 2024 페스티브 캠페인은 겨울에 떠나는 낭만적인 럭셔리 기차 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활동이 전개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겨울 기차 여행이 선사하는 설렘을 커피로 재해석한 '커피 오디세이'를 소비자들에게 전하며, 한정판 커피 3종으로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설렘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 한정판 커피 3종은 세계적인 셰프 '장 앵베르(Jean Imbert)'와 협업으로 탄생해 기대감을 더한다. 장 앵베르는 프랑스 출신의 미슐랭 스타 셰프로 전통적인 프랑스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혁신적인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어, 커피 애호가들에게 미식 전문성을 더한 보다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페스티브 시즌 한정 커피는 △아몬드 크루아상향 커피 △피넛·세서미향 커피 △언포게터블 에스프레소·언포게터블 더블 에스프레소 총 3종으로 모두 오리지널과 버츄오로 출시된다. '아몬드 크루아상향 커피'는 장 앵베르 셰프의 어린 시절 추억을 담은 커피로 고소한 아몬드와 버터리한 크루아상의 맛있는 만남으로 파리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피넛·세서미향 커피'는 볶은 참깨, 캐러멜, 땅콩과 같은 견과류 믹스가 떠오르는 달콤하고 향기로운 커피다. 이색적인 향이 마치 치앙마이에 휴가를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언포게터블 에스프레소·더블 에스프레소'는 페루, 코스타리카 아라비카 블렌드에 고품질의 로부스타를 소량 가미해 강렬함을 더한 럭셔리 남미 블렌드로 다채로움이 느껴지는 커피이다.
커피에 곁들이기 좋은 초콜릿과 브레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장 앵베르 셰프와 공동 개발한 한정판 초콜릿은 셰프가 직접 엄선한 콩고 지역 코코아빈으로 만들었다. 70% 다크 초콜릿에 캐러멜 헤이즐넛과 솔티드 캐러멜 조각을 넣어 보다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레몬 쇼트브레드'는 상큼한 레몬과 버터의 풍미가 일품이다. 스코틀랜드 전통 간식으로 에든버러 지역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스프레소는 연말의 설렘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도 출시한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박스 옆면에 작은 문이 여러 개 달려있는 형태로, 12월1일부터 크리스마스까지 매일 하나씩 이 문을 열어보며 숨겨진 선물을 찾을 수 있는 제품이다. 네스프레소의 2024 어드벤트 캘린더는 '오리지널 어드밴트 캘린더'와 '버츄오 어드밴트 캘린더' 두 가지로 출시되며 24개의 오리지널 또는 버츄오 커피와 액세서리가 포함돼, 매일 다른 커피를 즐기며 설렘 가득한 ‘커피 오디세이’를 완성시켜준다.
페스티브 시즌 한정 커피와 어드벤트 캘린더는 모두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1월4일부터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네스프레소의 커피 전문가 '커피바드'와 함께 보다 다채로운 커피 경험을 할 수 있는 '2024 페스티브 커피 클래스'도 12월17일까지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중동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펼쳐진다. 페스티브 커피 클래스는 '럭셔리 커피 정찬 코스'를 컨셉으로 이번 시즌 커피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디저트 페어링을 선보인다. 대부분 지점이 1차 예약 오픈 후 수일만에 모두 매진된 상태이며, 2차 예약은 오는 11월 19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