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류 진 기자] SPC그룹의 IT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내 쇼핑 플랫폼 ‘해피마켓’에서 전 상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해피앱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해피마켓 쿠폰 서비스를 도입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할인 쿠폰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ID당 1일 1회 발급 가능하다. SPC 브랜드 제품을 비롯해 전자기기, 의류, 생활용품 등 해피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 발급 및 사용 관련 세부 사항은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들이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링크를 통해 모바일 및 PC 웹에서도 해피마켓에 접속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또, 판매자의 효율적인 관리를 돕기 위해 상품 등록부터 주문 관리, 고객 문의 등 판매와 관련된 모든 과정을 관리 페이지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자동 정산 기능도 지원한다.
섹타나인 측은 “해피마켓 이용 고객들의 혜택과 편의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개선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혜택과 변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